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98K 무기가 너프된 OP 스나이퍼 무기가 됩니까?

KAR98K 총

안녕 Vicigers! 재생하는 동안 계략 프리파이어, 예를 들어 KAR98K 무기와 같이 기존 적을 죽이는 데 사용할 무기를 얻을 것입니다.

가레나 게임 개발자 플레이 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무기 제공 계략 이것.

무기 선택은 플레이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프리파이어. 무기마다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하는 무기를 잘 활용하면 승패를 가를 수 있다.

이 KAR98K 무기는 일종의 무기입니다. 저격수, 사거리가 길어 장거리 경기에 적합합니다.

이 무기는 근접전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다음과 같은 다른 유형의 무기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폭행 소총 ...도 아니다 smg.

긴 사격 범위 외에도 Kar98K는 손상 큰 것. 단 한 발의 사격으로 적의 체력이 크게 감소합니다.

Kar98K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이 무기를 매우 인기 있게 만드는 다른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KAR98K 총

Kar98K

그런 종류의 무기 저격수 또 다른 Kar98K 탄환 용량은 5발입니다. 하지만 이 무기는 버스트 무기, 그래서 한 번에 총알이 하나만 발행되었습니다.

KAR98K 자체가 사용하는 탄약은 SR 탄약의 일종입니다.

KAR98K는 90의 매우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방에 적은 즉시 죽을 수 있습니다. 머리를 맞혀도 적이 즉사할 수 있다.

이 무기에도 범위 거리는 84로 장거리 경기에 적합합니다. 멀리서 적을 감시하고 사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 장전 속도 이 무기의 유형과 비교할 때 너무 낮지 않습니다. 저격수 다른 하나는 55입니다. 그래서 할 때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재장전.

일대일 경기에서 속도 재장전 승리를 결정짓는 중요한 것이 될 것입니다.

게다가 이 무기의 명중률도 90으로 상당히 높다. 그래서 이 무기는 꽤 안정적이고 사용하기 어렵지 않다.

KAR98K 부착물

사용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KAR98K는 또한 다양한 장비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 처럼 소음기, 포구, 그리고 범위.

이 무기를 찾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드물게 발견되지만 Kar98K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약탈, 일반적으로 얻은 AWM과 달리 공중 투하.

따라서 이 Kar98K 무기는 치명적인 무기로 흔히 'OP' 또는 권력에.

게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Garena는 제공하는 무기를 조정합니다.

이것은 너무 강하거나 너무 약한 무기가 없도록 하기 위해 수행되므로 특정 무기에 대한 통계가 변경됩니다. 무기 밸런싱.

무기 밸런싱 무엇을 해야할지 버프 너무 약하고 거의 사용되지 않는 것으로 간주되는 무기. 이 무기들의 능력치는 너무 약하지 않도록 증가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반대로 너프 너무 강하거나 OP인 무기에. 모든 무기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이러한 무기의 능력치가 감소합니다.

무기 밸런싱 이것은 각각에서 주기적으로 수행됩니다. 업데이트-안. 을 위한 업데이트 가장 최근에 KAR98K 무기는 영향을 받은 무기 중 하나였습니다. 너프. 또 다른 무기 공격 너프 M14 총입니다.

하는 이유 너프 Kar98K 무기에서 이것은 이 무기가 너무 OP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권력에.

KAR98K 무기는 꽤 높은 정확도로 원거리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 능력은 너무 과하다고 여겨집니다.

그 때문에 Garena는 그것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너프 KAR98K 무기에서 상당히 중요합니다.

너프 축소하는 형태로 저격 범위 이 총에는 이전보다 많은 40%가 있습니다. 따라서 Kar98K는 더 이상 이전 버전만큼 멀리 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아야! 저작권 침해, 이 6가지 MLBB 논쟁을 확인하십시오!

Kar98K도 제거되었다고 합니다. 충돌 분대 모드. 이것은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버그 이는 해 롭습니다.

그러나 시스템이 수리되면 Kar98K는 곧 다시 충돌 분대 모드 그만큼.

가끔이지만 버프 그리고 너프 이것은 플레이어들로부터 많은 논쟁을 불러일으키지만 경기가 더 균형 잡히고 경쟁적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있는 후에 너프 이 KAR98K 무기에 계속 사용하시겠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