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2022년 100만 미만의 저렴한 HP, PUBG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홍미 10A

예산이 100만 미만이지만 세련된 휴대폰을 원하십니까? 최근 100만 이하의 저가형 휴대폰이 많아지고 사양과 기능이 강화된 것도 많으니 미루지 마세요. 

다양한 표준 애플리케이션과 게임도 휴대폰에서 잘 실행될 수 있습니다. 당신도 PUBG를 플레이할 수 있고 프리파이어.

이번에 VCGamers는 현재 유통되고 있는 100만 미만의 저렴한 휴대폰 5종을 리뷰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휴대전화를 원한다면 여러 개의 저렴한 Android 휴대전화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100만 이하 저렴한 휴대폰이 있나요?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2년 100만 미만 저렴한 휴대폰 목록

찾다 100만 이하 저렴한 휴대폰 너무 많은 선택이 있기 때문에 매우 쉽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저가형 Android 휴대전화는 이미 4G 네트워크를 지원합니다.

흥미롭게도 100만 미만의 저렴한 휴대폰 목록에는 새 휴대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VCGamers는 저렴한 휴대폰을 선택할 수 있는 추천을 제공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아래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100만 미만의 여러 휴대전화 가격표를 확인하세요.

삼성 갤럭시 A01 코어

100만 이하 저렴한 휴대폰
삼성 갤럭시

당초 이 휴대폰의 가격은 100만 루피아였지만 가격은 100만 루피아 아래로 떨어졌다. 이것은 Samsung Galaxy A01의 경량 변형이며 이 Core 명명은 기능이 기본으로만 구성되어 있음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Galaxy A01 Core가 좋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 장점 중 일부는 매우 저렴한 전화기로 실행할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8MP 후면 렌즈와 5MP 전면 렌즈가 결합된 카메라는 가격대에서 괜찮은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RAM은 실제로 1GB와 2GB의 두 가지 선택으로만 구성됩니다. 하지만 이 폰은 안드로이드 10 고에디션 운영체제가 일부라도 탑재되어 있어 다크모드, 스마트 답장 등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다.

픽처 인 픽처는 없지만 이번 버전의 Android Go는 더 가볍고 빠르기 때문에 사용자가 더 편안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샤오미 레드미 6

100만 이하 저렴한 휴대폰
홍미 6

샤오미 는 18:9 종횡비로 전체 화면 디스플레이의 추세를 되살리는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이 비율을 가진 화면의 기호는 더 이상 두껍지 않은 높은 프레임과 낮은 프레임의 축소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개념을 사용하는 최초의 저가 휴대폰은 Redmi 6입니다. 최신 화면을 갖추고 있지만 화면 길이가 5.45인치에 불과하기 때문에 Redmi 6의 크기는 여전히 편안합니다.

이 전화기의 크기는 컴팩트한 전화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이 전화기는 2018년에 출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른 온라인 상점에서는 이 전화기를 1년 무역 보증 외에 100만 루피아 미만으로 판매합니다. 참고로 1년 매장 보증은 HP가 구매자의 위치에 도착한 시점부터 계산됩니다. 보증은 구매자가 처음으로 포장 및 상자를 개봉하는 포장 풀기 과정을 수행할 때 적용됩니다.

아수스 젠폰 라이브 L1

100만 이하 저렴한 휴대폰
에이수스 젠폰

ASUS Zenfone Live L1은 여전히 4G 네트워크로 사이버 공간에서 서핑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이면 멈추지 않고 바로 열람이 가능합니다.

기계 내부에는 Snapdragon 425 프로세서와 2GB RAM의 조합이 있습니다. 화면에는 13Mpx 메인 카메라와 5Mpx 셀카 카메라가 있는 5.5인치의 대각선이 있습니다.

100만 대의 휴대폰 중 다수가 듀얼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으며 보케(bokeh)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듀얼 카메라는 특수 효과에 불과합니다. 많은 실망스러운 보케 결과. 이제 Asus는 이것을 이해하므로 Asus Zenfone Live L1에 듀얼 후면 카메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전화기의 또 다른 장점은 화면 해상도가 720 x 1440 픽셀인 HD+ 화면이 있다는 것입니다. 장점을 감안할 때 이 전화기는 확실히 가장 저렴한 전체 화면 전화기 중 하나입니다. 이 HP 모니터의 크기는 5.5인치이며 본체 대 화면 비율은 82%입니다.

어드밴 G2 프로

100만 이하 저렴한 휴대폰
어드반

이 가격대에서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열도록 초대할 수 있는 3GB RAM Android 휴대폰인 Advan G2 Pro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95만 원이라는 가격으로 13MP+2MP 렌즈 해상도의 듀얼 카메라를 저렴하게 구할 수 있다.

스토리지 문제의 경우 인도네시아 어린이가 만든 이 휴대폰에는 32GB의 내부 메모리가 있으며 microSD를 통해 최대 128GB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0만 HP Oppo 권장 가격

레드미 고

100만 이하 저렴한 휴대폰
홍미

위에서 언급한 Galaxy A2 Core 외에도 Xiaomi에서 만든 Redmi Go, gang이라는 이 휴대폰을 통해 다른 Android Go 휴대폰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예산 4G 전화는 1GB RAM과 최대 128GB까지 확장할 수 있는 8GB 내부 저장 장치로 지원되는 Qualcomm Snapdragon 425에 의해 처리됩니다.

이 듀얼 SIM 전화기에는 720p 해상도의 5인치 IPS LCD 화면이 있습니다. 주방 부문은 1GB RAM과 microSD(슬롯 사용 가능)를 통해 최대 128GB까지 확장할 수 있는 8GB 내부 스토리지로 지원되는 Snapdragon 425(28nm) 칩셋으로 구동됩니다.

모든 Xiaomi Redmi Go에는 후면과 전면에 카메라가 있습니다. 전원 공급을 위해 이 전화기에는 Redmi Go와 같은 스마트폰에 충분한 3000mAh 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iaomi Redmi Note 11의 최신 가격 및 사양

이 샤오미 핸드폰은 8MP(f/2.0) 메인 카메라와 HDR 및 LED 플래시를 지원하는 5MP(f/2.2) 전면 카메라를 통한 사진 기능도 탑재했기 때문에 100만 미만이다. 좋은데, 그렇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