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에서 연패할 때 이렇게 하세요. 포기하지 마세요!

연패

ML에서 연패할 때 이러한 팁 중 일부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계속 지고 있다고 해서 포기하거나 좌절하지 마세요.

플레이어는 ML에서 연패를 자주 경험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종종 ML에서 연패 또는 연패를 경험합니다. 사실 거의 모든 플레이어가 연속 패배를 경험했을 것이며 플레이어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ML에서 연패는 모든 게임에서 자주 발생하지만 걱정하거나 실패처럼 느낄 필요는 없지만 게임에서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Mobile Legends를 해본 적이 있다면 평가한 게임을 할 때 일련의 패배를 경험했을 것입니다. 시리즈의 패배는 일반적으로 멍청한 팀원, 플레이를 매우 잘하는 상대 등과 같은 많은 것에서 비롯됩니다.

ML의 연패는 실제로 극복할 수 있습니다. 다음 팁을 따르면 ML에서 연속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ML에서 연패할 때 이렇게 하세요

자신을 진정시키기 위해 휴식

ML에서 연속 패배
연승을 잃지 않고 흥분

게임을 하는 것은 뇌 기능에 의존하는 활동입니다. 따라서 게임을 하는 것도 몸의 에너지를 고갈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고 나면 정말 피곤함을 느끼는 것도 당연합니다.

일련의 손실을 경험하면 휴식을 취하여 몸을 이완하십시오. 잠시 휴식을 취하면 몸과 마음이 상쾌해지고 놀이를 포함한 다양한 활동을 다시 시작할 준비가 됩니다.

지루함을 경험했을 때 뇌가 쉬고 게임 전략 조정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더 좋습니다. 게임을 고집하다가 다시 져도 놀라지 마십시오.

적당한 스포츠

ML에서 연속 패배
MLBB

오랫동안 같은 자세로 있으면 확실히 몸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연패 후에 무리하게 경기를 하기보다는 잠시 몸을 쉬게 하여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은 실내에서 간단한 움직임으로 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운동을 하거나 산책을 하며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OP 영웅 사용

ML에서 연속 패배
MLBB

OP 영웅을 사용한다고 해서 승리가 보장되는 것은 아니지만 OP 영웅을 사용하면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하지만 강한 영웅은 디자인 선택이 항상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심판 경기에서 패배한 영웅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어려웠습니다.

현재 Mobile Legends에는 Esmeralda, Harith, X.Borg, Guinevere 및 Lylia와 같은 여러 패배 영웅이 있습니다. 이 다섯 영웅은 무리한 데미지 컨트롤과 열악한 군중 제어로 인해 다소 열등한 영웅입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영웅을 사용하고 어린 당신은 역학을 제어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들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정말 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고도로 숙련된 영웅을 사용하면 경기를 할 때 자신감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팀에 부담만 주기 때문에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은 새로운 영웅을 사용하세요.

좋아하는 영웅이 비활성화된 경우 Layla 또는 Alucard와 같은 이해하기 쉬운 메커니즘을 가진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리로 플레이

ML에서 연속 패배
MLBB

Carry ML은 게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중요한 작업 중 하나입니다. 이 역할의 역할은 모든 팀을 혼자 운반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음 게임과 같이 매우 강력한 영웅을 사용하여 다음 게임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구시온, 모두 영웅 사수와 함께. 그러나 캐리어로 플레이할 수 없다면 파이터 역할을 하여 팀이 계속 진행하고 피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ML에서 연패.

또한 읽으십시오: 연패로 스타가 먹히는 5가지 이유를 확인하십시오!

실수로부터 배우십시오

ML에서 연속 패배
MLBB

실수를 저지르는 것은 ML에서 항상 연패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다음 게임에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이전 게임에서 자신이나 팀이 저지른 실수로부터 배우십시오.

첫 피를 뽑고, 여러 번 졌는데도 억지로 싸우고, 골을 넣지 못하는 등의 작은 실수는 팀 선수들의 정신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당연하게 여기지 말고 작은 실수를 다시 저지르지 마세요, 여러분!

자신감을 높이는 등 심사받는 경기를 시작하기 전 워밍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이 많다. 단, 순위표 게임을 너무 뜨겁게 달구지 말고, 패배해도 별을 잃지 않도록 빠른 게임으로 하세요.

패배는 항상 다른 플레이어의 기술 부족 때문이 아닐 수도 있고, 팀워크 부족 때문일 수도 있고, 자신의 기술과 지식이 여전히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해결책은 프로 선수들의 경기를 보는 것입니다. 이번 Moonton 게임에서 경험 많은 eSports 선수들의 다양한 게임을 살펴보면.

물약, 아이템 또는 스킬 조합과 같이 사용하기에 매우 유용한 많은 것들에 대한 지식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Rank Mobile Legends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연속으로 이기고 싶다면 시도해 볼 수 있는 것들과 팁입니다. 위의 팁이 항상 승리에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올바르게 수행하면 무승부 확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에서 연패를 피하는 원인과 방법은 무엇입니까?

Mobile Legends에 대한 다른 흥미로운 정보를 얻으려면 VCGamers를 계속 팔로우하고 Mobile Legends 기사의 최신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도록 VCGamers의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