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이모트를 사용하여 적을 정신적으로 만드세요!

전투 감정 표현

배틀 이모트 무엇, 그래도?

안녕 Vicigers! 전투 이모티콘 의 독특한 특징이다. 계략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것은 새로운 분위기를 찾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계략 MOBA 유형 이것. 최대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자주 사용하는 기능 이것은 재미와 오락을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상대의 멘탈을 떨어뜨리는 것이다. 상대를 죽이고 기능을 사용하는 데 성공한 것처럼 이것은 그가 죽었다고 조롱하는 것입니다. 많은 조롱 상대의 멘탈을 떨어뜨리기 위해 행해지는데, 그 중 하나가 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수업 중에도 모바일 레전드 프로 선수 자주 사용하는 기능 이것은 상대의 정신을 떨어뜨리기 위해 상대의 집중을 산만하게 하는 것이 목표인 큰 토너먼트에서입니다. 이것이 바로 조롱 또는 상대로부터 게임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전투 이모티콘 그 자신은 하나이다 항목 문자 모양 영웅 ~에서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이것. 전투 이모티콘 재미있고 유쾌한 다양한 형태의 머리만 보여 상대를 비하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조롱 기능의 이것은 대부분 파라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종종의 효과를 재생 상기하다-그의 상대 앞에서.

이것은 물론 상대를 정신적으로 넘어지게 하여 상대의 집중력을 흐트러뜨리기 위한 것이다. 당연히 합법이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이 기능의 사용자에 대한 제재는 없습니다.

기능 사용 방법 이 작업은 게임이 시작된 경우에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화면 오른쪽의 버튼을 누르고 기능을 선택하면 상대방을 조롱하거나 농담하는 데 사용하려는 사람.

당사자가 제공하는 기능 문튼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매우 좋아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독특하고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플레이 적에서 엉망으로.

많은 기능 에 의해 제공 문튼 이것은 가장 비싼 것부터 시작하여 가장 저렴한 것 그리고 일부는 무료입니다. 이 기능이 전부는 아닙니다 ~에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이것은 무료로 얻을 수 있으며 일부는 상당히 높은 가격에 매우 비쌉니다.

기능을 얻는 방법 이용해서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그냥 따라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벤트 이 기능을 얻으려면 사용하지 않고 무료로 다이아 패 한 벌 약간.

하지만 전투 이모티콘을 얻으려면 에서 이벤트 이것은 현재에만 적용됩니다 이벤트 시작 했어. 만약에 이벤트 이미 통과된 경우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무료로.

기능 가격 이것은 크게 다르지 않다. 전투 감정 표현 다른 사람들과 함께. 몇 안남았어 다이아 패 한 벌 단지.

그러나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것. 다음과 같이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에서 공식 문튼.

위의 기능 중 일부는 다음을 통해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에서 공식 문튼 지정된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지정된 한도를 초과하면 얻을 수 없습니다. 전투 감정 표현 무료로.

팔로우 외에 이벤트 에서 공식 Moonton, 전투 감정 표현 다음을 통해 무료로 얻을 수도 있습니다. 경품, 소규모 토너먼트 등에 참여하십시오.

그러나 얻고자 한다면 전투 감정 표현 매우 독특하고 좋은, 구매해야합니다 전투 감정 표현 그것을 사용하여 다이아 패 한 벌 금액에 따라 전투 감정 표현 그의.

제작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다이아 패 한 벌 사다 전투 감정 표현 이것 아니면 뭐든지 스킨 파라에서 모바일 레전드 영웅 이것.

또한 읽기: Pharsa는 지도 밖으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Loh!

다만, 이익만 보고 호혜 없는 사람들에게 속지 않으려면 조심해야 한다.

그래서 너희들이 얻고 싶다면 전투 감정 표현 모양과 종류가 매우 다양하여 구매 시 매우 영리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전투 감정 표현 무책임한 사람에게 속아 피해자가 되지 않기 위해서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