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rd Hypeabis, “The end of Enduring” 콘서트 개최

디스코드 하이페비스

Discord Hypeabis는 콘서트 "The end of Enduring"을 개최했습니다. VCgamers.com 2022년 1월 7일 금요일 오늘 밤. 서버에 가입하면 이 활동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하이페비스.

Discord Hypeabis는 지금까지 Discord 서버에서 함께하고 있는 사람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ML 프로 플레이어가 되는 10가지 방법은 최고의 글로벌 플레이어가 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인내의 끝"의 구현을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는 지금까지 모든 서버 구성원이 다양한 것들로 가득한 1년을 계속해서 살아남았다는 것을 감사하는 것입니다.

Discord Hypeabis, “The end of Enduring” 콘서트 개최

디스코드 하이페비스 2

Hypeabis discord 서버는 2년 이상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개선되는 커뮤니티로 존재합니다.

Discord 공간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장소를 만드는 것 외에도 Hypeabis는 라디오 및 팟캐스트 쇼와 같은 원본 작품도 선보입니다.

Hypeabis의 오리지널 라디오 쇼 및 팟캐스트에는 Don't Hate Monday, RacunMu, Rasuk Jiwa, Saturday Select, Morning Attack 및 Jackpod가 포함됩니다. 매주 Hypeabis는 모든 청취자에게 흥미로운 주제를 제시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이페비스는 일반 대중에게 매력적인 콘텐츠를 구축하고 개선하기 위해 하이페비스에서 컴백 이벤트뿐만 아니라 빅 이벤트도 진행하고자 합니다.

2년이 넘은 후 우리는 대유행을 겪었고 경제, 심리, 손실 및 우리가 겪은 다른 많은 측면에서 많은 일이 일어났음에 틀림없습니다.

이러한 전제에서 Hypeabis는 지난 2년 동안 발생한 모든 사건을 끈질기게 버텨준 모든 분들께 직접 감사하는 행사를 만들고자 합니다.

Hypeabis는 개최되는 행사가 매우 의미 있고 팬데믹 이후에도 열정을 높이고 삶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가진 품질과 경험을 언급하여 이것을 전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