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겨울 곤봉 아이템은 당신의 영웅을 얼어붙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겨울 곤봉

알로하 비시저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선물하다 항목 ~와 함께 기술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영웅 확실히 매우 유용하고 도움이됩니다 영웅 상대방을 제거하는 과정에서 항목 그것은이다 겨울 곤봉.

선수들 모바일 레전드 확실히 낯선 사람은 항목 이 하나. 항목 이것은 하나이다 항목 특히 플레이어가 여전히 사용하는 마법사 영웅그의.

겨울 곤봉 아이템 안에 모바일 레전드 이것은 카테고리에 속합니다 매직 아이템 추가하는 데 유용 손상 ~에서 기술 에 의해 발행 영웅, 또한 항목 그것은 숫자를 준다 기술 활동적인.

항목 플레이어는 이것을 상당히 저렴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1910 골드 얻을 코스 겨울 곤봉 아이템 이것. 플레이어도 적립할 수 있습니다. 겨울 곤봉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이것은 구매와 함께 가죽 웃옷 그리고 마술 지팡이 ~에 상점 품목.

당신이 입력 한 경우 게임 후반, 겨울 곤봉 아이템 위한 옵션이 될 것입니다. 영웅 왜냐하면 항목 약간의 보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영웅 될거야 면역성 있는 모든 유형의 적 공격에 대해

플레이어가 사용할 때 얻는 이점 항목 이것은 매우, 항목 이것은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영웅 발동 능력을 증가시켜 상대방의 공격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것입니다. 성능 영웅 ~와 함께 항목 이것은 매우 최적일 것입니다.

겨울 곤봉 아이템 속성이 있습니다 방어 약화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물리적 공격 상대. 영웅 ~와 함께 항목 이것은 얻을 것이다 마법의 힘 ~이 동반되다 물리방어 한 번에.

사용 겨울 곤봉 마법 아이템 ~에 영웅 개선할 것이다 포인트 통계 추가로 마법의 힘 60% 중 50개 추가 가리키다 ~에 갑옷, 추가 25 가리키다 ~에 물리적 방어, 또한 추가  HP 영웅 400의.

덧셈 마법의 힘 에서 얻은 겨울 곤봉 아이템 이것은 만든다 영웅 점점 더 강해지기 때문에 손상 ~에서 기술 에 의해 발행 영웅 더 커지고 확실히 더 아플 것입니다.

와 함께 항목 이, 수준 내구성 ~에 영웅 또한 증가할 것입니다. 이것은 추가로 인한 것입니다. 휴대전화 그리고 또한 물리방어 에서 얻은 항목 이것.

겨울 곤봉 아이템 그것은 가지고있다 기술 고유 활성, 여기서 항목 이것은 효과를 낼 것입니다 얼다 에 사용하는 경우 영웅. 그것은 또한 만든다 영웅 된다 면역성 있는 모든 유형의 공격 또는 손상 단 2초라도 상대로부터.

언제 기술 활동적인 걷기, 영웅 그때에도 어떤 공격에도 면역이 될 것입니다. 영웅 플레이어도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영웅 ~와 함께 겨울 곤봉 아이템 이것도 벌 것이다 기술 다른 활성 즉 쿨다운 100초 동안.

영웅 ~와 함께 겨울 곤봉 아이템 이렇게 하면 상대가 80%로 느려질 뿐만 아니라 상대방도 맞을 것입니다. 손상 ~에서 영웅 건드리지 않고 플레이어. 특이한 점은 공격을 받는 우리가 손상 상대방에게.

항목 그것은 완벽하다 마법사 영웅 ~와 함께 매직데미지 스킬. 항목 그것은 또한 적합합니다 영웅 상당히 가까운 거리에서. 다수의 영웅 이것은 영웅 적당한 사용 Winter Truncheon 매직 아이템.

앨리스

얼티밋 스킬 ~에서 영웅 앨리스 상대의 피를 빼먹는 것입니다. 블렌딩하여 곤봉의 겨울 아이템, 앨리스 상대방의 피를 안전하게 뽑을 수 있습니다.

루녹스

을 위한 영웅 앨리스, 아이템 겨울 곤봉 이것은 때때로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영웅 기다리다 궁극의 기술 발행됩니다.

하리스

영웅 마법사 이것은 가지고 있다 이동 기술 충분히 강합니다. 만약에 기술 아직 재사용 대기시간, 겨울 곤봉 아이템 적이 아직 있을 때 대기하면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영웅 다른 것들도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항목 이것은 구시온 그리고 카리나. 또한 영웅 ~와 함께 매직데미지 처럼 존슨, 하일로스, 그리고 가톳카차.

항목 제시 모바일 레전드 확실히 아주 좋고 유용하게 사용 영웅. 다양한 종류의 항목 이것은 적과 대결할 때 겪는 어려움과 함께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독특한 것을 놓치지 마세요. 매직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예!

또한 읽기: 우와! 스위프트 부츠, 명사수의 신발이 왔다!
shopee 슈퍼 온라인 거래 x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