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순위에 올릴 최고의 FF MAX 캐릭터

러셔를 위한 ff 스킬 조합

순위를 높이려면 2022년 2월 최고의 캐릭터가 있어야 빠르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글쎄, 여기서 VCGamers는 문자를 공유합니다 FF 맥스 순위에 가장 적합합니다.

Free Fire MAX에서 경기에서 승리하려면 게임 내 캐릭터의 특수 능력을 효과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은 약 45개입니다.

매 시즌마다 순위 상승을 기대하는 사용자가 많기 때문에 캐릭터 선택은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인 것으로 보입니다.

전체적인 선택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이루어지지만, 많은 게이머들은 전반적인 게임 내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를 찾고 있습니다.

2022년 2월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순위에 따른 최고의 FF Max 캐릭터 목록

스카일러

순위에 가장 적합한 FF MAX 캐릭터
스카일러

순위를 매길 최고의 FF Max 캐릭터 중 하나는 Skyler입니다. 그는 공격적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충분히 좋은 게임 내 인물인 Sòn Tùng M-TP를 가지고 있습니다.

Riptide Rhythm 능력을 활성화하면 음파가 전방으로 방출되어 반경 50m 내의 5개의 Gloo Wall에 피해를 줍니다. 그러면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또한 배치된 각 Gloo Wall은 4포인트부터 시작하여 체력 회복 증가를 가져옵니다.

최고 레벨 도달 시 이동 거리가 100미터로 증가하고 쿨타임이 40초로 감소하며 체력 회복량이 9포인트로 증가합니다.

알록

순위에 가장 적합한 FF MAX 캐릭터
알록

다음 순위에 가장 적합한 FF Max 캐릭터는 DJ Alok 또는 Alok입니다. Alok은 게임 커뮤니티에서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 중 하나이며, 많은 사람들이 그의 뛰어난 'Drop the Beat' 능력을 좋아합니다.

착용 시 5미터 길이의 오라가 생성되어 이동 속도가 10% 증가하고 5초간 5HP/s를 회복합니다.

효과는 중첩되지 않으며 Free Fire MAX에서 이 능력은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캐릭터가 게임 내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지속 시간이 10초로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15% 증가한다. Alok은 지금까지 순위를 매긴 최고의 FF Max 캐릭터입니다.

케이

순위를 매길 최고의 FF Max 캐릭터
케이

다음 순위에 가장 적합한 FF Max 캐릭터는 K입니다. K는 이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하고 개발자가 능력을 향상시킨 이후 Free Fire MAX에서 최고의 선택이 되었습니다.

Master of All은 최대 EP를 50 증가시키고 Jiu-Jitsu와 Psychology라는 두 가지 모드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전자를 사용하면 EP 전환율이 500% 증가하고, 심리학은 2.2초마다 3EP를 회복하여 최대 150EP까지 회복합니다. 모드 전환 동작에는 3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레벨 업 후에는 심리 모드만 영향을 받으며, 자격을 갖춘 사용자는 초당 3EP를 회복하며 최대 250EP까지 회복합니다.

오공

순위를 매길 최고의 FF Max 캐릭터
오공

Wukong은 아마도 최고의 FF Max 캐릭터일 것이며, 배틀 로얄 경기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의 능력은 확실히 결투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위장 능력이 활성화되면 사용자는 이동 속도가 20% 감소하는 수풀이 됩니다. 스킬은 15초간 지속되지만 상대를 공격하면 멈춥니다.

또한 총 3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으며, 적을 처치하면 초기화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Dimitri 및 Wolfrahh FF, 누가 최고입니까?

디미트리

순위를 매길 최고의 FF Max 캐릭터
디미트리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유명 DJ Dimitri Vegas를 모델로 한 Dimitri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힐링 하트비트 능력은 사용자와 아군이 초당 3 HP를 회복하는 직경 3.5미터의 힐링 존을 생성합니다.

게다가 쓰러져도 스스로 회복하여 부활할 수 있었다. 디미트리의 능력은 15초 동안 활성화된 후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Dimitri는 또한 이번 달 순위에 오른 최고의 FF Max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mitri Vs Wukong: Free Fire에서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이상, 2022년 2월 순위를 매길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캐릭터 목록이었습니다. 캐릭터 스킬만 사용하지 마세요. 빠르게 순위를 올리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