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osat, Tri eSIM 출시 준비

eSIM 트라이

Indosat, eSIM Tri 출시

이전에 Indosat Ooredoo Hutchison(IOH)을 출시한 후. eSIM 통신사 IM3의 경우 현재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eSIM 트라이.

eSIM 트라이
트라이 eSIM 로고. 출처: 유튜브

Indosat Ooredoo Hutchison M. Danny Buldansyah의 이사 겸 최고 규제 책임자는 Tri eSIM이 곧 출시될 것이라고 말했지만 Danny는 출시 날짜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eSIM Tri와 eSIM IM3는 동일한 시스템을 갖게 됩니다.

“즉시, 이것 때문에 우리는 같은 시스템을 갖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IM3와 Tri 사이의 시스템은 동일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SIM이란 무엇이며 장점과 단점

현재 IOH는 eSIM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알아보기 위해 마켓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Danny는 자신의 회사가 체계적으로 eSIM을 생산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플랫폼 기반에서는 우리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eSim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어떤지 보고 있을 뿐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Danny는 eSIM과 일반 물리적 SIM 카드에 약간의 차이가 있음을 인정합니다. 따라서 커뮤니티 트렌드를 확인하려면 모든 것을 지원하는 생태계도 살펴봐야 합니다.

eSIM 트라이
eSIM 트라이. 출처: tri.co.id

“고객에게 가장 좋고 우리의 판매 및 유통에 가장 좋습니다. 목표는 인도네시아에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eSIM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우리는 이 eSIM이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 eSIM 기능이 포함된 HP 권장 사항, 즉시 구매하세요!

그 외에도 그는 Indosat의 eSIM 제품이 자카르타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의 다양한 지역에 출시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추가 정보로, 시장에 이 기술을 지원하는 많은 스마트폰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인도네시아에서는 eSIM을 많이 사용하지 않습니다.

eSIM과 호환되는 일부 휴대폰에는 iPhone 11부터 최신까지의 iPhone이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Galaxy Note 20, Galaxy S21, Galaxy S22, Galaxy S23, Galaxy Z Flip 및 Fold, Galaxy Watch4와 같은 Samsung이 있습니다.

eSIM 트라이
eSIM 트라이. 출처: tri.co.id

따라서 Tri eSIM을 사용하려는 분들은 먼저 기다려주십시오. 현재 제품이 아직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전하고 쉬운 iPhone에서 eSIM을 활성화하는 방법

그러나 eSIM을 사용하는 느낌을 느끼고 싶다면 다른 통신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martfren의 eSIM 및 IM3의 eSIM과 같습니다.

그리고 크레딧이나 게임 상품권을 쉽고, 빠르고, 안정적으로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