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L 순위 ID S7: ONIC Prodigy 여전히 막을 수 없음

MDL 클래스 ID S7

MDL ID S7 2주 차는 월요일(13/02)에 MPL 2부 팀과 비 MPL 팀 간의 5개 경기로 재개되었습니다. 어제 경기 2 주차 결과는 어디에 있습니까? 오닉 프로디지 여전히 MDL ID s7 순위의 최상위에 있습니다.

이전 경기에서 MPL 팀이 졌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그들은 승리 방식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편, MPL이 아닌 팀은 물론 여전히 상대방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업데이트 패치 노트 1.7.58 Mobile Legends: 15명의 영웅이 버프 및 너프됨

MDL 클래스 ID S7

지난 월요일 열린 경기 결과로 MDL ID S7 순위에 변화가 생겼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경기 결과

MDL 클래스 ID S7
MDL 참가팀 ID S7. 소스 mdl.com

2월 13일 경기에서는 DNS Hammersonic과 KYLO Esports의 경기가 5경기로 진행되었으며 A8 Pabz와 GPX의 경기가 계속되었습니다.

이어 3차전에서는 긱 슬레이트 주니어에 도전할 RRQ 세나의 대결이 펼쳐진다. Rebellion Sinai와 에보스 아이콘. 한편, 결승전에서는 OPI Pegasus와 ONIC Prodigy가 대결을 펼쳤다.

경기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해머소닉 vs KYLO Esports DNS: 0-2
  2. A8 파브즈 대 GPX: 1-2
  3. RRQ 세나 vs 긱 슬레이트 주니어: 1-2
  4. 반란 시나이 vs EVOS 아이콘: 0-2
  5. ONIC 프로디지 대 OPI 페가수스: 2-0

이 경기 결과에 따라 임시 순위가 변경됩니다. 하지만 반면 오닉은 A조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또한 읽으십시오: MDL ID 시즌 7의 첫날 경기 결과

2월 14일 기준 MDL 순위 ID S7

MDL 클래스 ID S7
MDL 클래스 ID S7. 소스 mdl.com

지난 월요일 경기 결과로 ONIC Prodigy는 MDL ID S7 그룹 A 순위에서 단 한 번의 패배 없이 4승 4점으로 여전히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 뒤를 이어 EVOS와 Bigetron이 각각 3점을 획득한 2위와 3위, Rebellion이 2점을 획득한 4위를 차지했습니다. 이후 5~8위는 RRQ, Geek, Alter Ego, Aura가 각각 1점을 획득했다.

한편, grub B는 A8 Pabz가 2점으로 1위를 차지했고 DNS, KYLO, OPI Pegassus, Yasbih Esports, GPX, Pendekar Esports도 2점을 득점했습니다. 순위의 기반은 Dewa United Esports가 0점으로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DL ID 시즌 7의 팀 목록, 형식 및 일정

MDL ID S7 경기 일정 2월 15일

MDL 클래스 ID S7
MDL ID S7 경기 일정. 소스 mdl.com

MDL ID S7 2주차 경기는 2023년 2월 15-16일에 열립니다. 2월 15일에 열리는 일부 경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EVOS 아이콘 대 Yasbih Esports(10.00 WIB)

  1. Alter Ego X vs Warrior Esports (12.10 WIB)
  2. Geek Slate Jr vs Rebellion Sinai (14.20 WIB)
  3. Aura Blaze 대 Bigetron 베타(16.30 WIB)
  4. GPX VS RRQ 세나(18.40 WIB)

경기 관람을 원하시는 분들은 YouTube MDL 인도네시아 또는 Facebook MDL 인도네시아.

또한 읽으십시오: 오늘 MDL ID S7 경기 결과, EVOS는 2-0으로 패했습니다.

VCGamers 뉴스에서 Mobile Legends에 대한 다른 정보를 따르십시오.

잊지 마세요. Top Up Diamonds Mobile Legends는 안전하고 빠르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