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0의 다음 프로젝트 아이템 모바일 레전드의 이름!

넥스트 프로젝트 시즌 20의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이름!

넥스트 프로젝트 시즌 20의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이름!

안녕하세요 Vicigers 친구 여러분, 다음 프로젝트 아이템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캐릭터 스킬과 버프를 추가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물론 좋은 플레이어가 되려면 Mobile Legends 아이템의 기능과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이 문서에는 향후 업데이트와 함께 이러한 항목의 이름 목록이 있습니다. 프로젝트넥스트. 이 항목들은 무엇입니까?


새 프로젝트의 Mobile Legends 항목 이름 다음 항목

새로운 물건

넥스트 프로젝트 시즌 20의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이름!

전쟁 도끼
액티브: 물리 공격력, HP, 쿨타임 제공
패시브 : 물리공격력, 관통력, 이동속도 증가
섀도우 트윈블레이드
액티브: 마법 공격, 마법 흡혈, 재사용 대기시간 제공
패시브: Blade of Heptaseas와 동일하지만 마법에 중점을 둡니다.
찬란한 갑옷
액티브: HP와 마법 방어력 제공
패시브: 확장 마법 피해 차단

물리적 항목

항목-이름-Mobile-Legends-Next-Project-Season-20-item-physical-1

헵타시스 블레이드
데미지 감소, 슬로우 효과 증가
하스 발톱
HP가 50% 미만이면 흡혈 증가
흉포한 포효
새로운 패시브: 상대의 갑옷이 높을수록 관통력이 높아집니다.
바다 미늘창
피해를 입을 때마다 상대의 HP 재생이 감소합니다.
가속 증가, 쿨타임 감소

마법 아이템

항목-이름-Mobile-Legends-Next-Project-Season-20-item-magical-1

썬더블레이드
재작업: 마법 공격에 기반한 보호막을 얻습니다.
천둥 칼날의 마법 부적
이 항목에서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 제한이 10% 증가합니다.
신성한 글레인
새로운 패시브: 상대의 마법 저항력이 높을수록 받는 관통력이 높아집니다.

방어 아이템

아이템명-모바일-전설-다음-프로젝트-시즌-20-아이템-디펜스

퀸즈 윙스
뱀프 스킬을 증가시키기 위해 물리 생명력을 증가시킵니다.
이 번개 벨트.
재작업: 탱커 영웅이 입은 피해에 대해 피해 및 둔화 효과가 조정되었습니다.
얼음 지배
슬로우 효과 제거, 감소 치유 효과 추가 10% 스킬 포함
앤티크 큐라스
HP 재생 감소
아테나 쉴드
HP 재생 감소
황혼의 갑옷
받는 물리 피해를 줄이고 주변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아이템 다음 프로젝트 Mobile Legends 게임의 아이템 이름 중 일부입니다. 당신의 영웅과 영웅의 짝은 무엇입니까?

따라서 새 항목의 이름에 관한 정보는 다음프로젝트 비시저스 친구들 시즌 20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aas Claw, Lifesteal이 많을수록 죽을 때 더 강해집니다!

아이템은 MLBB 게임(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사용하여 항목 올바른 것은 캐릭터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영웅 너희들이 사용하는 것. 공격적인 아이템 중 하나이다 항목 성능을 지원하는 영웅 당신이 사용하는 것.

하스 발톱 ~이다 공격적인 아이템 단계에 들어갈 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게임 중반. 이 항목을 1,81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

항목 이것은 더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공격 최대 70포인트 및 25% 물리적 생명력 흡수. 그 외에도, 하스 클로 패시브도 있다 기술 10%를 줄 수 있는 물리적 생명력 흡수 언제 건강 포인트 영웅 40%에서 사용합니다.

항목 Haas 발톱 보통 하나 대안 증가 시키려고 물리적 공격 기술을 습득하면서 생활 도둑질. 수행원 영웅 더 많은 Haas Claw 아이템 필요

파이터 영웅 이번에는 자신의 능력에 따라 군중 통제 적과 맞서기 위해. 근접 전사로서 Ruby는 장착되어 있습니다. 스펠 뱀프 스킬 재생하는 헬스포인트 그는 매우 빨라집니다.

기술 수동적 소유 하스클로 만들다 물리적 생명력 흡수 된다 스펠 뱀프. 짧은 기간 쿨다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루비가 소유 스펠 뱀프 용이하게.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1 최고의 영웅! 누구나?

추가에서 생활 도둑질 주어진 하스 클로, 영웅 이것은 잡아 생활 도둑질 충분히 큽니다. 기술 주어진 하스 클로 그들 중 즉 광기 증가하는 생활 도둑질 알카드도 퓨전 웨이브 Alucard를 이기기가 어렵습니다.

하스 발톱 항목입니다 공격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생활 도둑질 그리고 물리적 공격. 이동 방향, 전투 스타일 및 유형 방향 손상 결정할 때 고려해야합니다. 영웅 사용하기에 적합 하스 발톱.

공격과 격투 스타일에 주의를 기울일 때, 영웅 의지하는 사람 기본 공격 후보가 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영웅 ~와 함께 물리적 공격 공격적인 전투 스타일도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