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동품 흉갑 아이템을 사용하여 적의 기본 공격 피해를 입히십시오!

골동품 흉갑 항목

계략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많이있다 항목 예를 들어 골동품 Cuirass 항목과 같이 일치를 결정하는 데 유용합니다.

계략 ~에서 출시 한 문튼 ~처럼 개발자 ~에서 계략 이것은 젊은이와 노인 모두에서 많은 사람들이 큰 요구를 해왔습니다.

골동품 흉갑 ~이다 탱크 아이템 에서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 탱크. 골동품 흉갑 ~이다 항목 모든 유형의 공격에 대응할 수 있는 물리적 손상 그것은 상대방이 줄 것입니다.

장점 항목 이것은 a를 강화하는 것 외에도 탱크, 또한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 탱크 매우 단단하고 죽이기 매우 어려운 바위와 같습니다. 항목 형태의 변화를 가져왔다. 개편하다 ~에 의해 문튼 이것은 참으로 하나이다 항목 를 위한 주축 사용자 탱크.

골동품 흉갑 추가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HP 리셋 1인당 30개 탱크 사용하는 사람, 54 물리적 방어 그것은 하나를 허용 탱크 때 적의 공격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팀파이트 간다.

의 수동태 항목 이것은 줄어들 것이다. 물리적 손상 그리고 마법 피해 6%. 물론 이것은 적들을 상대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물리적 역할 그리고 마법 같은. 또 다른 장점은 이 효과가 최대 3번 중첩되고 2초만 지속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나 유조선 사용하는 항목 이것은 줄일 수 있습니다 방어 18%의 적.

대부분 플레이어 생각하다 항목 이것은 공격을 막는 데만 유용합니다. 영웅 전형적인 물리적 인 그러나 물론 항목 그것은 또한 유형 공격을 이길 수 있습니다 마법 같은 일반적으로 주어진 영웅 가지고 있는 역할 마법사.

다음은 몇 가지입니다. 탱크 영웅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 골동품 Cuirass 항목 이것.

티그리알

tigreal-모바일-전설-스킬

영웅 수요가 매우 많은 것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골동품 Cuirass 항목 이것은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기술 그것은 군중 통제, 좋은 유형의 적의 공격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물리적 인 ...도 아니다 마법 같은.

벨레릭

영웅 전에 있었던 개편하다 ~에 의해 문튼 그것은 가지고있다 궁극의 기술 적의 모든 공격을 흡수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여 골동품 Cuirass 항목 그러면 이 Bellerick이 탱크 쉽게 죽이기가 매우 어렵고 어렵습니다.

그록

바위

그록은 탱크 영웅 매우 아프다 초기 게임 사용하지 않고 항목 무엇이든. 갖춘 기술 그것의 1은 효과를 견딜 수 있습니다 군중 통제 와 결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골동품 Cuirass 항목 이것. 많기 때문에 사용자 이 Grock은 난폭하게 성가시게 놀고 있습니다. 핵심 영웅 싸우다 초기 게임.

슈

을 제외하고 사용자 탱크, 항목 이것은 또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파이터 영웅 내구성이 높은 것. 추는 파이터 영웅 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탱크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 골동품 Cuirass 항목 이것.

주어진 거리 공격 이 Chou는 근거리에서 왔으므로 구입해야합니다 방어 아이템 상대를 죽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턱머리

츄와 마찬가지로 전투기 그것도 사용할 수 있는 탱크, Jawhead도 Chou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기억하는 모바일 레전드 프로 선수 이것은 종종 Jawhead를 다음과 같이 선택합니다. 탱크 왜냐하면 기술 Jawhead가 소유한 것은 적을 목표로 삼아 팀원에게 던질 수 있습니다.

골동품 흉갑 항목 이것은 모두에게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사용자 탱크. 반격 유형 공격 외에도 물리적 인, 공격 마법 같은 저항할 수도 있다. 항목 이것.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항목 이것은 일반적으로 사용자 탱크 ~에 슬롯 세 번째 구매 항목.

좀 만나면 영웅 가진 상대 물리적 손상 처럼 전투기, 그래서 항목 2 이후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항목 다른 것들은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만났을 때 영웅 어떤 타입 물리적 손상 그리고 마법 피해, 당시 구매 가능 초기 게임. 기억하다 영웅 어떤 타입 마법 피해 매우 아프지만 여전히 초기 게임.

또한 읽기: 테리즐라 세미탱크 사용법은 이렇게!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