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축구 연맹과 바이낸스 파트너

바이낸스 CBF

세계 최고의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인프라 제공업체인 바이낸스가 브라질 축구 연맹인 Confederação Brasileira de Futebol(CBF)이 주관하는 4개의 축구 토너먼트에 대한 독점 암호화폐 후원사가 되었습니다.

CBF가 개최하는 총 4개의 축구 토너먼트는 Brasileirão Assaí, Brasileirão Female Neoenergia, Brasileirão Female A-2 및 Brasileirão Female A-3입니다. 바이낸스와 브라질 축구 연맹 간의 파트너십은 3년 동안 지속됩니다.

나중에 파트너십은 다른 프로젝트 중에서 팬 토큰 개발, 상호 작용 및 혜택을 제공하는 디지털 자산 및 NFT를 수행할 계획으로 바이낸스 브랜드 협회를 토너먼트로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Web3 및 Metaverse 질문에 대한 Wafa Taftazani의 설명입니다.

“산업은 디지털과 기술 생태계에서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Country of Football 팬들은 이미 팬 토큰과 NFT 세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나리오에서 이 대회(Brasileiro Assaí, Women's Brasileirão Neoenergia, Women's Brasileiro A-2 및 Women's Brasileiro A-3)를 이 시장의 글로벌 거대 기업인 Binance와 연결하는 것은 훌륭하고 혁신적인 단계입니다. Lorenzo Perales CBF 마케팅 및 상업 이사는 "이는 브라질 축구 팬들의 프로필을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이 이 대회에 완전히 참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라고 말했다. 바이낸스, 2022년 5월 10일 화요일.

또한 읽으십시오: Wafa Taftazani는 Web3 및 암호화 자산이 즉시 부자가 되는 방법이 아니라고 강조합니다.

Binance의 CEO이자 설립자인 Changpeng Zhao는 이 파트너십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스포츠는 사회 통합을 위한 중요한 원동력입니다. 축구가 브라질의 정체성 및 문화와 깊이 얽혀 있는 상황에서 CBF와의 파트너십은 암호화 채택을 확대하고 사용자, 암호화 및 블록체인 커뮤니티, 브라질 사회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데 중요합니다.”라고 CZ는 말했습니다.

바이낸스는 지난 3월 브라질 중앙은행과 CVM(Comissão de Valores Mobiliários)이 승인한 브라질 거래소인 Simpaul Investimentos 인수에 대한 관심을 표명하는 양해각서에 서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브라질 시장 개발에 집중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정당한! 바이낸스, 공식적으로 프랑스에서 운영 승인

좋은 거래를 위해서는 브라질 중앙은행을 포함한 규제 당국의 승인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브라질 스포츠에서 회사는 Paulistão Sicredi와 Santos Futebol Clube도 후원했습니다.

또한 바이낸스는 아프리카 대륙 최대 축구 행사인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과 유럽 축구팀 포르투(포르투갈), 라치오(이탈리아)를 후원하고, F-1팀.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