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osat IM3 번호를 쉽고 빠르게 확인하는 4가지 방법

Indosat IM3는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널리 사용하는 모바일 인터넷 공급자입니다. 다양한 목적으로 Indosat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Indosat IM3 번호를 찾는 방법을 검토합니다. 네 가지 방법이 있지만 두 번째 방법이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아래를 보자!

또한 읽기: Telkomsel 신용을 이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쉬운 단계입니다!

Indosat 번호를 확인하는 쉬운 방법

UMB 코드를 눌러 확인

Indosat UMB 코드
Indosat UMB 코드. 출처: 위키미디어 커먼즈

Indosat IM3 번호를 찾는 첫 번째 방법은 UMB 코드 기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코드는 사용 중인 Indosat 카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Indosat IM3 번호를 찾기 위해 따라야 할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스마트폰에서 통화 메뉴로 들어갑니다.
  2. UMB 코드 *123*30#를 입력하고 통화를 누릅니다.
  3. Indosat 카드 번호에 대한 정보가 나타납니다.

물론 이 방법은 제공된 UMB 코드만 누르면 되기 때문에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Indosat 번호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아래 두 번째 방법을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가장 진보된 Android를 위한 최고의 NFC 애플리케이션 목록

MyIM3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MyIM3 애플리케이션
MyIM3 애플리케이션. 출처: 플레이스토어

다른 모바일 인터넷 공급자와 마찬가지로 Indosat IM3에는 모바일 인터넷과 관련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자체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중 하나는 카드 번호와 함께 프로필을 표시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MyIM3 애플리케이션이 있으면 IM3 카드 소유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려면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Play 스토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그런 다음 MyIM3 애플리케이션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하고 설치를 완료한 후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MyIM3 애플리케이션을 열 때 Indosat 번호를 입력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잊은 경우 첫 번째 방법, 즉 UMB 코드를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UMB 코드를 통해 번호를 알고 난 후 번호를 입력하면 메인 메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신청 그만큼. 메인 메뉴에 위의 이미지와 같은 숫자가 표시됩니다.

번호를 아는 것 외에도 가지고 있는 크레딧으로 인터넷 패키지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MyIM3 애플리케이션이 있으면 모바일 인터넷에 매우 유용합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Indosat 번호 확인

Indosat 웹사이트 번호 확인
숫자 확인을 위한 IM3 웹사이트. 원천; IM3

세 번째 Indosat 번호를 보는 방법은 웹사이트. 단, 이 방법은 e-KTP 번호와 Family Card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e-KTP 및 Family Card 번호를 입력한 후 로봇이 아니라는 증거로 I'm not a robot을 클릭합니다. 인증에 성공하면 Indosat IM3 번호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e-KTP 번호와 Family Card가 필요하기 때문에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MSISDN이라는 다양한 다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Android에서 Minecraft Pocket Edition을 플레이하는 5가지 재미있는 방법!

IM3 콜센터를 통해

Indosat 고객 서비스 번호 확인
Indosat 고객 서비스 그림. 출처: 셀룰러 크레딧

마지막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은 IM3의 콜센터나 185번의 고객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IM3의 고객 서비스는 24시간 운영되지만 전화를 걸려면 약간의 크레딧을 사용해야 합니다.

Detik에 따르면 고객 서비스에 전화를 걸 때마다 Rp가 필요합니다. 1,000. 고객센터로 연결 후 카드번호를 물어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그다지 실용적이지 않으며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함에도 불구하고 신용 수수료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UMB 코드를 통해 확인하는 방법이 가장 권장되는 방법입니다.

UMB 코드를 통해 번호를 알게 된 후 MyIM3 애플리케이션에 번호를 등록하면 간단히 열어 Indosat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 그만큼.

따라서 Indosat IM3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논의는 Indosat 사용자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다양한 게임 내 거래 요구 사항 및 기타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여전히 이용 가능한 저렴한 가격과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