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카운터 영웅 줄리안 MLBB 2022년 11월

줄리안 MLBB

줄리안 MLBB는 패스부터 총 6가지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스킬마다 효과와 데미지가 다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게임 초반에 적을 파밍하거나 밀어내기가 더 쉬워집니다. 또한 이러한 영웅 스킬은 대시, 루트, 비행, DPS 및 기타 스킬이 있으므로 완벽합니다.

물론 줄리안 MLBB는 가지고 있는 스킬 때문에 굉장히 무섭지만, 완벽한 영웅답게 카운터도 있어야 한다.

물론 영웅만큼 강하다. 모바일 레전드, 카운터가 있어야 합니다. 사용하는 영웅 시스템이 맞다는 점을 감안하면 온 힘을 다해 율리안을 공격할 수 있는 강인한 상대가 있을 것이다. 물론 이 영웅으로 줄리안 MLBB를 이기면 이길 수 있다.

카운터 줄리안 MLBB 

총 5명의 영웅이 게임에서 Julian MLBB와 싸울 수 있습니다. 정글러로 플레이하든, 엑스트라 라이너로 플레이하든, 그는 이러한 메타 영웅들에게 맞설 수 없습니다.

무력 

Julian Mobile Legends의 카운터로 세이버

세이버는 다양한 위험한 영웅들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줄리안이 콤보에 맞으면 무력, Julian의 방어력이 약하기 때문에 Julian은 빨리 죽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와 싸우기 위해 세이버는 조준에 크게 의존합니다.

세이버는 최고의 정글러 역할을 가진 영웅 중 하나입니다. 세이버는 일반적으로 활성 코어가 있는 플레이어를 고수하고 돈과 골드 수준 측면에서 상대의 기반을 크게 무너뜨립니다. 여러 번 수정되었지만 Saber는 모든 Dawn 게임에서 "선택 또는 금지"가 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유도라  

유도라 우주여행 오케이 3
Eudora는 Julian Mobile Legends의 카운터입니다.

큰 데미지로 유도라는 다양한 영웅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도라의 난이도는 상대가 도망가는 것을 막아 유도라의 콤보가 100% 먹히도록 한다. Julian과 같은 작은 보안 영웅의 경우 하나의 조합만 필요합니다.

발리어 

Valir는 Julian Mobile Legends의 카운터입니다.

Julian MLBB는 그의 콤보가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도록 근거리를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발리어 줄리안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또한 Valir의 데미지는 상대방의 HP를 즉시 죽일 수 있기 때문에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Burst Fireball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짧아 여러 번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Valir의 주요 전투 기술입니다. 그리고 높은 피해량에도 불구하고 이 스킬은 실패하기 어렵습니다.

Searing Torrent는 Valir의 지점을 향한 원뿔 모양의 신비한 불 공격입니다. 이 스킬은 타격에 따라 넉백 효과와 추가 데미지가 있습니다.

Fire Vengeance를 활성화한 후 사용하면 Searring Torrent는 주변 적에게 피해를 주는 불의 벽을 생성합니다. 넉백 효과가 있기 때문에 Searing Torrent를 사용하여 채널을 취소하거나 스킬을 안내하거나 적에게 돌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스킬은 아껴두었다가 파괴하거나 적으로부터 도망쳐야 할 때만 사용해야 합니다.

유 종 

미드 레인 히어로즈
Yu Zhong은 Julian Mobile Legends의 카운터입니다.

전사들 사이에서 Yu Zhong은 탈출할 수 있는 영웅 중 한 명입니다. Julian MLBB와 맞서야 한다면 이 동부 전투 영웅은 힘이 부족하여 패배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Julian은 최초의 게임 영웅이 아니었기 때문에 Yu Zhong과 같은 미니언을 위해 싸울 만큼 어리석을 수는 없었습니다.

전투 중에 도로를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냥 지역에서 하니까 줄리안의 농경지가 그렇게 좁아지고 있어요. 결과적으로 순위가 더 높아질 것입니다. 더욱이 Yu Zhong의 존재는 Julian의 직원이 감히 앞으로 나오면 위협이 될 것입니다.

페트리파이에 콤보 스킬이 추가된 후 줄리안은 러너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게임 시작부터 레벨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줄리안 빌드 아이템 5가지

엉덩이 

Mobile Legends의 영웅 Fanny Arti Hyper
Fanny는 Julian Mobile Legends의 카운터입니다.

Julian의 신중한 예술 스타일에서 부정적인 감정은 짜증의 원인입니다. 보다시피, 콤보 스킬이 적중하면 몇 초 동안 움직일 수 없게 됩니다. 운 좋게도 그녀가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은 Fanny가있었습니다. 그의 첫 번째 스킬은 Julian MLBB의 군중 제어를 무시하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군중 제어 효과가 아닌 피해만 시작됩니다. Julian의 직원이 Fanny를 분산시키는 것은 어려울 것이지만 Fanny는 시간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Valir 게임 플레이 팁

위의 Julian MLBB의 카운터 영웅 5명으로 이 새로운 영웅은 큰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알다시피, 기본적으로 그들의 능력은 그와 같은 단어 읽기 영웅의 공격에 저항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