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Kenta FF MAX와의 콤보를 위한 6가지 캐릭터

캐릭터 켄타 FF

Kenta FF Max는 프리파이어,하지만 실제로 스킬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2022년 4월 그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콤보 6가지를 소개합니다.

Free Fire MAX의 OB33 패치가 곧 출시될 예정이며, 이와 함께 새로운 캐릭터인 Kenta FF Max도 출시됩니다. 그의 스킬인 Swordsman's Wrath는 받는 총알 피해를 줄이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2022년 4월 Free Fire MAX에서 콤보할 상위 6개 캐릭터를 보여줍니다.

Kenta FF Max의 캐릭터 스킬 콤보 목록

OB33 Free Fire 패치가 새로운 캐릭터 Kenta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그의 스킬인 Swordsman's Wrath는 총알 피해를 줄이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2년 4월에 합류할 상위 6명의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하야토

켄타 FF MAX
하야토

Hayato는 HP가 낮을 때 피해 감소 및 갑옷 관통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Kenta FF Max의 능력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특히 그의 방패를 사용하여 적을 공격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방패의 보호를 받으면 추가 갑옷 관통을 위해 하야토의 패시브를 발동하면서 거리를 좁힐 수 있어야 합니다.

Hayato Awakening에서 Artato Blades의 패시브 스킬은 방어구 관통력을 10% 증가시킬 수 있는 반면 Kenta의 HP는 10% 감소하므로 매우 치명적입니다.

즉, 적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많을수록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Kenta와 Hayato Awakening의 기술 조합은 적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조타

켄타 FF MAX
조타

Jota의 기능은 이전 버전보다 훨씬 사용하기 쉽습니다. 이 스킬은 이제 킬 후가 아니라 총알로 적을 공격할 때 플레이어를 치료합니다.

이것은 Jota 사용자에게 즉시 결투에서 이점을 제공합니다. Jota의 능력을 통해 플레이어는 방패를 사용할 때 잃어버린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콤보는 실제로 근접전에서 매우 치명적입니다.

무기를 사용할 때 둘 사이의 기술 조합은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을 성공적으로 제거한 후 많은 HP 손실을 걱정하지 않고 보다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Jota가 Shotgun 사용자 수를 늘리는 데 가장 좋은 캐릭터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다샤

켄타 FF MAX
다샤

Dasha의 능력은 돌진할 때 플레이어가 자주 경험하는 반동 문제를 극복합니다. 이 스킬은 반동 축적과 최대 반동을 줄여 플레이어가 스프레이를 더 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기술은 돌진에 중점을 둔 Kenta FF Max의 능력과 매우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낙하 피해를 줄이기 위한 추가 구성 요소도 스나이퍼 빌드에서 잘 작동합니다. 피해를 입을 걱정 없이 바로 시점에서 뛰어내릴 수 있습니다. 스나이퍼 유저의 패시브 스킬 중 좋은 스킬입니다.

루케타

켄타 FF MAX
루케타

Luqueta의 Hat Trick은 1v1 전투를 목표로 하는 또 다른 능력으로, MAX HP 보너스는 반복해서 해당 임계값으로 돌아갈 수 있으므로 일반 치유보다 훨씬 더 유용합니다. 최대 레벨에서 HP 풀을 250으로 만들려면 2킬만 기록하면 됩니다.

전반적으로 Kenta FF Max와 결합하면 플레이어는 Luqueta의 능력에서 HP를 얻을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갖게 됩니다.

가장 많은 치유 능력을 가진 캐릭터는 Hat Trick이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루케의 패시브 스킬 효과는 적을 죽일 때마다 최대 HP를 25~50씩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죽일 수 있으면 캐릭터가 더 많은 최대 HP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Luqueta의 HP 추가 능력은 더 많은 적을 상대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요셉

켄타 FF MAX
요셉

Kenta FF Max의 방패는 돌진할 때 플레이어를 살아 있게 해주지만 여전히 약간의 피해를 입습니다. 따라서 죽임을 당하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은 끊임없이 움직이며 적의 조준점을 버리는 것입니다.

Nutty Joseph 운동은 그렇게 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스킬은 게임에서 가장 높은 속도 버프 중 하나인 20%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그에게 강력한 러셔가 될 수 있습니다. 총기를 사용하여 적에게 쉽게 접근하여 총을 쏜 다음 갑자기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의 단점은 움직임에 익숙해지기 위해 약간의 연습이 필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Joseph의 스킬은 또한 Clash Squad에서 방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패시브 스킬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enta FF MAX OB33 콤보용 캐릭터

레온

켄타 FF MAX
레온

레온의 스킬은 전투 참여 후 HP를 회복합니다. 패시브 스킬이기 때문에 원거리에서 근접에 이르기까지 게임의 거의 모든 스킬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버저 비터는 칩 손상에 매우 효과적이며 Kenta FF Max와 함께 사용하면 완벽합니다.

Leon은 Booyah Day 2021에 참가하는 40번째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Leon의 패시브 스킬은 Jota와 거의 동일합니다. Buzzer Beaters라는 패시브 스킬은 Medkit이나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지 않고도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전투가 지속되면(전투 외 조건) 플레이어는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즉시 5-30 HP를 받습니다. 패시브 스킬이기 때문에 쿨타임이 없고 무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ler vs Leon FF vs D Bee: 초보자에게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2022년 4월 Kenta FF Max의 베스트 캐릭터 콤보 추천 6개였습니다. 그에 대한 나만의 콤보가 있나요? 의견란에 알려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