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 UZI PUBG Mobile: 완벽한 가이드, 팁 및 전술!

PUBG 모바일 최고의 SM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근거리 전투를 위한 기관단총(SMG)이 많이 있습니다. Micro UZI PUBG Mobile은 현재까지 가장 선호되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SMG 프로 플레이어입니다.

PUBG Mobile에는 근접 전투를 위한 많은 SMG가 있습니다. 한편, Micro UZI PUBG Mobile은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SMG 중 하나입니다. VCGamers.com에서 PUBG Mobile Micro UZI 무기를 마스터하기 위한 몇 가지 팁과 전술을 확인하세요.

PUBG 모바일 MicroUZI 세부 정보

MicroUZI PUBG 모바일

Micro UZI PUBG Moile은 이 게임에서 가장 대중적이고 강력한 SMG이며, 이 무기는 높은 데미지와 발사 속도로 인해 근접전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또한 찾고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특히 Micro UZI PUBG Moile은 2개를 쏠 수 있습니다.
초당 총알. 따라서 이 무기의 초당 피해량(DPS)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이 무기는 반동이 매우 적습니다. 그런 다음 정확하게 쏘고 빠르고 쉽게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UZI는 대부분의 PUBG Moile 맵과 게임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프로 선수들이 더 많은 승리를 거두기 위해 이 무기를 마스터하려고 합니다. 이 무기의 정확도는 ADS 모드와 하이 총알 모드에서 좋습니다. UZI의 자산 데미지는 높지 않지만 다른 무기보다 두 배 많은 총알을 발사할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매우 강력합니다.

따라서 제대로 사용할 줄 안다면 치명적인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낮은 데미지에도 불구하고 이 무기는 엉덩이에서 발사할 때 매우 정확하며 동시에 다른 무기보다 두 배 많은 총알을 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우지의 연사력은 자동화기 중 가장 빠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코프나 아이언 사이트로 조준하거나 확대/축소할 때 성능이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Micro UZI PUBG Mobile을 마스터하기 위한 요령

우지 배그 모바일

이 무기는 근접 전투에서 정확도가 매우 좋기 때문에 조준경이나 쌍안경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적을 마주할 때 머리나 가슴에 십자선을 조준하고 사격하는 동안 좌우로 움직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이 한 발의 총알로 그를 쓰러뜨릴 수 없다면 다른 SMG나 AR이 있으면 무기를 빠르게 바꾸세요. 또는 재장전하는 동안 점프하고 이동합니다.

PUBG Mobile의 Micro UZI는 모든 무기 중 총알 속도가 가장 낮습니다. 마치 이 총이 적의 엉덩이를 명중시키는 데 가장 좋은 무기인 것 같습니다.

또한 시간이 걸리고 죽을 수 있으므로 기습 공격 중에 스코프를 간과할 필요가 없습니다. 적이 당신의 위치에서 50야드 이내에 있으면 스코프를 열어 전술 인벤토리를 추가하고 퀵 드로우 탄창을 확장하여 치명적인 무기로 바꾸는 것 외에도 정확한 사격을 하십시오.

이 무기에는 보정기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적으로부터 위치를 숨기려면 플래시 또는 장벽을 찾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icro Uzi 무기의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더 쉽습니다. 아래 트릭을 참조하십시오.

  • FPP 플레이어라면 섬광 총구를 제거하지 않기 때문에 컴펜세이터를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Flash Muzzle은 적에게 발사할 때 시야의 절반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를 숨기거나 억제기가 더 나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 FPP 플레이어가 아닌 경우 컴펜세이터는 최대 약 10~15%의 반동 감소를 제공하고 5~10%의 반동 감소 하이드 플래시를 제공하므로 최고의 총구 부착물입니다.
  • 확장 탄창 또는 확장 탄창 퀵 드로우 확장 탄창은 탄약 용량을 각 로드당 25발에서 35발로 확장합니다.
  • UZI와 Deagle은 게임에서 TDM 모드를 위한 최고의 무기 콤보 중 하나를 만듭니다.

또한 Uzi와 함께 M416을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Uzi가 근거리 전투를 처리하는 동안 M4는 중장거리 전투를 처리합니다.

Micro Uzi PUBG Mobile은 PUBG Mobile 및 BGMI에서 매우 인기 있는 SMG입니다. 사실, 그것은 보통 그를 게임에서 최고의 SMG에 대한 많은 목록의 최상위에 두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UZI PUBG Vs Vector: 어느 SMG가 더 낫습니까? 다음은 비교입니다!

그렇다면 이 무기를 언제, 왜 사용해야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Micro Uzi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위는 알아야 할 모든 Micro Uzi 팁과 요령입니다.

PUBG Mobile의 배틀 로얄 전투에서 이 무기를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많은 PUBG 프로 플레이어와 YouTube 사용자가 이 SMG 무기를 자주 사용합니다. 그럼 Vicigers 친구들도 사용합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