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이번 주에 NFT 구현 시험 시작

인스타그램 NFT 2

인스 타 그램 이번 주에 NFT 구현 테스트를 시작할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대표 Adam Mosseri가 전했습니다.

그는 2022년 5월 9일 월요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이를 전했습니다.

그는 인스타그램 콘텐츠 제작자의 경제가 자신의 파티에 매우 중요하다고 직접 전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크리에이터가 좋아하는 일을 함으로써 어떻게 수익을 얻을 수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현재 콘텐츠 제작자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고 그는 말했다.

NFT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디스플레이의 일러스트 스크린샷. (출처: Twitter/@mosseri)
또한 읽으십시오: Facebook 게임에서 돈을 버는 방법

그러나 대부분의 콘텐츠 제작자는 예측할 수 없고 빠르게 변화합니다.

"현재 우리는 일부 크리에이터에게 정말 흥미로운 기회 중 하나가 NFT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장은 자신의 파티가 미국의 여러 콘텐츠 제작자 및 수집가와 함께 NFT 구현을 시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 우리는 Instagram에서 NFT를 공유할 수 있는 일부 미국 제조업체 및 수집가와 함께 디지털 컬렉션을 테스트할 것입니다."라고 비디오 캡션은 Twitter 계정에서 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그것을 기대하다! VCGamers는 NFT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을 준비합니다

이번 재판에서 그는 콘텐츠 제작자에게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IG에 디지털 컬렉션을 게시하거나 공유하는 것과 관련된 수수료는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