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MLBB에서 "갱킹"의 의미를 아는 것은 아닙니다!

보안 링크

안녕 Vicigers! 내부 용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미 많은 것들이 있으며 일부는 찾기 위해 여러 범주로 나눕니다. 프로 선수 그리고 초보자 플레이어, 예를 들어 갱킹. 자주 사용되는 단어는 두문자어, 약어 또는 실제로 방금 만들어진 단어의 형태입니다.

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단어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는 ML이 존재할 때 항상 순수하게 생성되는 것은 아니지만 게임에서 온라인 다른 사람들은 때때로 이 단어를 자주 사용합니다. 게이머.

전에 온라인 게임 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  지금처럼 예전처럼 계략 온라인 기반은 컴퓨터 기기에서만 즐길 수 있어 플레이할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온라인 게임.

게임에서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는 5명의 선수를 한 팀에 배치하여 같은 번호의 상대 팀과 대결하게 됩니다. 게임의 목표는 파괴하는 것입니다 터릿 메인은 베이스 상대.

게임 도달 시 터릿 기본, 플레이어 먼저 청소를 해야 터릿 작은 내부 차선. 경기장의 규모에 따라 플레이어 작곡을 해야 한다 전략 달성하기 위해 베이스 상대.

상대를 물리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전략 중 하나는 갱킹입니다. 갱킹은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프로 팀이 자주 사용합니다.

갱킹의 의미가 궁금하십니까? 팀이 상대에게 갱킹을 할 때 팁과 트릭을 사용하는 방법.

안전한 갱킹 팁과 요령

전략을 수행하기 전에 갱킹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갱킹은 상대방을 둘러싸는 것을 목적으로 함께 공격하여 5:1의 비율로 상대방을 빠르게 패배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갱킹에 가장 적합한 위치를 묻는다면 Land of Down의 모든 위치는 팀이 이 전략을 수행할 수 있는 동일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단순한 위치가 아니라 타이밍 올바른 접근 방식과 팀워크가 이 Ganking의 원활한 실행을 결정합니다. 적의 위치가 홀로 방심하고 있다고 생각되는 곳은 갱킹의 기회가 실행될 수 있는 곳입니다.

한편, 갱킹을 할 적기는 차선 상대는 한명만 채운다 영웅, 빠르게 받으실 수 있도록 죽이다 상대로부터, 군중 제어 상대방이 움직이기 힘들도록 상대방을 겨냥하는 것이 주요한 것으로 제안됩니다.

갱킹을 하려고 할 때 공격에만 집중해야 한다는 뜻이 아니라 반대로 차선 너희들은 공격을 받고 있다, 그럼 방어 최우선 순위가 되십시오.  

부시 갱크는 팀원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상대 팀도 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전략 동일하고 플레이어 이 방법을 사용하여 피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갱을 피하십시오

이 전략이 실행되면 상대가 숨어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부시. 부시 운동장에 있는 잔디는 영웅 내부는 적의 눈에 띄지 않으며 갱킹을 하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그래서, 플레이어 할수있다 지도 열기 전체 경기장을 회전하고 빗질하여 전투기 영웅 또는 탱크 영웅. 이것은 숨어있는 상대를 찾아 상대가 준비한 전략을 방해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그 외에도 멀리 가지 않고 예측할 수 있어야합니다. 터릿 당신이 유지, 때문에 만약 항목 불평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손실은 팀.

마지막은 켜져있는 소리를 듣는 것입니다.부시, 그러나 이 능력은 반드시 모든 사람이 소유하는 것은 아닙니다. 플레이어. 왜냐하면, 보통 프로 선수 에 있는 활동을 들을 수 있습니다. 부시, 잘 들린다 상기하다, 또는 소리 기술 상대.

또한 읽기: 무킬하지마! 나중에 에픽이 돌아왔습니다!

할 수 있는 팁과 요령입니다. 플레이어 갱크 전략을 수행하려고 할 때 사용합니다. 결국 이 갱크는 상대방에 대한 공격으로 빠르게 수행됩니다. 영웅 한 번에 한 팀.

갱킹에 행운을 빕니다. 계속 연습하여 친구들과 갱킹에 익숙해지세요. 좋은 협력과 의사 소통은 팀의 승리를 결정하는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