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D는 계산 시스템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LGD는

LGD는 차용인이 대출을 이행하지 않을 때 은행이나 기타 금융 기관이 손실하는 금액의 추정치입니다. 

LGD(불이행 시 손실)는 불이행 시 총 익스포저의 백분율 또는 잠재적 손실의 1달러 값으로 표시됩니다. 금융기관의 총 LGD는 누적손실과 익스포져를 이용하여 모든 미상환 대출을 검토한 후 계산됩니다.

LGD는 차용인이 대출 상환을 중단할 때 궁극적으로 은행이 부담하는 금전적 손실입니다. LGD 값은 대출자가 채무 불이행 시 은행의 총 익스포저에 대한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LGD는 국제 뱅킹에 대한 표준을 설정하는 바젤 프레임워크의 일부입니다.1 이러한 지표를 이해하면 은행과 금융 기관이 차용인의 채무불이행으로 인한 예상 손실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LGD는?

Forex 거래 트릭은 확실히 수익성이 있습니다
기본 손실 금융시스템이다

은행 그리고 기관 기타 금융은 실제 대출 불이행을 분석하여 신용 손실을 결정합니다. 손실 측정은 복잡할 수 있으며 여러 변수를 분석해야 합니다.

신용 손실에 대한 충당금 및 의심스러운 계정에 대한 충당금을 결정하는 것을 포함하여 회사의 재무제표에 신용 손실이 기록되는 방법입니다.

은행 A가 회사 XYZ에 $2백만을 대출하고 회사가 채무불이행 상태가 되는 경우를 고려하십시오. A은행의 손실이 반드시 $2백만은 아니다.

담보 금액, 할부 지불 여부 및 은행이 XYZ 회사의 배상을 위해 법원 시스템을 사용하는지 여부와 같은 기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요소와 기타 요소를 고려하면 은행 A는 실제로 원래 $2백만 대출보다 훨씬 적은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손실 금액을 결정하는 것은 중요한 매개변수이며 대부분의 위험 모델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 LGD는 경제적 자본, 예상 손실 및 규제 자본 계산에 사용되는 일련의 국제 은행 규정인 바젤 모델(바젤 II)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예상 손실은 대출의 LGD에 부도 확률(PD)과 금융 기관의 부도 노출(EAD)을 곱하여 계산됩니다.

부도 손실(LGD)의 예

암호 화폐
기본 손실

차용인이 콘도를 위해 $400,000 대출을 받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대출금을 몇 년간 할부로 갚다 보니 대출자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기 시작했다.

채무자의 채무불이행률은 80%로 추정됩니다. 미결제 대출 잔액은 $300,000이며 은행은 압류 시 콘도를 $200,000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불이행 시 손실을 달러로 계산하려면 위험 금액을 불이행 확률과 비교하십시오. 이 상황에서 대금업자는 $240,000을 기본 위험으로 해석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ipple은 암호화 회사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또는 LGD는 일반적으로 담보 가치를 포함하는 백분율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위의 공식이 계산하기 더 쉽지만 채무 불이행 시 콘도 수익률의 처분을 고려하지 않은 것입니다.

두 번째 변형을 사용하면 대출 기관은 담보 가치를 고려할 때 콘도 소유자가 불이행하는 경우 자본의 33% 손실을 예상해야 합니다.

LGD는 국제 금융 표준을 설정하는 Basel Framework의 일부입니다. 위의 예를 사용하여 은행은 LGD를 어떻게 계산합니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계산이 있지만 대부분의 회계사는 단순성 때문에 대략적인 계산을 선호합니다. 총액 계산은 총액과 디폴트에서의 익스포저를 비교합니다.2

위의 예를 사용하여 차용인은 $250,000 모기지에 대해 채무불이행 상태가 되지만 1년 동안 $20,000 모기지를 상환한 후입니다.

따라서 기본 노출은 $230.000입니다. 은행은 집을 압류하여 $150,000에 팔 수 있었습니다. 은행 순손실은 $80,000, LGD는 35%였다.

디폴트 손실(LGD) 대 디폴트 노출(EAD)

기본 손실
기본 손실

LGD와 부도 노출(EAD)은 은행이 재무 위험을 이해하는 데 사용하는 두 가지 중요한 지표입니다. LGD를 계산하려면 먼저 EAD를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EAD는 대출자가 대출을 불이행할 때 손실에 대한 총 노출을 측정합니다. 예를 들어 차용인이 $ 250,000 모기지를 받고 채무 불이행 전에 $ 20,000을 지불하는 경우 EAD는 $ 230,000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말 AVAX 가격 예측

EAD는 대출자가 대출금을 추가로 지불함에 따라 계속 변경됩니다. 또한 이 수치는 은행이 대출을 위해 담보를 판매하여 얻을 수 있는 돈을 고려하지 않은 것입니다.

이 기사가 모든 Viciger 친구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