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에서 Jujutsu Kaisen 모드에서 승리하는 5가지 팁

UC PUBG

Krafton은 최신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발표했습니다. 주짓수 카이센. PUBG의 Jujutsu Kaisen 모드와 승리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펍지 모바일이 동명의 일본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주짓수 카이센과의 최신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공개했다. 에란겔, 리빅 맵에서 이벤트를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업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새로운 PUBG Mobile의 Jujutsu Kaisen 모드에서 승리하기 위한 다양한 팁과 요령을 보여줍니다.

PUBG에서 Jujutsu Kaisen 모드에서 승리하는 방법 

높은 수준의 전리품을 얻기 위해 슈퍼 상자 찾기

PUBG의 Jujutsu Kaisen 모드

PUBG의 Jujutsu Kaisen 모드에는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Super Crate가 아마도 가장 중요한 기능일 것입니다.

여기에는 게임에서 가장 좋은 전리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획득하면 매치에서 훨씬 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Super Crate에는 하나 이상의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분대의 각 플레이어는 상자를 한 번 열 수 있습니다.

주요 도시에 들러 슈퍼 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상자를 열면 큰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팀원과의 커뮤니케이션

PUBG의 Jujutsu Kaisen 모드
분대

모든 슈팅 게임에서 커뮤니케이션은 중요하며 PUBG도 예외는 아닙니다. 경기에서 이기려면 올바른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해야 합니다.

게임 내 리더가 제공하는 지시를 따르는 것 외에도 팀원에게 적의 위치를 알리기 위해 전화를 겁니다. 이를 통해 팀은 PUBG Mobile에서 Jujutsu Kaisen 모드에서 우승할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BR 모드 매치에서 승리하는 전투는 승리를 보장합니다. 따라서 전투에서 승리하고 상대를 죽이는 데 집중하는 것이 중요해집니다.

3인칭 시점(TPP)을 사용하여 엄폐물 뒤에 있는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갑자기 총을 쏘면 상대방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저주받은 시체 수류탄 사용

PUBG의 Jujutsu Kaisen 모드
화염병

저주받은 시체 수류탄은 이벤트의 일부로 추가된 새로운 특수 수류탄입니다. 폭발하면 Cathy라는 거대한 생물을 소환하여 전투에서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생물은 수류탄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적대적입니다.

캐시를 쓰러뜨리면 적당한 양의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수류탄을 태우는 것은 팀을 조기에 준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게임 후반에 수류탄은 적들이 생물에게 총알을 낭비하게 만드는 훌륭한 산만 장치입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는 동안 쉽게 제거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리콜 기능 사용

PUBG의 Jujutsu Kaisen 모드
상기하다

플레이어가 이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기능 중 하나는 귀환입니다. 이를 통해 죽은 팀원을 경기에 다시 소환할 수 있습니다. Erangel과 Livik의 여러 위치에서 소환 탑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활성화하면 팀이 완전한 힘을 되찾고 경기에서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위치는 경쟁이 치열하므로 접근할 때 주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곳에서 적을 매복할 수도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기능은 두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두 번 죽었다면 팀원이 기억할 수 없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PUBG의 Jujutsu Kaisen 모드에서 두 번의 리콜로 제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TDM Warehouse PUBG 최고의 무기 5개

탐험 포인트 획득

PUBG의 Jujutsu Kaisen 모드
산토리니

이 이벤트는 이전 리그 오브 레전드: 아케인 모드와 동일하며 탐색 이벤트에 참여하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매치를 완료하면 하루에 최대 180개의 탐험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분배는 클래식 매치에서 플레이어의 성과를 기반으로 합니다. 플레이어의 성능이 좋을수록 더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새로운 기능을 시도하기 위해서만 모드를 플레이하지만, 플레이어 기반의 일부는 더 빠르게 등급을 올리고 업적을 완료하려고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ic Free Fire 시즌 25에 빠르게 도달하기 위한 팁

지금까지 PUBG Mobile에서 Jujutsu Kaisen 모드에서 승리하는 몇 가지 방법과 팁이었습니다. Krafton은 모든 협업에서 항상 다른 것을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