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uad ML을 떠나는 방법, 드라마 무료!

ML 팀을 쉽게 떠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분대에 합류하거나 솔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함께 플레이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것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이유로 스쿼드 중 하나가 편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Squad ML을 떠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ML 분대 재미있게 놀고, 즐겁게 채팅하고, 함께 순위를 올릴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이가 좋지 않다고 느껴지거나, 함께 게임을 거의 하지 않거나, 아예 ML을 떠나고 싶을 때도 있습니다.

따라서 ML 팀을 떠나는 것은 실제로 쉽습니다. 그러나 주의해야 할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자, 조용하고 평화롭게 외출할 수 있는 꿀팁을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9 가장 역겨운 파이터 영웅 2024 MLBB

Mobile Legends Squad 탈퇴의 위험

스쿼드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 스쿼드 일러스트. 출처: 유튜브.

ML 스쿼드를 떠나는 것은 플레이어가 더 이상 스쿼드에 적합하지 않다고 느낄 때 선택할 수 있는 선택입니다. 그러나 떠나기로 결정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위험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투 포인트 손실(BP)

스쿼드를 탈퇴하면 해당 스쿼드에서 수집한 BP를 모두 잃게 됩니다. 이 BP는 ML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중요합니다.

놓친 토너먼트 기회

여러 팀이 종종 매력적인 상품을 수여하는 내부 토너먼트에 참가합니다. 스쿼드를 탈퇴하면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잃게 됩니다.

새로운 선수단을 찾기가 어렵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개성에 맞는 새로운 스쿼드를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올바른 분대를 찾는 데 오랜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배신자'로 낙인찍힌

어떤 경우에는 분대를 떠나면 다른 분대원이 당신을 "반역자"로 낙인찍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드라마와 적대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9 가장 역겨운 파이터 영웅 2024 MLBB 

Squad ML을 탈퇴하는 방법

스쿼드 모바일 레전드
스쿼드 모바일 레전드. 출처: 유튜브.

현재 ML 팀에 적합하지 않다고 느낀 적이 있습니까? 아니면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싶으신가요? 이유가 무엇이든 ML 팀을 떠나는 것은 쉽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앱 열기 모바일 레전드;
  2. 메인 페이지에서 "스쿼드(Squad)"를 클릭하세요.
  3. 분대 이름을 클릭하세요.
  4. "정보"를 클릭하세요.
  5. 아래로 스크롤하여 "스쿼드 탈퇴"를 클릭하세요.
  6. "예"를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분대장인 경우, 떠나기 전에 분대장을 다른 구성원에게 양도해야 합니다. 탈퇴 후 24시간 이내에는 같은 스쿼드에 다시 합류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명의 새로운 MLBB 2024 영웅, 탱크, 마법사 유출!

드라마 없는 퇴장을 위한 팁

스쿼드 모바일 레전드
스쿼드 모바일 레전드. 출처: 유튜브.

쉽지만 ML 팀을 드라마틱하게 떠나는 과정을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의사소통을 잘하라

떠나기 전에 분대장이나 다른 분대원과 대화하세요. 퇴사하고 싶은 이유를 정중하고 명확하게 설명하세요.

이는 다시 합류하고 싶을 때 여전히 스쿼드에서 승인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팀을 모욕하거나 욕하지 마세요.

떠날 때 팀을 모욕하거나 욕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이로 인해 드라마가 발생하고 다른 분대원과의 관계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게임뿐만 아니라 현실 세계의 다른 분대원과의 관계도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잘 나가세요

기회를 주신 팀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들을 축하하고 미래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Karina MLBB 빌드 2024에 대한 권장 사항

질문에 대비하세요

아마도 당신의 분대원들은 당신이 떠난 이유를 물을 것입니다. 정중하고 명확한 답변을 준비하세요.

감정에 휘둘리지 마세요

분대원이 당신의 결정에 화가 나거나 실망하더라도 감정적으로 반응하지 마십시오. 침착함을 유지하고 원활한 의사소통을 유지하십시오.

ML 팀을 떠나는 것이 세상의 끝은 아닙니다. 다른 친구와 함께 ML을 플레이하거나 새 스쿼드를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게임을 할 때 편안함과 행복감을 느끼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영웅 카운터 Gatotkaca MLBB 2024

그러니 저렴한 ML다이아몬드 충전으로 멋진 영웅 스킨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가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