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RAM 2GB에 대한 게임 권장 사항, 그다지 흥미롭지 않습니다!

HP RAM 2GB용 게임

모든 휴대폰이 이와 같은 무거운 게임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배그 그리고 FF. 감자 휴대폰 사용자를 위해 2GB RAM 휴대폰용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게임이 있습니다.

Free Fire는 배틀 로얄 카테고리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놀라운 업데이트로 놀라운 BR 생존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장치와 호환되어 저사양 장치 게임 관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훨씬 더 놀라운 기능을 갖춘 배틀 로얄 장르의 다른 타이틀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PUBG Mobile Lite는 게임 경험 측면에서 잘 알려진 게임이자 Free Fire의 강력한 경쟁자입니다.

따라서 PUBG 및 Free Fire와 유사한 2GB RAM 휴대폰에 대한 5가지 게임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HP RAM 2GB용 게임 목록

그러나 여러 국가에서 PUBG Mobile 및 Lite 변형을 금지하여 다른 대안을 선호합니다.

이미 성공적인 Garena Free Fire는 Play 스토어에서 10억 설치를 달성한 세 번째 게임으로 10배의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2GB RAM 폰용 PUBG Mobile Lite와 같은 다른 많은 무료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감자 사용자를 위한 PUBG Mobile Lite와 같은 최고의 Free Fire 대안에 대해 설명합니다. 즉시 아래의 2GB RAM 핸드폰 게임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사이버 헌터

Cyber ​​Hunter는 고품질 애니메이션 배틀 로얄 역학으로 유명합니다. 플레이어는 타이틀에서 놀라운 슈팅, 생존, 탐험 및 파쿠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Cyber ​​Hunter 개발자는 최근 게임 관객이 게임에 계속 참여할 수 있도록 많은 새로운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지연 문제 없이 1GB RAM 장치에서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습니다. 제목은 크기가 100MB 이상이며 저장 공간이 더 적게 필요합니다.

Cyber ​​Hunter는 또한 광학 위장, 양자 장벽, 보이지 않는 역장 및 화재 지원과 같은 몇 가지 놀라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전술 시스템을 공식화할 수도 있습니다.

생존의 규칙

HP RAM 2GB용 게임
규칙

Rules of Survival 타이틀은 배틀 로얄 애호가들에게 또 다른 중요한 선택입니다. 이 게임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전 세계적으로 2억 8천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솔로 또는 팀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모드와 옵션을 제공합니다. 지도는 HD이며 치열한 배틀 로얄 경쟁을 위한 훌륭한 지형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무기 중에서 선택하여 다른 플레이어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각 플레이어의 기술 수준이 집중적으로 테스트되는 120개의 생존자 전투 시스템이 있습니다. 어려운 지형을 횡단할 수 있는 잘 움직이는 차량이 많이 있습니다.

NetEase Games의 세 번째 슈팅 게임인 Rules of Survival은 2017년 11월에 출시된 스릴 넘치는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120명의 다른 사람들과 맞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대한 HD 맵으로 게이머에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Free Fire와 마찬가지로 ROS에도 다양한 게임 내 화장품이 있습니다.

Rules of Survival은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5천만 개 이상의 Android 기기에 설치되었으며 5점 만점에 4.2점이라는 우수한 평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ScarFall 

HP RAM 2GB용 게임
스카폴

PUBG Mobile Lite와 마찬가지로 "ScarFall – The Royale Combat"는 저가형 BR 슈팅 게임으로 2GB RAM 스마트폰에 매우 적합합니다. 배틀로얄 경기는 플레이어가 특정 위치에 착지하여 끝까지 싸워야 하는 동일한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BR 슈팅 게임인 ScarFall은 2019년 10월 인도에 본사를 둔 XSQUADS Tech라는 회사에서 출시했습니다. 48명의 플레이어가 서로 대결하여 끝까지 살아남고 승리를 확인합니다. 그래픽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5점 만점에 4.2점이라는 매력적인 평점을 받은 ScarFall은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Android 기기에 500만 건 이상의 설치를 기록했습니다. 설치하려면 장치에 624MB의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CoverFire

HP RAM 2GB용 게임
CoverFire

다운로드 크기가 1GB에 조금 못 미치는 Cover Fire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제공하는 재미있는 슈팅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인상적인 애니메이션과 함께 괜찮은 품질의 그래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임무에 특수 무기를 사용하고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무기들은 게임의 난이도가 높아짐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재료를 통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최고의 경량 PC 게임, 지금 플레이하세요!

PUBG 모바일 라이트

HP RAM 2GB용 게임

PUBG Mobile Lite는 2GB RAM 장치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대안 중 하나이며 매력적인 역동성과 함께 부드럽고 고품질의 BR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타이틀은 PUBG Mobile 및 FF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과 동일한 핵심 배틀 로얄 개념을 제공합니다.

총 50명의 플레이어가 섬에 상륙하여 서로를 제거하고 치킨 디너 타이틀을 획득합니다.

이 2GB RAM 폰용 게임은 지난 몇 달 동안 많이 발전했으며 이제 훨씬 더 향상된 게임 요소를 제공합니다. 게임의 무기 및 기타 아이템에 대해 많은 밸런싱이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저렴한 Higgs Domino를 충전하는 방법

저렴한 게임을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VCGamers. 모든 거래에서 얻을 수 있는 매력적인 프로모션이 많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