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 매치 OB32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팁 푸시 순위

OB32 순위 매치 모드에서 승리하려면 올바른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프리파이어. OB32 순위 매치에 가장 적합한 기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확인하세요.

Free Fire는 특히 순위 모드에서 경쟁이 매우 치열한 게임입니다. 따라서 적에 맞서 얻을 수 있는 모든 이점이 필요하며 올바른 캐릭터 스킬을 선택하는 것이 아마도 가장 쉬운 일일 것입니다. 그러나 Free Fire의 기술은 항상 변경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OB32 순위 매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OB32 순위 매치를 위한 최고의 FF 캐릭터

스카일러

랭킹 매치 OB32
스카일러

Chrono 재작업을 통해 Free Fire 플레이어는 보호 목적으로 다시 한번 Gloo Wall에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Skyler의 Riptide Rhythm은 해당 전략에 대응할 수 있는 완벽한 기술입니다.

활성화 시 일정 거리 내의 적 글루 월을 파괴하는 충격파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직접적으로 파괴하지는 않지만, 방패가 사라지는 시간을 단축시켜 적을 가까이에서 공격할 수 있다.

또한 이 능력에는 방어적인 측면도 있어 사용자가 보유한 Gloo Walls 수에 따라 일시적인 HP 재생을 제공합니다.

스킬의 각 측면은 그다지 특별하지는 않지만 결합되면 매우 유용합니다. Skyler의 스킬은 쿨타임이 매우 낮아 언제든지 자유롭게 스팸을 보낼 수 있습니다.

조타

랭킹 매치 OB32
조타

Jota는 샷건과 SMG에만 작동하는 기술을 가진 게임에서 가장 약한 캐릭터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OB29의 재작업 이후 Jota의 패시브는 이제 모든 무기에 적용되며 총알에 맞은 플레이어를 치료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조타 사용자는 조준 결투 중 및 이후 HP에 유리해 전투에서 더욱 공격적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쓰러뜨리는 데 성공하면 HP를 최대 10% 회복할 수 있습니다. 현재 OB32 랭크 매치에 조타가 적합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디미트리

랭킹 매치 OB32
디미트리

Dimitri는 Free Fire에서 최고의 방어 캐릭터 중 하나이며 수동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활성화되면 디미트리는 분대 전체에 직경 3.5m의 치유 오라를 생성합니다.

크로노에 비해 회복 범위와 치유량은 낮지만, 쓰러졌을 때 사용자와 팀이 회복할 수 있는 특수 효과가 추가로 존재한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적군이 제 시간에 당신을 끝장낼 수 없는 장거리 결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스킬을 활성화하면 시야에서 사라졌을 때 천천히 돌아올 수 있습니다.

알록

랭킹 매치 OB32
알록

Alok은 출시 이후 Free Fire의 주인공 중 한 명으로 남아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드롭 더 비트는 반경 내의 모든 팀원에게 영향을 미치는 치유 및 이동 속도의 오라를 생성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더 빠르게 이동하고 적의 측면을 더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속도와 치유 보너스는 Skyler만큼 많은 이점을 제공하지 않지만 치유 보너스를 통해 실제로 필요할 때까지 의료 키트를 비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의 Charge Buster, Auto Booyah 사용법!

케이

랭킹 매치 OB32
케이

K 또는 KSHMR은 Free Fire OB31에서 큰 버프를 얻습니다. 이제 Master of All이 레벨 6에서 초당 2EP의 속도로 EP를 더 빠르게 재생합니다.

이 스킬은 이전 버전보다 2배 빠릅니다. 즉시 탱크를 채우고 경기 내내 재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EP 재생 한도도 150에서 250으로 66% 증가했습니다. 이 스킬은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100 EP입니다.

스킬 덕분에 최대 EP가 더 커졌습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EP가 재생되며 지속적으로 혈액이 빠르게 증가합니다.

그는 또한 OB32 Free Fire 2022 순위 매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Moco FF 또는 K Character 중 2022년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OB32 순위 매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Free Fire의 최고의 캐릭터 5개입니다. 우리가 언급한 것 중 OB32 순위전에서 당신의 챔피언은 누구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