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M1887 스킨 목록, 최고에서 최악까지!

호프 시커스 FF

M1887 스킨을 확인하세요 프리파이어 Vicigers 친구들에게 가장 적합한 것은 무엇입니까! 이 모든 M1187 Free Fire 스킨은 확실히 적을 보고 놀라게 만들 수 있습니다.

Free Fire는 모바일 게임 산업 영역에서 소개가 필요 없는 매우 인기 있는 서바이벌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플레이어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와 유틸리티가 있습니다. 무기고에 들어온 M1887은 플레이어가 근접 전투에서 의지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소총 중 하나입니다. 

오늘 이 기사에서는 이 M1887 근접 몬스터에 대해 이야기하고 특정 기준에 따라 Free Fire의 모든 M1887 스킨 순위를 매길 것입니다.

스킨 M1887 Free Fire Double Barrel Shotgun을 특별하게 만드는 이유

스킨 M1887 프리파이어

M1887 소총은 2020년에 게임에 도입된 상당히 새로운 소총입니다. 처음에는 너무 강력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기는 많은 너프를 겪었고 이제 상당히 균형이 잡혔습니다. 그 결과 베테랑과 초보자 모두에게 가장 치명적이고 선호되는 단거리 무기가 되었습니다.

기본 M1887 Free Fire 스킨은 높은 데미지, 갑옷 관통 및 게이지를 가지고 있지만 재장전 시간이 짧고 탄창은 한 번에 두 발만 제공합니다.

그러나 두 발을 정확하게 연결하면 상당히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아래에서 M1887 Free Fire 스킨을 살펴보겠습니다.

프리파이어 M1887 스킨 목록

용암 폭발 M1887

스킨 M1887 프리파이어

이 M1887 Free Fire 스킨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비싼 스킨입니다. Lava Burst는 용암과 검은색을 의미하는 빨간색의 조합이 매우 훌륭합니다.

증가된 데미지와 데미지를 극대화하는 발사 속도로 인해 이동 속도의 부족은 눈치 채지 못합니다. 그러나이 스킨은 플레이어에게 약 8-9 천 다이아몬드, 약 1,164,253 루피아입니다. 하나의 스킨에 이렇게 많은 돈을 쓰는 것은 캐주얼 플레이어에게는 의미가 없습니다. 

원펀맨 M1887

스킨 M1887 프리파이어

이 M1887 Free Fire 스킨은 Free Fire x One-Punch Man 협업의 일부입니다. 원펀맨은 아티스트 ONE이 만든 일본의 슈퍼히어로 프랜차이즈입니다.

펀치 한 방으로 그 어떤 상대도 쓰러뜨릴 수 있지만, 엄청난 힘 때문에 도전의 부족에 싫증이 난 슈퍼히어로 사이타마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은 매우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이기도 하며 지금까지 두 시즌이 있었습니다.

분명히 알 수 있듯이 이 스킨은 기본 스킨의 높은 재장전 시간을 잘 보완합니다. 추가 데미지는 확실히 좋은 버프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감소된 정확도도 실제로 더 많은 헤드샷을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어 헤드샷으로 죽일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정확도가 낮다는 것은 총알이 더 많이 퍼진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총은 시각적으로도 꽤 사납게 보입니다. 전반적으로 현재 게임에서 산탄총을 위한 최고의 Free Fire M1887 스킨입니다.

솔라리스 버스트 M1887

스킨 M1887 프리파이어

Solaris Burst는 계층 목록에서 두 번째로 저렴한 스킨이며 게임에서 가장 저렴하고 최고의 스킨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증가된 발사 속도는 총이 더 빨리 발사되어 적을 더 빨리 사살할 수 있음을 의미하고 정확도가 증가하면 플레이어의 조준이 사지나 조끼에 고정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모든 산탄총 포탄은 중거리에서도 연결되므로 이 스킨은 중거리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것은 이 스킨을 가장 비용 효율적인 M1887 Free Fire 스킨 중 하나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푸시 랭크 FF MAX 2021을 위한 최고의 착륙 위치

테라노 버스트 M1887

스킨 M1887 프리파이어

이 피부는 최고의 색상 조합 중 하나인 흰색과 검은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속성에 따르면, 이 M1887 Free Fire 스킨은 조끼에 두 개의 권총 총알을 쏘는 신규 플레이어에게 가장 적합할 것입니다.

스킨의 재장전 속도가 빨라졌기 때문에 재장전 시간이 1초 미만으로 스팸 사격에 도움이 됩니다. 증가된 갑옷 관통력은 조끼를 파괴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로 인해 피해가 증가합니다.

결국, 정확도 부족은 일부 헤드샷에서도 신규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확도 하락은 끌기와 조준에 도움이 됩니다. 

이 스킨은 재장전 속도가 20% 증가하는 적절한 속성을 갖게 됩니다. 장갑 관통력은 10% 증가하지만 부정확성은 10% 감소합니다.

Terrano Burst는 초보자와 저비용 플레이어에게 선호됩니다. 이 스킨도 비교적 저렴해서 가격이 500~900다이아 정도밖에 되지 않아 상당히 저렴한 스킨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5가지 희귀한 Free Fire 스킨을 사용해 본 적이 있습니까?

Viciger 친구들은 M1887 Free Fire 스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안디카

    Mnt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