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Wild Rift의 문제, Moonton이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Moonton 대 LOL 와일드 리프트

알로하 비시저스! LOL 와일드 리프트의 문제는 무엇입니까? 문제가 무엇입니까? 궁금한? 어서 해봐요! 일단 정보를 보자!

LOL 와일드 리프트와 관련된 것이 있습니까?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최근 MPL 인도네시아에 참가했던 8개 팀이 더 이상 다른 대회에 참가할 수 없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많은 e스포츠 대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다른 사람들은 좋아한다 리그 오브 레전드 /LOL 와일드 리프트, 용맹의 경기장, 기타 등등. 그렇다면 Moonton은 이에 어떻게 대응합니까?

지난 6월, 커뮤니티는 MPL에서 경쟁하는 다른 Wild Rift Indonesia 팀의 참여를 위협하는 MPL의 독점 계약 존재에 대한 소문으로 흔들렸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MPL 토너먼트에 참가한 팀은 Wild Rift e스포츠 세계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이에 대해 문튼 관계자는 “이러한 규정은 전속계약을 맺은 팀에게만 적용되며 전속계약의 성격도 선택 사항”이라고 해명했다.

LOL 와일드 리프트

그러나 불행히도 이 설명이 공개되기 전에 Wild Rift Indonesia의 많은 팀이 이미 이 규칙 때문인지 또는 예를 들어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와 같은 다른 이유 때문인지 알지 못한 채 이미 해체하거나 심지어 해체하기까지 했다는 신호를 보냈습니다.

그래서 6월 중순에 LOL 와일드 리프트 사업부에서 탈퇴한 팀 중 하나가 얼터에고입니다. 또한 Alter Ego 외에도 브라더 e스포츠DG e스포츠, 그리고 모프 팀 또한 그들은 공식적으로 LOL Wild Rift 부서를 해체했습니다.

그렇다면 인도네시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두 개의 와일드 리프트 팀, 즉 비게트론 인피니티 그리고 오닉 e스포츠 해체한다는 소문이 돌았다. 두 팀의 해산은 8월에 열리는 SEA 아이콘 시리즈: Fall Indonesia의 토너먼트 결과에 따라 결정됩니다.

하지만 대회 우승에 실패할 경우 두 팀이 속한 와일드 리프트 팀은 곧 해산될 가능성이 크다.

그 외에도 Moonton Indonesia는 인도네시아의 게임 애호가 세계에서 논의되고 있는 문제, 즉 Moonton이 수행한 독점 문제에 대해 MPL 팀이 다른 게임을 열지 못하게 하는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MOBA 부문.

Moonton은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인 Martinus Manurung을 통해 MPL 인도네시아 시즌 8의 기자 회견에서 MPL 팀이 실제로 MOBA 부서 또는 기타 e스포츠 부서를 가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oonton Indonesia에서 나온 해명은 인도네시아의 게임 팬들에게 Moonton이 독점하는 것과 같은 것은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따라서 MPL에 참여하는 팀은 경쟁적인 인도네시아 e스포츠 서클에서 경쟁하기 위해 모든 e스포츠 부문과 다양한 장르를 가질 수 있습니다.

Moonton Indonesia의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인 Martinus Manurung에 따르면 내부 기자 회견 MPL ID 시즌 8은 팀이 다른 e스포츠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Moonton은 Moonton이 제공하는 일부 시설의 혜택을 받기 위해 MPL 플레이어가 준수하고 수행해야 하는 몇 가지 조건이 있다고 약간 설명했습니다.

또한 읽기: 버프, 너프, 조정이란 무엇입니까?

Moonton은 조직이 이미 금지 할 수없는 자체 항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팀이 다른 e 스포츠 토너먼트에서 경쟁하는 것을 금지하도록 팀을 강요 한 적이 없다고 강조한 것뿐입니다.

따라서 Moonton이 MPL의 팀이 다른 e스포츠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생각을 여전히 가지고 있는 모든 팬들과 위에서 설명한 다른 와일드 리프트 팀의 참가를 위협하는 위치에 있는 MPL의 독점 계약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떠도는 소식, 게이머 게이머!

shopee 슈퍼 온라인 거래 x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