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인 프리 파이어 맵 유출, 여기에서 전체 정보를 확인하세요!

푸시 랭크 ff

프리파이어 마침내 Map Alpine이라는 새로운 맵을 출시하여 이미 지루한 게임 플레이를 활성화하고 플레이어 플레이를 다음 단계로 끌어 올렸습니다. Free Fire에서 Alpine 맵이 어떻게 보이는지 궁금하십니까?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Garena는 오랫동안 Free Fire에 새로운 맵을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난달 가레나에 의해 코드명 '샹그릴라'라는 새로운 위치가 유출됐다. Garena의 다른 모든 스포일러와 마찬가지로 새 맵의 원래 이름은 Alpine 맵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 게임에 추가될 이 새로운 맵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알파인 프리파이어 맵 출시일

지도 알파인 프리 파이어

분명히 Alpine 지도는 2021년 12월 29일에 도착할 Free Fire "New Era" 새해 축하 이벤트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Alpine 지도는 Bermuda, Purgatory, Kalahari와 함께 Free Fire에 추가된 다섯 번째 지도입니다. , 버뮤다 리마스터. 또한 2021년 12월 25일부터 "알파인 부활"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출시일에 웹페이지에서 이 새로운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New Age라고 불리는 웹 이벤트는 2021년 12월 15일부터 가능할 수 있습니다. 유출에 따르면 알파인 맵은 매우 몰입감 있는 맵이 될 것입니다.

알파인 지도는 어디에서 가져왔습니까?

Vikendi PUBG 모바일 지도

Map Alpine은 눈 덮인 산과 숲 주변의 생물 다양성이 풍부한 산악 지역에 대한 Garena의 해석입니다. 이것은 중부 유럽의 산악 지역인 알프스를 기반으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자연적인 숲과 초원은 낮은 경사면에서 발견되지만, 고도가 높아지고 기온이 낮아지면 나무가 희박해지고 눈으로 대체됩니다. PUBG Mobile 게임의 Vikendi와 더 비슷할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Alpine은 이전에 다른 배틀 로얄에서 시도한 적이 없는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매우 독특한 맵입니다.

Alpine과 가장 유사한 것은 PUBG의 Vikendi입니다. 그러나 Free Fire의 Alpine 맵에는 PUBG의 Vikendi만큼 눈이 많지 않습니다.

Free Fire에 대한 알파인 지도 세부 정보

Map 알파인은 고원지대에 위치하며 알파인은 일반 주거와 시설에 더 초점을 맞추고 후자는 관광에 초점을 맞춥니다.

섬에는 관광이 거의 없으며 Carousel과 Snowfall이 유일한 관련 구조물입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알파인은 버뮤다와 매우 유사하며 같은 강이 지도의 남쪽 부분을 나눕니다.

이 지도는 다른 지도에 없는 기차, 헬리콥터, 풍력 발전기, 깨지지 않는 울타리, 새로운 장식용 차량, 새로운 구조물, 새로운 텍스처 및 독점 건물과 같은 많은 새로운 기능을 소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유출된 출시 날짜 및 무료 Fire Elite Pass 시즌 44 상품, 여기에서 서둘러 확인하세요!

알파인 지도에는 6개의 주요 인구 밀집 지역 또는 도시가 있습니다.

Free Fire의 다른 맵과 마찬가지로 이 새로운 맵에도 전리품 투쟁의 중심이 될 여러 개의 큰 위치와 최고의 은신처가 있습니다. 새로운 알파인 지도에서 알아야 할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시민군 모든 Free Fire 섬의 일반적인 군사 단지입니다. Alpine 맵의 중앙에 위치하여 플레이어에게 핫 드롭 존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북서쪽에 눈 지도에서 눈으로 덮인 유일한 지역입니다. 위치는 일본 테마 건물로 가득했습니다.
  • 기차 다음 큰 위치입니다. 이러한 위치에는 기차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Free Fire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다는 징후는 없습니다.
  • 경기장 지도의 남쪽에 있는 종합운동장입니다. 이 위치에는 농구 코트가 있습니다.
  • 포레스트 레드 커다란 붉은 나무가 있는 주거 지역이 될 것입니다.
  • 전리품으로 가득 찬 두 개의 거대한 창고가 있는 마지막 큰 위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유출된 출시 날짜 및 무료 Fire Elite Pass 시즌 44 상품, 여기에서 서둘러 확인하세요!

2021년 12월 말에 출시될 Free Fire에서 유출된 Alpine 맵에 대한 중요한 정보였습니다. FF 플레이어에게 이 맵을 시도하는 것은 확실히 흥미로운 일이 될 것입니다.

다른 4개 맵은 이미 플레이하기에 지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분위기와 디자인으로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전투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새 위치는 이 새 지도에서 가장 표적이 된 장소가 됩니다. 놀라운 알파인 지도를 볼 준비가 되셨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