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3 대 M249: 어떤 LMG PUBG 모바일이 더 완벽합니까?

Miramar에서 스나이퍼를 사용하는 방법

M249가 에어드롭을 켰을 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MG3가 그것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MG3와 M249를 비교하여 어느 것이 LMG PUBG Mobile에 더 적합한지 알아봅시다.

M249는 최신 PUBG Mobile 1.4 업데이트에서 에어드롭을 남겼습니다. 현재 버전에서도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MG3가 PUBG Mobile에 도착했을 때 많은 플레이어가 더 나은 무기를 선택하는 것에 대해 약간 혼란스러워했을 것입니다. 더 나은 것을 얻기 위해 MG3와 M249 사이의 LMG PUBG Mobile을 비교해 봅시다.

PUBG 모바일의 M249 최적화

LMG PUBG 모바일

상징적인 PUBG Mobile LMG, M249의 기능에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 새로운 디자인: 약간 더 크고, 더 가볍고, 더 짧은 디자인.
  • 피해량과 연사력은 소폭 감소했지만 반동은 소폭 증가했습니다.
  • 기본 탄약 용량이 로드당 100발에서 75발로 감소했습니다.
  • 무기 반동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탄창과 전술 개머리판을 위한 새로운 부착 슬롯. 또한 적재당 최대 150발의 탄환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재장전 속도도 감소합니다.

이 변경으로 전설적인 PUBG Mobile LMG가 근접 전투에 더 적합해졌습니다. 게다가 M249는 PUBG 모바일 업데이트 1.4 이후 에어드랍에서 제외되었습니다.

MG3 대 M249 간의 LMG PUBG 모바일 주요 비교

M249가 에어드롭을 떠나면 MG3가 이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LMG PUBG Mobile 무기에는 몇 가지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맵에서 이 새로운 무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PUBG 플레이어는 또한 몇 달 동안 PC 버전에서 이 새로운 무기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LMG PUBG Mobile이 PC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데미지와 반동

LMG PUBG 모바일

M249는 5.56mm 탄약을 사용하고 MG3는 7.62mm 탄약을 사용합니다. 그러나이 두 무기는 신체의 모든 부분에 동일한 기본 손상을가집니다.

두 사람은 더 강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많은 플레이어를 실망시킨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MG3의 반동은 많은 플레이어가 생각하는 것처럼 미친 짓이 아닙니다. 높은 발사 속도에도 불구하고 무기는 여전히 안정적입니다.

발사 속도

LMG PUBG 모바일

이 기준에서 MG3는 M249를 능가합니다. 상징적인 M249 유형 LMG PUBG Mobile은 분당 최대 750발이라는 인상적인 발사 속도를 자랑합니다.

그러나 MG3는 더 인상적인 발사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무기에는 엄청난 발사 속도를 가진 두 가지 발사 모드가 있습니다. 버스트 모드 발사 속도는 분당 660발, 자동 모드 발사 속도는 분당 990발입니다.

초당 피해

LMG PUBG 모바일

M249의 DPS는 500HP/s인 반면 MG3는 440~660HP/s입니다. 기본 모드에서 MG3는 M249보다 상당히 약하지만 슈퍼 슈팅 모드에서는 MG3가 진짜 야수입니다.

이것은 이 게임에서 몇 초 만에 상대방을 끝장낼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무기입니다.

총알 속도 

LMG PUBG 모바일

그러나 M249의 초기 탄속은 915m/s인 반면 MG3의 초기 탄환 속도는 820m/s였습니다. 이렇게 하면 M249 총알이 더 빨리 날아가고 목표물에 더 빨리 도달합니다.

게다가 총알 드랍율도 그리 높지 않았다. 따라서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에서 더 정확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MG MG3 PUBG Mobile 사용을 위한 최고의 팁, 많은 킬 브로!

촬영 모드 및 탄약 용량

LMG PUBG 모바일

MG3는 플레이어에게 660rpm과 990rpm을 포함한 두 가지 촬영 모드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M249에는 하나의 발사 모드만 있습니다.

또한 MG3는 적재당 75발의 더 작은 탄약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서 M249의 기본 탄약 용량도 75발로 줄었지만 특수 탄창을 사용하여 이 무기의 탄약 용량을 150발로 늘릴 수 있습니다.

MG3 LMG PUBG Mobile이 에어드랍에 들어왔습니다. 한편, M249는 이제 맵의 약탈 지역 주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MG3 경기관총은 7.6mm 탄환을 사용하는 LMG PUBG 모바일형 무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G3 대 DP-28 PUBG 모바일: 이 게임에서 최고의 LMG는 무엇입니까?

요컨대, MG3와 M249는 모두 PUBG Mobile의 야수입니다. 그렇다면 Vicigers 친구가 지금 당장 사용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LMG PUBG Mobile은 무엇인가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