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스러운 Luo Yi 빌드 권장 사항 2022

뤄이 여명 운세 개편 표지

이번에는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Luo Yi의 추천 빌드를 검토하겠습니다. 마법사 역할이 있는 이 영웅 빌드는 MLBB 플레이어, 특히 초보자에게 권장됩니다.

경기에서 상대의 영웅과 맞서려면 이 병든 Luo Yi 빌드가 필요합니다. 이 Luo Yi 빌드 아이템은 게임에 있는 영웅의 기술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 Luo Yi 빌드 아이템은 이 영웅의 공격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뤄이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것이기도 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 카운터 아틀라스 MLBB, 어려운 말은 이제 그만!

2022년에 가장 멋진 Luo Yi 빌드를 결정하려면 이 영웅의 기술도 이해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새벽의 땅에서 Luo Yi의 강점과 약점을 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전에 어떤 스킬을 사용했고 다음에 어떤 스킬을 사용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게임 중에 상대 영웅을 공격하거나 방어할 적절한 시간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Luo Yi Mobile Legends 기술

빌드 루오 이

위와 같은 이유로 모바일 레전드에서 Luo Yi의 기술을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알아야 할 Luo Yi의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동적인 - 이중성

Luo Yi의 패시브 스킬은 Duality입니다. 이 영웅의 패시브 스킬을 알아야 합니다. 마법사 역할을 가진 이 영웅의 패시브는 그의 데미지에 기여합니다. 그 외에도 Crowd Control과 생존 능력도 있습니다. 더 많은 "음양 반응"이 나타날 때 승리에 가까워 질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스킬은 전장에서 6초 동안 마크 "음"과 "양"을 생성합니다. 이 음양 반응은 서로 다른 두 마크 보유자가 서로 접근할 때 발생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알파 게임 플레이 팁, 반드시 승리하세요!

이것은 365 (+20*Hero Level) ( +190% Total Magic Power) (Magic Damage)를 제공하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Luo Yi는 또한 최대 30%의 이동 속도와 최대 300의 보호막(+10 영웅 레벨)(+150 총 마법력)(최대 3중첩)을 얻습니다.

기술 1 – 분산

Luo Yi의 첫 번째 기술은 분산이었습니다. 당신의 영웅은 미리 정해진 방향으로 음과 양을 발행할 것입니다.

첫 번째 공격 시 에너지가 확산되어 부채꼴 영역 210(+12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에 있는 영웅과 그 뒤에 있는 적 영웅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타격을 받은 적 영웅에게 양/음의 표식을 남깁니다.

그 후 Luo Yi는 최대 4중첩까지 8초마다 1중첩 분산을 받았습니다. 또한 음양 반응이 활성화될 때마다 1개의 추가 스택을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알파 빌드 아이템, 연승!

기술 2 – 회전

Luo Yi의 두 번째 기술은 회전이었습니다. 이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은 "Fire of Yang"/"Aqua of Yin"을 미리 정해진 영역에 소환합니다.

그런 다음 적중한 대상 영웅에게 250(+5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을 부여합니다. 그런 다음 0.5초 안에 60%로 속도가 느려집니다.

"양의 불"/"음의 아쿠아"는 피격된 적 영웅이 0.7초 이내에 50(+10% 총 마력)(마법 피해)을 줄 때까지 지속됩니다. 주변 유닛과 지속적으로 (음양 반응)을 일으킴.

그런 다음 Luo Yi는 자신이 보유한 스킬이 시전되면 스킬 모드를 전환합니다. 따라서 "음양 반응"을 쉽게 발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슈 카운터 히어로, 그만둬!

얼티밋 스킬 – 전환

Luo Yi의 궁극기는 Diversion입니다. 이 스킬은 각 Luo Yi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영웅은 그 주위에 텔레포트 서클을 생성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3초 동안 원 안에 있는 한 팀의 영웅을 전장의 다른 위치로 보냅니다.

이 스킬은 뤄이의 전략무기가 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는 또한 전체 팀을 안전한 장소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자신이 보유한 Crowd Control Skill로 팀의 영웅을 상대 라인 뒤로 이동시켜 공성 전략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여 적 영웅을 쫓거나, 도망가거나, 차선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히어로 카운터 글루,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라!

고통스러운 루오이 빌드 추천

이번에는 게임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Luo Yi 빌드를 추천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 게임에서 상대편 영웅을 상대할 때 이 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마법에 걸린 부적

구입해야 할 항목은 Enchanted Talisman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력, HP 및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합니다.

Enchanted Talisman에는 고유한 수동 마나 샘이 있습니다. 따라서 10초마다 전체적으로 최대 마나의 최대 15%까지 회복할 수 있습니다.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Luo Yi를 구축하기 위해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은 Arcane Boots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셔야 이동속도 40에 40, 추가 마력 10이 추가됩니다.

빛나는 지팡이

Glowing_Wand-ml-2

다음 항목은 Glowing Wand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아픈 Luo Yi를 만들고 싶을 때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스코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데미지 스킬은 대상 영웅에게 3초간 화상 효과를 줍니다.

그런 다음 대상의 최대 HP의 1%에 해당하는 초당 마법 피해 또는 같은 대상에게 여러 번 피해를 입힙니다.

신성한 수정

홀리 크리스탈 2

다음으로 사야 할 아이템은 홀리 크리스탈입니다. 아픈 Lou Yi 빌드를 컴파일할 때도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홀리 크리스탈은 유니크-미스터리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m은 Luo Yi의 Magic Attack을 최대 21%에서 35%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다음 아이템은 신성한 글레이브입니다. 이 항목은 또한 아픈 Luo Yi 빌드를 준비해야 합니다.

신성한 글레이브에는 고유한 패시브 스펠브레이커가 있습니다. 고유한 패시브는 상대 영웅이 Magic Degfense를 가지고 있을 때 Luo Yi의 Magic Penetration을 0.1%에서 20%까지 증가시킵니다.

피의 날개

피의 날개

다음으로 준비해야 할 아이템은 Blood Wings입니다. 또한 게임에서 Luo Yi의 빌드를 컴파일할 때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Blood Wings에는 고유한 패시브 가드가 있습니다. 영웅은 마법력의 20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그런 다음 파괴되면 30 실드를 반환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