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5가지 배터리 절약형 게이밍 폰

HP 게이밍 100만

끊임없이 진화하는 이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자 하는 프로 게이머에게는 배터리 효율적인 게임용 전화기가 필수입니다. 따라서 최고의 무선 게임도 사용해야 합니다.

혜택이 추가된 HP는 게이머의 삶을 더 쉽게 만들고 게임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우수한 배터리 수명, 강력한 게임 프로세서 등의 이점은 게임 내 경험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이점은 무선 충전입니다. 이 추가 기능은 대부분의 최신 배터리 효율적인 게임용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은 사용자가 전화에 연결된 많은 케이블을 피하고 전화를 더 쉽게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022년 HP 게임 배터리 절약 목록

전문가용 배터리 절약형 게임용 전화기는 게임 개발자가 주최하는 많은 상금이 걸린 공식 토너먼트로 인해 비교적 새로운 현상입니다. 플레이어가 지연, 열 문제 및 배터리 문제 없이 최고의 게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려면 최고의 장치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전문 게이머는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게임용 스마트폰을 선택해야 합니다.

삼성 S22울트라

HP 게임 배터리 절약
삼성 갤럭시 S22 울트라 5G

삼성 갤럭시 S22는 멀미 방지 기능과 신뢰할 수 있는 Android 게임 경험을 갖춘 빠르고 배터리 효율적인 게임용 전화입니다.

S21의 최고의 기능을 유지하면서 카메라, CPU 및 빌드 품질을 약간 개선하고 무선 충전 기능을 추가한 중간급 Android 태블릿입니다.

Qualcomm SM8450 Snapdragon 8 Gen 1 게임 CPU와 8GB RAM으로 인해 완벽한 게임 장치입니다. 사용자는 5000mAh 배터리 수명 덕분에 발열 문제 없이 오랫동안 Genshin Impact 및 Clash of Clans와 같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스마트폰은 최신 Snapdragon 8Gen1 5G 4nm 칩셋으로 구동되며 최대 8GB RAM 및 256GB UFS 3.1 스토리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3700mAh 배터리는 25W 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스마트폰은 Gorilla Glass Victus+로 향상된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방진 및 방수에 대한 IP68 등급도 함께 제공됩니다.

트리플 카메라 설정은 50MP 광각 렌즈, 12MP 초광각, 10MP 망원 렌즈 및 글꼴 카메라로 10MP 센서로 구동됩니다. S22는 기본적으로 Android 12 기반의 One UI 4.1을 제공합니다.

오포 찾기 X5 Pro 5G

HP 게임 배터리 절약
오포 찾기 X5

Oppo는 장치가 약간 비싸지 만 비용 대비 가치가 있는 전 세계 최고의 게임용 전화 브랜드입니다. 무선 충전, Octa-core CPU 및 Snapdragon 8 Gen 1 기술을 갖춘 Oppo Find X5 Pro 5G는 게임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8GB RAM으로 COD Mobile 및 PUBG를 포함하여 그래픽이 필요한 모든 게임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프로게이머는 120Hz의 뛰어난 주사율을 가진 스마트폰의 6.7인치 디스플레이 화면을 발견할 것입니다.

매우 인상적인 추가 기능으로는 5000mAh 배터리 수명, 50MP 후면 카메라 및 32MP 전면 카메라가 있습니다.

아이폰 13 프로 맥스

HP 게임 배터리 절약
iPhone 13.(출처: YouTube/iBox 인도네시아)

A15 Bionic 프로세서와 6GB RAM을 갖춘 Apple의 최신 iPhone은 무선 충전 기능이 있는 최고의 게임용 휴대폰 중 최고의 자리를 차지합니다. 프리미엄 CPU 및 무선 충전 옵션은 사용자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12GB까지 확장할 수 있는 128GB의 저장 용량 덕분에 Fortnite 및 COD Mobile과 같이 그래픽이 까다로운 게임에 적합합니다. 게이머는 iPhone 13 Pro Max를 선택해야 합니다. 모든 새로운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고 가격이 iPhone 12 Pro Max와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게이머의 진정한 사랑인 iPhone은 최고의 게임 기능, 긴 배터리 수명 및 가장 빠른 게임 프로세서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사용자에게 탁월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최고의 게임 프로세서인 A15 Bionic이 함께 제공됩니다.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6.7인치 슈퍼 레티나 디스플레이, A15 Bionic, 128GB ROM 및 6GB RAM은 전문 게이머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COD, PUBG 및 Free Fire와 같은 게임에 이상적입니다.

홍미 노트 10S

HP 게임 배터리 절약
홍미 노트 10s

레드미 노트 10S는 6GB RAM과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MediaTek Helio G95 프로세서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가장 강력하고 배터리 효율적인 게임용 휴대폰 중 하나입니다.

Redmi Note 10S는 5000mAh 배터리와 함께 제공되므로 몇 시간 동안 게임을 하는 플레이어는 배터리 수명과 열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300만 달러에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예산 게임용 전화기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비싼 게임용 전화, Genshin Impact 90 FPS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에이수스 ROG 5S 프로

HP 게임 배터리 절약
5S 프로

에이수스 ROG 5S Pro는 역대 최고의 배터리 효율을 자랑하는 게이밍 폰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18GB RAM을 갖춘 Qualcomm SM8350 Snapdragon 888 프로세서는 소비자에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 장치의 사양은 시중 최고의 게임용 노트북과 동등합니다. 6.7인치 화면, 144Hz 프레임 속도 및 512GB ROM을 갖추고 있어 Free Fire 및 PUBG와 같은 타이틀을 플레이하는 프로 게이머에게 이상적입니다.

Asus ROG 5S Pro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게임용 스마트폰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소비자는 Qualcomm SM8350 Snapdragon 888 칩셋과 18GB RAM 덕분에 최고의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700만 미만의 최고의 HP 게이밍 신 사양

이 게임용 노트북의 특성은 시중 최고의 게임용 노트북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144Hz의 프레임 속도, 6.7인치 화면 및 512GB의 저장 공간을 갖추고 있어 CODM 및 PUBG를 플레이하는 프로 게이머에게 적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