와! 모바일 레전드 x 트랜스포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유출

콜라보 모바일 레전드 x 트랜스포머 오케이 1

이전 행사에서 모바일 레전드 x 트랜스포머는 이전에 협업했으며 이제 두 번째로 돌아왔습니다. Land of Dawn에는 3개의 새로운 트랜스포머 스킨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 x Transformers의 두 번째 협업이 2022년 5월 25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첫 번째 협업이 대성공이었기 때문에 협업은 항상 돌아옵니다.

이번에는 기존 3종의 스킨이 새로운 형태의 이벤트로 3종의 신규 스킨으로 돌아왔습니다. 이것은 MLBB 커뮤니티의 트랜스포머 팬들에게 희소식입니다.

이 협업의 2단계는 원래 이전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연속이었습니다. 마지막 협업에서 플레이어는 Transformers Granger, Johnson 및 X-Borg의 세 가지 스킨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Optimus Prime, Megatron 및 Bumblebee가 등장하는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는 3개의 추가 스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즉, 총 6개의 트랜스포머 스킨이 포함된 이벤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Mobile Legends x Transformers 콜라보레이션, 3가지 새로운 독점 스킨

모바일 레전드 x 트랜스포머
MLBB

Mobile Legends x Transformers는 이달 말에 발표될 것으로 보입니다. 메인 이벤트는 6월에 시작하여 7월까지 계속됩니다.

이번에는 로저, 알두스, 포폴, 쿠파에게 3종의 신규 스킨이 지급된다. 그들은 Grimlock, Starscream 및 Soundwave에서 흥미진진한 새로운 트랜스포머 스킨을 얻었습니다.

MOONTON은 트랜스포머 스킨 외에도 이번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유니크, 노멀, 에픽 스킨 형태의 보상도 추가했다. 올해의 상을 받으려면 KOF 대회와 마찬가지로 빙고 게임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올해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없지만 무작위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올해 포켓 스킨을 원하는 플레이어는 작년 토너먼트를 깊이 파헤쳐야 합니다.

새로운 트랜스포머 스킨으로는 로저가 일반 모드에서는 로봇으로, 늑대인간 모드에서는 공룡으로 변신하는 그림록 스킨이 있습니다.

Aldous Starscream의 등장으로 Aldous는 근접 전투 로봇이며 Ultimate를 사용하여 Starscream 전사가 됩니다. 스킨용 포폴과 쿠파 사운드웨이브, 포폴 사운드웨이브, 포폴의 절친 쿠파 역으로 표범로봇 래비지가 출연한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배포한 정보를 보면 2부 콜라보레이션에서 언급한 영웅 스킨 3종은 스타스크림, 그림록, 사운드웨이브다. Transformers의 충성도 높은 팬이라면 이 세 캐릭터를 알고 계실 것입니다.

어떤 영웅이 스킨을 얻을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의 각종 유출에 따르면 트랜스포머는 이 세 영웅과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다음은 MLBB x 트랜스포머 파트 2의 세 가지 콜라보레이션 스킨 목록입니다.

올더스 스타스크림

모바일 레전드 x 트랜스포머
MLBB

첫 번째 영웅은 Starscream 스킨을 얻은 Aldous입니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Starscream은 비행기로 변신할 수 있는 로봇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Aldous의 기술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바라츠 x 그림록, MLBB x 트랜스포머

모바일 레전드 x 트랜스포머
MLBB

그리고 공룡이 된 Grimlock이 있습니다. 이제 그와 비슷한 Mobile Legends 영웅은 Barats입니다. 물론 스킬의 효과가 어떨지 예측했다는 점은 흥미로웠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에서 연패를 피하는 원인과 방법은 무엇입니까?

클린트 x 사운드 웨이브

모바일 레전드 x 트랜스포머
MLBB

마지막으로 사운드웨이브라는 캐릭터는 지금까지 어떤 캐릭터인지 전혀 몰랐습니다. 그러나 그의 탈출에 따르면 Soundwave에서 스킨을 얻는 영웅은 Clint와 Popol & Kupa 사이에 있습니다.

Transformers의 2부 콜라보레이션 스킨, 오늘 이 영웅을 받으세요. 마음에 드실 겁니다.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오토봇 2개와 디셉티콘 1개를 만났는데, 이번 새로운 것은 그 반대인 것 같습니다.

Collaboration이 일반 스킨 트랜스포머의 균형을 맞추기를 원할 수도 있으므로 3개의 오토봇과 디셉티콘이 누가 이기는지 확인합니다. 영웅과 피부도 영화에서 따라할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검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스타스크림은 강력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며 제트를 고속으로 밀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음파는 위험한 효과가 있는 장거리 공격을 수행할 수 있는 동시에 모든 것을 매우 빠르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Grimlock은 Optimus가 조종하는 거대한 공룡으로서 에너지가 많고 대부분을 토합니다. 따라서 이 3명의 영웅에게 적합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Hero Aldous, Clint 또는 Barats 사용을 정말 좋아하는 분들은 이 스킨을 얻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준비하고 싶어합니다. Mobile Legends x Transformers Part 2 협업에 대한 소식은 아직 없지만 2022년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Mobile Legends x Transformers Part 2 Collaboration을 알고 나면 게임에 좋은 일입니다. 좋은 협력의 가능성을 보면 이 게임을 할 때 도전적인 스킨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x Transformers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곧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모두가 좋아하는 어린 시절 로봇 영웅들로 가득한 흥미진진한 이벤트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년을 놓친 사람들을 위해 이전 트랜스포머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며 전문 수집가를 위해 더 많은 새로운 트랜스포머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Fragment Shop 2022년 5월 MLBB

다가오는 두 번째 Mobile Legends X Transformers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동료 Vicigers의 생각을 알려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