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비싼 핸드폰 TOP 5, 가격 때문에 눈물이 난다!

HP 게이밍 100만

세계의 술탄들에게는 가장 비싼 휴대폰을 갖는 것이 정상입니다. 그러나 가난한 사람들은 상황이 다릅니다. 가격이 확실히 당신을 울게 만들 가장 비싼 휴대폰 5 개가 있습니다.

가장 비싼 HP를 말할 때 물론 iPhone 제품으로 Apple의 이름과 구별할 수는 없습니다. 네, 고 스티브 잡스가 설립한 기술 회사는 항상 가장 비싼 가격에 세계에서 가장 비싼 휴대폰이었습니다.

전통적으로 금과 다이아몬드로 만든 iPhone도 있으며 가격은 수십억 달러입니다. 가장 비싼 핸드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분명히 임의의 사람들이 아닙니다. 

아이폰의 장점은 견고함을 인정받은 기술을 사용했다는 점이다. 애플을 제외하고 이것은 삼성 휴대폰 중 가장 비싼 또 다른 판매자입니다. 시장의 선두주자인 삼성 휴대폰은 분명히 사용자의 눈에 더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시장에 나와 있는 삼성 휴대폰의 가격은 비교적 안정적입니다. 

그러나이 두 이름 외에도 저렴하지 않은 더 비싼 휴대폰이 하나 더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그 중 하나는 다른 가장 비싼 휴대폰과 비교할 수 있는 Vertu입니다. 그렇다면 2022년 가장 비싼 핸드폰은? 다음은 수십억 루피아에 달하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휴대폰 목록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HP 목록

Vicigers 친구들이 스마트폰을 사고 싶어합니까, 괜찮습니다. 또한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독점 휴대폰 시리즈를 원하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비싼 휴대폰을 사고 싶어합니다. Vicigers 친구들은 세계에서 가장 비싼 휴대폰 범주에 어떤 브랜드와 시리즈가 포함되는지 관심이 있습니까? 여기 전체 리뷰가 있습니다!

Vertu 시그니처 코브라

가장 비싼 HP
베르투

Vertu는 이미 세계에서 가장 비싼 휴대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한정판 버전의 경우 그 중 하나가 Vertu Signature Cobra입니다. 이 전화기는 판매 가격이 높은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뱀처럼 세팅된 439개의 루비가 있는 곳. 에메랄드도 뱀의 눈에 넣습니다. 이 돌은 빛나고 녹색을 띤다.

세부적인 측면에서 Vertu Signature Cobra는 통화 및 문자 메시지 전용 기능 전화기일 뿐입니다. Vertu Signature Cobra 자체의 가격은 Rp당 360,000 USD 이상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50억(환율 14,000루피아).

이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휴대폰, 특히 한정판 휴대폰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들의 휴대폰은 Vertu Signature Cobra라고 부릅니다.

이 핸드폰 소재는 고가 소재인 439개의 새로운 루비와 뱀 모양의 에메랄드로 만들어졌다. 이 휴대폰에 대한 물질적 사치의 미화는 실제로 이 휴대폰을 세계에서 가장 비싼 휴대폰으로 만들었지만 기능면에서 Vertu Signature Cobra는 통화 및 SMS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eter Aloisson의 Nokia Arte

가장 비싼 HP
노키아

노키아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비싼 휴대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름 노키아 Arte는 오스트리아 출신의 고급 디자이너인 Peter Aloisson이 디자인했습니다.

Nokia Arte 자체의 고급스러움은 18캐럿 금으로 만들어진 본체에서 볼 수 있습니다. 680개의 흰색과 분홍색 보석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315만 화소 카메라에만 의존하는 이 휴대폰의 가치는 $134,000 또는 약 19억 루피아입니다.

한때 세계 및 국내 휴대폰 시장을 장악했던 거대 브랜드 중 하나인 Nokia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비싼 모바일 제품 라인입니다. 제품명: 오스트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Peter Aloisson의 Nokia Arte.

Nokia Arte만의 고급스러운 판매 포인트는 전화기 본체에 있는 18캐럿 금도금, 흰색과 분홍색의 680개 요소입니다. 

소니 에릭슨 블랙 다이아몬드

가장 비싼 HP 세계의 다음은 Sony Ericsson Black Diamond입니다. Sony Ericsson에서 계속하십시오. Sony Ericsson은 이전에 글로벌 모바일 시장에서 Nokia 및 Samsung의 경쟁자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전화가 사라졌습니다.

잊을 수 없는 유산은 Sony Ericsson Black Diamond입니다. 자렌 고(Jaren Goh)가 디자인한 이 핸드폰도 수십억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납은 폴리카보네이트 유리와 유기 LED 기술로 만들어졌습니다.

고급 기능은 내비게이션 및 후면 버튼에 위치한 두 개의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Sony Ericsson Black Diamond의 가격은 30만 달러로 약 42억 루피아입니다.

앞서 런칭한 브랜드 소니 에릭슨 디자이너 Jaren Goh의 블랙 다이아몬드. 이 핸드폰의 판매 장점은 폴리카보네이트 글래스를 사용한 소재와 유기 LED 기술, 그리고 내비게이션 버튼과 핸드폰 뒷면에 삽입된 두 개의 다이아몬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iPhone 6s 사양 및 최신 가격!

Falcon Supernova iPhone 6 핑크 다이아몬드

Apple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모바일 브랜딩을 도입했습니다. Apple이 Rp에 $48.5 백만 이상의 가격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휴대폰을 출시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6620억!

스마트폰 시리즈의 이름은 Falcon Supernova iPhone 6 Pink Diamond입니다. 2014년에 출시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입니다.

이 스마트폰이 비싼 이유는 24캐럿 골드와 로즈 다이아몬드와 플래티넘 코팅이 적용된 견고한 디자인의 품질이 스마트폰을 가장 강력하게 보호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누가 이 프리미엄 애플 폰을 만들었는지 아십니까? 예, 그녀는 아시아의 미친 부자 중 한 명인 인도 사업가 Mukesh Ambani의 아내 Nita Ambani입니다. Nita가 이 프리미엄 한정판 휴대폰을 받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다이아몬드 암호화 스마트폰

그런 다음 Diamond Crypto 스마트폰 브랜드가 있습니다. Peter Aloisson이 만든 이 휴대폰은 매우 독특한 다이아몬드 범주에 속하는 10개의 다이아몬드로 구성된 50개의 블루 다이아몬드를 사용합니다. Peter의 제품이 세계에서 가장 비싼 휴대폰으로 지명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HP iPhone 7 가격 및 사양

Diamond Crypto 스마트폰 어워드에 놀랐습니까? 이 프리미엄 휴대폰의 가격은 $3백만 또는 Rp. 420억 루피아. 이 스마트폰의 프리미엄 기능은 고급스러움을 축하하는 것 외에도 스퀴즈 기술과 도난 방지 기능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