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미스 빌드 아이템 알라레몬, 대미지는 중요하지 않다!

지금 메타ML

Land of Dawn에서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레몬 스타일의 권장 Faramis 빌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은 Faramis를 어떻게 플레이합니까? 이 영웅의 최고의 사용자 중 한 명이 마침내 여러분 모두가 배워야 할 레몬 스타일의 Faramis 빌드에 관한 특별한 콘텐츠를 만들었습니다.

파라미스는 업데이트 패치에서 큰 변화를 받은 3명의 영웅 중 한 명입니다. MLBB 최신. 이 영웅이 인기가 없다는 것을 깨달은 Moonton은 Faramis를 외모에서 스킬 세트로 변경했습니다.

발생한 변경 사항은 매우 중요하며 해당 영웅이 경쟁 경기장에서 사용되는 영웅 중 최고 수준에 즉시 진입하고 최고 수준에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이제 이 Heor 능력을 이전보다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매우 다른 궁극기를 가지고 있으며 게임에서 상당한 부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파라미스 개량 스킬

빌드 파라미스 알라 레몬
파라미스
  • 스킬 1(섀도우 스탬피드): 섀도우 모드로 전환하고 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Faramis의 몸에 맞은 적들은 스택을 저장하고 Faramis에도 연결되어 그에게 끌립니다. 이 풀은 스킬 1의 활성화를 수동으로 중단하여 적을 즉시 끌어당길 수 있기 때문에 스킬 1이 끝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이 능력은 또한 Faramis가 자신의 스택을 더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스킬 2(고스트 버스터): 파라미스는 팬 영역에 피해를 입히고 수집 가능한 스택 포인트를 생성합니다. 스킬 2는 파라미스 이전 버전과 크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  
  • 얼티밋(컬트 제단): 이전 버전처럼 계속해서 자신과 아군을 되살리는 대신, 얼티밋 파라미스는 이제 자신과 아군에게 추가 생명을 부여합니다.

이것은 이 영웅이 최대로 활동할 때 전쟁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매우 커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빌드 파라미스 알라 레몬

빌드 파라미스 알라 레몬
오닉 PH

Faramis는 2022년 가장 고통스러운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Faramis는 Hyper, Gold Lane 및 EXP Lane의 3가지 역할 또는 레인을 한 번에 채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마법사 역할을 맡은 영웅인 Faramis는 초기 게임 데미지가 매우 높지만 체력이 매우 낮습니다. Faramis로서의 Hero Mage는 상대 마법사에게 납치되어 잡히거나 상대방의 킬러에게 납치되기가 매우 쉽습니다.

Faramis의 각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도 충분히 빠르기 때문에 상대를 여러 번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명사수로서의 그의 역할과 마찬가지로 Faramis는 마법사, 명사수 및 기타 암살자와 같이 방어력이 낮은 적 영웅을 죽이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이 끝날 때 Faramis는 파이터나 탱크와 같은 큰 영웅을 쉽게 죽일 수도 있습니다.

신비한 장화

가지고 있는 속성과 마찬가지로, 이 신발은 폭발적인 스킬이나 착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이 신발은 폭발 능력을 사용할 때 보너스 마법 피해를 제공합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이 아이템은 탱커, 파이터, 서포트 플레이어가 착용해야 하는 만능 아이템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아이템은 재생, 흡수 또는 치유 효과가 있는 영웅을 격퇴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위의 모든 효과가 50% 감소하고 상대의 공격 속도를 30% 감소시키는 버프를 얻습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쓸데없이 스킬쓰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제 마나부족 걱정 안하셔도 되니까 이 아이템 꼭 사세요. 이 아이템은 10초 안에 최대 마나의 15%를 재생하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도 최대 5%까지 증가할 수 있어 이 아이템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25%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라이트닝 곤봉

번개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아이템은 대미지를 증가시켜주기 때문에 CoD 아이템과 함께 사용하면 매우 좋습니다. 이 요소는 가장 가까운 적에게 피해를 반사할 수 있는 전기와 같습니다. 6초마다 다음 능력이 튕겨져 주변의 적, 최대 3명의 적에게 20-10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천재 지팡이

이 아이템은 방어 마법 아이템을 많이 사용하는 격투 영웅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이 아이템은 적의 갑옷을 관통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기본적으로 이 아이템은 적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고 마법 방어력을 2-9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3회 중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Faramis 개편,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파라미스 플레이 방법 

빌드 파라미스 알라 레몬
MLBB

RRQ Lemon은 Faramis를 즐겨 사용하는 플레이어 중 한 명입니다. 당신은 또한 이 영웅을 경쟁 현장에 감히 데려오고 그것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프로 선수 중 한 명이 될 수 있습니다.

그가 Faramis 업데이트로 가장 행복한 선수인 것도 당연합니다. RRQ 레몬 또한 즉시 튜토리얼, 아이템 구축 및 플레이 방법을 만들고 빌드 파라미스 그의 유튜브 계정에 라 레몬.

레몬에 따르면, 자주 간과되는 파라미스의 패시브와 스택을 계속해서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죽음 이후에 빨리 돌아올 수 있게 해주는 것과는 별개로, 파라미스의 피해는 더욱 고통스럽기 때문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5영웅 카운터 개편 파라미스, 움직이지마!

Faramis Revamp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정말 연이어야 합니다. 위치를 활용하고 더미를 쌓는 데 현명해야 합니다. Faramis도 전쟁 중이어야 합니다. 그래야 팀원의 전황이 한 발 앞서게 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