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지 마세요! MLBB x Star Wars 2022 Leaks입니다!

피더는

MLBB x Star Wars 2022가 Mobile Legends: Bang Bang 이벤트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스톰트루퍼, 다스베이더, 요다 등 스타워즈 캐릭터들의 아름다운 스킨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모바일 레전드나 스타워즈 팬들이 가장 기다려온 이벤트 중 하나다.

따라서 이 이벤트는 특히 스타워즈 프랜차이즈에 참여하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반드시 참석해야 하는 이벤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또는 일반적으로 ML 또는 MLBB라고 하는 장르의 모바일 게임입니다.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MOBA)는 ByteDance의 자회사인 Moonton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은 2016년에 출시되어 전 세계적으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으며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은 10억 명에 도달했습니다.다운로드매달 1억 명의 플레이어를 만졌습니다.

2021년 Mobile Legends: Bang Bang은 US$10억으로 게임 출시 이후 가장 높은 총 수익을 기록했으며, 수익의 44%가 아시아 이외 지역에서 발생하여 가장 세계적인 매력을 지닌 해당 장르의 최고이자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이 되었습니다.

특정 순간에 경험하게 될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업데이트 최신 기능 추가를 위해, 업데이트 패치, 평가, 아이템 및 스킨에 포함된 브랜드와의 협업까지. Mobile Legends의 팬과 플레이어가 가장 기대하는 업데이트 중 하나는 MLBB x Star Wars 2022입니다.

또한 읽기: MSC 2022 결과: RSG PH가 RRQ Hoshi를 꺾고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MLBB x 스타워즈

MLBB x 스타워즈 2022
MLBB x 스타워즈

아시다시피 스타워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영화 프랜차이즈 중 하나이며 인도네시아를 포함하여 가장 인기 있는 영화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스타워즈는 Mobile Legends: Bang Bang과 세 번째로 다시 협업합니다.

앞서 모바일 레전드와 스타워즈는 지난해 중순과 연말에 콜라보레이션을 한 바 있다. 이전 이벤트에서는 모바일 레전드와 스타워즈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르거스 및 사이클롭스 영웅에게 사용할 수 있는 다스 베이더 및 요다 스킨과 같은 스킨이 탄생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와 스타워즈의 콜라보레이션은 스킨뿐만 아니라 참가자가 스타워즈 스티커 트위본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야 하는 스타워즈 트위본과 같은 다른 이벤트도 제공하며 행운의 당첨자는 총 10개의 스타워즈 스킨과 20개의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엘리트 스킨. 또한 두 사람의 협업을 통해 다스 베이더와 요다의 스킨을 리뷰할 KOL(Key Opinion Leaders) 약 30명이 참여하는 스킨 리뷰도 선보였습니다.

MLBB x Star Wars 2022 이벤트가 Mobile Legends 게임 또는 Star Wars 프랜차이즈 팬들이 가장 간절히 기다려온 이벤트 중 하나인 것은 이러한 흥분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M3 Estes 스킨을 얻는 방법

MLBB x 스타워즈 2022

MLBB x 스타워즈 2022
MLBB x 스타워즈

MLBB X Star Wars 2022 이벤트는 세 번째 단계이며 이번 6월에는 그들이 협업한 스킨, 즉 Argus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Darth Vader" , 사이클롭스 "마스터 요다", Alucard "오비완 케노비", 그리고 새로운 "스톰트루퍼" 키미.

MLBB x 스타워즈 이벤트는 트랜스포머 2부 이벤트 종료 후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원신 임팩트 CC 캐릭터 5개

키미 스톰트루퍼

MLBB x 스타워즈 2022
키미

지난 MLBB x 스타워즈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번 이벤트에도 모바일 레전드와 스타워즈의 콜라보레이션 스킨을 받을 새로운 영웅이 등장한다. 그리고 이번 MLBB x 스타워즈 2022 이벤트에서 콜라보 스킨을 받을 주인공은 스톰트루퍼 스킨을 가진 키미입니다.

Stormtrooper는 George Lucas가 만든 Star Wars 프랜차이즈의 가상 군인입니다. Stormtrooper의 존재는 Star Wars 프랜차이즈를 좋아하거나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낯설지 않은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Stormtrooper는 꽤 인기 있는 가상의 캐릭터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이 Stormtrooper 스킨을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 Kimmy Stormtrooper 스킨은 Gacha 또는 Galactic Coin을 교환하여 Exchange Store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다이아 1000개로 뽑기 10회를 할 수 있습니다.

가챠를 선택하면 첫 기회에 다이아몬드 700개를 1회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10번째 가챠까지 Kimmy Stormtrooper의 스킨을 얻지 못하더라도 Vicigers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플레이어로서 처음 10x 뽑기에서 이 Special Kimmy Stormtrooper의 스킨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멋지고 사용되지 않은 ML 이름 목록

그리고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스킨에 대해서는 MLBB x 스타워즈 2022 이벤트가 내년 7월까지 계속될 것이기 때문에 Moonton은 아직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TopUp 다이아몬드, 바우처, 계정, 스킨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은 다음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VC 시장 이제 확실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이 지금 당장 필요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