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net이 MPL 인도네시아 시즌 8 캐스터로 돌아올까요?

코넷 캐스터 mpl 인도네시아

누가 몰라 코넷? 다양한 e스포츠 이벤트, 특히 Mobile Legends를 항상 활기차게 만드는 인도네시아의 주요 MPL 캐스터 중 한 명입니다.

Kornet 자신은 오랫동안 국내 경쟁 e스포츠 현장, 특히 MLBB 게임에서 최고의 캐스터 중 한 명으로 알려진 사람입니다.

카메라 앞에서는 적극적이고 친근하며 MPL 인도네시아 시즌 1 이후 모바일 레전드 팬들을 언제나 따뜻하게 맞이하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에 따르면 코넷 가명 파미의 또 다른 장점은 미모와 포토제닉한 외모 외에도 단어를 완벽하게 해석하고 발음하는 능력이다.

이전에 Kornet이 전직 라디오 아나운서 Vicigers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사실 이에 놀라실 필요는 없습니다! 빠르죠?

Kornet은 MPL 인도네시아 시즌 7 중간에 사라집니다.

코넷 캐스터 mpl 인도네시아

아시다시피 Kornet은 모든 공식 Mobile Legends 이벤트/챔피언십에서 캐스터의 구독자이기도 합니다. MPL, MSC 및 M2부터 시작합니다. 그러나, 뭔가 '발생하다' 어제 시즌 7 중간에 이 인도네시아 MPL 캐스터를 잃었습니다.

Kornet은 이벤트 시작 시에만 나타나고 사라집니다. 떠도는 소문/뉴스에 따르면 Kornet과 주최측 사이에 어떤 일이 발생하여 MSC 2021까지 더 이상 캐스터가 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궁금한?

MPL과 Moonton의 페널티로 인해 Kornet이 MPL ID S7 중간에 사라져야 했던 점은 아쉽습니다. Kornet은 MPL 및 Moonton의 규칙을 위반한 것으로 간주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설명 비디오를 참조하십시오.

약 17분 분량의 비디오는 완전한 이유를 설명하고 Moonton, TO 및 물론 MPL 팬을 포함한 모든 당사자에 대한 Kornet의 사과를 보여줍니다.

코넷은 MPL 공연장에서 마스크를 벗을 수 없다는 규정이 있어 페널티를 받았다.

하지만 이는 사실 코넷이 MPL ID S7 행사 첫날 이후에야 계약을 체결했고 마스크를 떨어뜨린 사건이 첫날 발생했기 때문에 논란이 됐다.

그는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마스크를 벗고 뷰드몽스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틱톡 콘텐츠를 올린 적도 있다. 코넷은 나름의 이유가 있다. 가면을 쓰고 콘텐츠를 만들면 콘텐츠에 담긴 메시지가 전달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Kornet은 또한 콘텐츠를 만든 후 최대 1분도 걸리지 않는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네, 바로 마스크를 다시 썼는데, 코넷이 해당 콘텐츠를 사이버 공간에 업로드하고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했기 때문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인도네시아 MPL 캐스터는 다음 날 피로로 인해 MDL 캐스터에 불참하고 불면증으로 인해 잠을 이루지 못해 두 번째 페널티를 받아야 했기 때문에 더 큰 불운이 닥쳤습니다.

그럼 MPL 인도네시아 S7 중간에 코넷의 부재에 대한 간략한 이야기입니다. Kornet 100%가 이 사건에 대해 유죄라고 생각하십니까?

MPL ID S7에서 Kornet 사건이 발생한 지 몇 달 후, 곧 시작될 MPL Indonesia 시즌 8의 캐스터가 되기 위해 Kornet이 다시 호출될 것인지에 대해 많은 분들이 의문을 제기하셨을 것입니다.

Kornet, MPL 인도네시아 시즌 8의 캐스터로 부재 확인

코넷 캐스터 mpl 인도네시아

코넷은 얼마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며 추후 MPL 인도네시아 시즌8 캐스터가 되지 않겠다고 확인했다.

개인 인스타그램 업로드에서 Kornet은 e스포츠에 있는 동안 캐스터로서의 경력에 대해 Frans Volva, KB, Irlie, Viva, Avan 및 Senz와 Fathia 쌍과 같은 선배 캐스터로부터 많은 발전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Lius가 Moonton에 있었을 때에도.

코넷은 남자아이 가명인 아베드 안셀, 오지 등 차마 언급하지 못한 캐스터 친구들의 이름도 거론했다.

그는 어제 MPL ID S7에서 항상 최선을 다해 공연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제한된 일정으로 인해 Kornet은 일요일에 더 오래 쉴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코넷이 MPL 인도네시아 시즌 8의 캐스터가 될 것인지 묻는 인스타그램 멘션과 DM이 많이 들어왔다.

Kornet은 또한 다음 시즌 캐스터 대열에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요즘 점점 실력이 늘어나는 프로 선수들처럼 지금이 거듭나야 할 때라고 말했다.

또 다른 실력파 캐스터들이 앞으로의 새 시즌을 선보이고 활기를 불어넣을 때”라며 말 말미 MPL 인도네시아에 감사와 성공을 전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Rebellion Genflix, 공식적으로 MPL Indonesia S8에 합류하여 Genflix Aerowolf 슬롯 대체

요즘 코넷이 스트리머로 활동중?

코넷 캐스터 mpl 인도네시아

캐스터로 자주 보이지 않기 때문에 Fahmi 별칭 Kornet은 최근 스트리머로 더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실 한밤중에 Kornet은 Mobile Legends, Valorant 및 기타 게임을 플레이하든 스트리밍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Kornet이 새로운 작업 영역에서 편안함을 느끼기 시작한 것 같고 앞으로 다시는 MPL 인도네시아 캐스터로 실제로 관여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알려진 Oia, Kornet은 Valorant 토너먼트 캐스터이기도 한 Vicigers로 여러 번 잡혔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9 Blue Tiger 팀 명단 완료, Vaanstrong이 공식적으로 EVOS Legends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그럼 나중에 MPL 인도네시아 시즌 8 캐스터를 준비하고 있는 코넷에 대한 정보입니다. 코넷이 없는 시즌 8은 흥미진진할까? 어떻게 생각하세요,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