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 플레이어를 위한 PUBG 핫드롭에 착륙하는 방법

포친키 에란겔 PUBG

아직 초보 플레이어인 Vicigers 친구의 경우 핫드롭에 착지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배그 일찍 죽지 않도록.

PUBG Mobile 게임은 매일 성장하는 자체 플레이어 기반을 가지고 놀라운 수준으로 상승했습니다.

초심자와 신규 플레이어가 등장함에 따라 푸쉬 랭크로 정복자 또는 에이스 티어에 도달하는 것은 더욱 흥미진진합니다. 초보자는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PUBG 핫드롭에 착륙하여 고음으로 경기를 시작하고 안전을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초보자를 위해 안전하게 PUBG Hotdrop에 착륙하는 방법

안전한 위치에 착륙

PUBG Hotdrop에 착지하는 방법

초보자를 위한 PUBG 핫드롭에 착륙하는 방법은 안전한 장소에서 약탈하는 것입니다. PUBG Mobile에서 안전한 위치는 경기 초반에 많은 플레이어가 방문하지 않는 드롭 위치를 말합니다.

아직 목표와 플레이 스타일을 설정하지 않았지만 게임에서 랭크 푸시의 스릴을 즐기고 싶은 초보자는 더 오래 지속되는 핫드롭을 피해야 합니다.

따라서 초기 몇 서클에서 살아남고 충분한 전리품을 얻을 수 있는 위치에 착륙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전한 장소 중 하나는 Mansion과 SMB입니다. 저택은 에란겔 맵의 서쪽에 있습니다. 항상 인기 있는 Yasnaya Polyana 지역과 가까웠음에도 불구하고 Mansion은 대부분의 게임 초기 단계에서 방문객이 없었습니다.

맨션으로 쉽게 미끄러져 들어가거나 근처 도로에서 차량을 타고 위치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반면 SMB는 에란겔 PUBG Mobile의 남쪽 섬에 위치하고 있으며 종종 큰 전리품이 쌓여 있습니다. 하지만 이 지역도 선수 부족 현상을 목격했다.

모든 플레이어 중에서 가장 빨리 착륙하는 방법 알아보기

PUBG Hotdrop에 착지하는 방법

착륙은 배틀 로얄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BGMI 및 PUBG Mobile에 상륙하는 것은 스카이다이빙 기술을 마스터하는 것입니다.

가장 빨리 착지하는 사람들은 무기를 들고 아직 공중에 떠 있는 적에게 총을 쏠 수 있는 추가 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초보자가 가장 빨리 착지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더욱 중요해집니다.

항공기 경로에 가까운 드롭의 경우 Erangel 및 Miramar의 750m 지점, Sanhok 및 Vikendi의 700m 지점, Livik 및 Karakin의 350m 지점까지 하강할 수 있습니다.

차량 이용

PUBG Hotdrop에 착지하는 방법

다음 PUBG 핫드롭에 착륙하는 올바른 방법은 차량을 사용하여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PUBG Mobile에서 랭크를 올리고자 하는 초보자가 적용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한 낙하 전략 중 하나는 비행기의 경로에서 멀리 떨어진 낙하 위치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순위를 올리는 한 가장 중요한 생존 포인트를 보장합니다.

택시를 타는 동안 차량이 있는 곳에 착륙할 수 있으므로 다른 위치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차량은 최고의 교통 수단이며 안전 구역으로 회전합니다. 안전지대가 얼마나 떨어져 있느냐는 중요하지 않으며 차량과 연료통만 있으면 안전지대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nqueror PUBG Lite 2022년 2월에 가는 방법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전투에서 탈출

PUBG Hotdrop에 착지하는 방법

누적 잔여량에 집중하여 보다 쉽게 랭크업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이 안전 지대에서 더 나은 위치를 차지하기 전에 전쟁을 떠나야 합니다.

세열 수류탄과 같은 유틸리티는 적을 제압할 수 있고 연막 수류탄은 적의 주의를 분산시켜 안전하게 전투를 떠날 수 있습니다.

구역은 PUBG Battle Royale 모드가 작동하는 축입니다. 적자생존 모드는 게임을 더 잘하기 위해 매일 노력하는 플레이어에게 흥미로울 것입니다. 하지만 실력이 뛰어나도 만족스럽지 않으면 경기를 취소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배틀로얄 경기가 진행될수록 안전지대는 계속 좁아지고 있습니다. 에란겔, 사녹, 미라마 메인 맵에는 9개의 안전 구역이 있습니다. Esports 경기에는 자체 크기 축소가 있지만 클래식 모드는 표준으로 면적 축소와 일치합니다.

안전지대의 크기가 작아질수록 안전지대에 의한 피해가 커지므로 안전지대 밖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말아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Lite에서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 무료 상품 받기!

그것이 PUBG 핫드롭에 안전하게 착륙하고 순위 포인트를 얻는 방법이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이 자신만의 PUBG 핫드롭 버전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댓글란에서 공유해 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