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에서 PC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이 요령을 사용하세요!

휴대폰으로 PC 게임하는 방법

당신이 듣는다면 DOTA 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 마석, Team Fortress, 이 유명한 게임에 익숙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많은 플레이어가 휴대폰에서 PC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 시대에 가장 인기 있는 PC 게임 중 하나인 DotA를 살펴보겠습니다. 평균적인 DotA 플레이어는 하루에 3시간 이상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게이머이고 좋아하는 PC 게임을 놓을 수 없다면 안드로이드에 이 앱을 반드시 설치해야 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Android 스마트폰에서 PC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멋진 점은 게임의 모양과 컨트롤이 PC 게임과 매우 유사하다는 것입니다. 아래의 휴대폰에서 몇 가지 요령과 PC 게임을 하는 방법을 따를 수 있습니다.

HP에서 PC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배그 목표를 높이는 방법
휴대폰으로 PC 게임하는 방법

 

핸드폰으로 PC게임하는 방법을 모르신다면 아래 VCGamers가 제공한 리뷰를 잘 들어보세요.

  1. 먼저 http 사이트를 엽니다.
  2. 에서 앱 다운로드 //remotrapp.com/.
  3. 그런 다음 PC에 원격 파일 스트리머를 설치합니다. Net Framework 4.5의 경우 먼저 다운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하드 드라이브에 약 2GB의 여유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PC에 설치한 후 원격 아이콘을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먼저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5. 그런 다음 PC에서 원격 스트리머를 실행합니다. 원격 아이콘을 클릭하고 이전에 등록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6. 로그인에 성공하면 연결 상태, 사용자 자격 증명, IP 주소 및 컴퓨터 이름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7. 지금 Android 휴대전화에 Remote를 설정하세요. 이전에 설치된 원격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8. 다음으로 등록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합니다. 성공적으로 로그인하면 사용 가능한 PC 목록이 표시됩니다. 사용 가능한 PC를 클릭하고 플레이할 PC 게임을 선택합니다. Heartstone 이미지를 클릭하기만 하면 스마트폰이 PC에 직접 연결됩니다.

Remotrap APK 사용의 장점

현명한 플레이 게임-02
PC 게임의 장점

원격 게임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PC 화면 해상도는 스마트폰 해상도에 맞춰집니다. 원래 게임과 일치하는 버튼 설정.

Counter Strike 게임 설정, Team Fortress 설정, RPG 게임 설정 등 게임에 따라 약 10개의 버튼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질은 PC급입니다.

휴대폰에서 PC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여기까지입니다. Android 휴대폰에서 PC 게임을 플레이할 때 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PC 게임 4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HP보다 나은 PC 게임 플레이

PC 게임의 장점

PC 또는 개인용 컴퓨터는 디지털과 관련된 다양한 형태의 작업에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 또는 장치입니다. 일반적으로 PC는 그래픽 처리나 게임 플레이와 같이 상대적으로 많은 미디어 활동을 실행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면 물론 PC는 오랫동안 전 세계 대부분의 게이머에게 벤치마크로 사용되었습니다. 작가의 눈에는 단점도 있지만 콘솔을 직접 사용하는 것과 비교할 때 PC는 여전히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거의 30년 동안 선택할 수 있는 게임과 오늘날 대부분의 AAA 타이틀이 있는 PC 게임은 결코 말할 수 없습니다. Android에서 게임을 하는 것만큼 좋은 것은 Windows, macOS, 심지어 Linux에서 게임을 하는 것과 비교할 때 부족합니다.

이전에 Steam Link 앱을 사용하여 Android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러나 해당 솔루션은 Steam 게임 내에서 제한됩니다.

콘솔에서도 가능한 멀티플랫폼 게임을 한다면 PC 버전의 화질이 더 선명하고 깔끔해질 것입니다.

실제로 오른쪽 또는 초동차 디스플레이에서 재생하면 PC에서 표시되는 그래픽은 최신 콘솔급 비주얼을 분명히 뛰어넘습니다.

현재 가장 진보된 콘솔은 12TFLOPS 용량의 2개의 RDNA 수정 GPU를 사용하는 Xbox Series X입니다.

한편, PS5는 10.28 TFLOPS로 GPU 성능이 낮은 검은색 콘솔보다 약간 낮습니다. 이 수정된 그래픽 카드는 실제로 16GB RAM이 필요한 무거운 게임을 하는 데 비교적 강력합니다.

PC의 그립감과 강성에 대한 이 예는 실제로 자체 이점, 즉 훨씬 더 많은 게임 타이틀의 수를 가져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돈 버는 PC 게임, 서둘러 다운로드!

실제로 자신의 운을 시험해보고 싶은 인디 개발자는 Steam, Origin, Microsoft 또는 Epic Games Store에서 자신의 작품을 직접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PC의 게임은 해적판이 되기 쉽고 이는 게임 개발자에게 명백히 해롭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