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를 잃었습니까? 완전히 새로워진 BlueStacks 5를 사용하여 업데이트 상태를 유지하세요!

안녕 Vicigers! 최근에 핸드폰을 잃어버리거나 핸드폰 화면이 깨져서 조지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이제부터는 아니 방해 다시. 당신은 여전히 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유지, 순위를 유지, 건강하세요, 헤헤헤. 나를 먼저 알아가세요 예전에는 핸드폰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어도 핸드폰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뛰어넘은 어플.

블루스택 5, 공개되었습니다. 출시되어 현재 다운로드가 가능하지만 최신 버전의 BlueStacks는 다음 업데이트에서 여전히 일부 최적화 및 수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아직 베타 버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버전 5에는 이전 버전보다 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회에 이 응용 프로그램의 장점과 함께 이 버전과 함께 제공되는 몇 가지 변경 사항 및 개선 사항과 다운로드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것을 확인합시다!

장점

스마트폰처럼 PC에서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

S가 되다실제로 갱, Bluestacks는 컴퓨터에서 Android 기기를 시뮬레이션하는 Android 에뮬레이터입니다. 따라서 이를 통해 PC 사용자는 휴대폰 없이도 다양한 장치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에뮬레이터가 실제 Android 기기의 거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휴대폰을 분실하거나 파손된 분들은 일시적으로 이 애플리케이션을 PC에 다운로드하여 계속 작동시키십시오. 푸시 랭크, 또는 업데이트 안에 소셜 미디어, 헤헤헤.

BlueStacks 5는 40% RAM 사용량을 줄이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어때?

그래도 업데이트 이 에뮬레이터의 최신 버전은 재생 경험을 약속합니다 계략 안드로이드가 더 좋고 민첩합니다. 말할 것도 없이, BlueStacks 5를 사용하면 알 수 있는 또 다른 이점은 더 나은 RAM 관리입니다. 이 최신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RAM 사용량이 40%로 감소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 할 때 속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계략. 어째서?

FPS 잠금 및 장거리 비행 기능으로 가능 게임 플레이 부드러운 '마라톤'. 이것은 확실히 감정가들에게 희소식입니다. 계략. BlueStacks는 최신 에뮬레이터가 Nox, LDPlayer 또는 MEmu에 비해 훨씬 더 나은 RAM 소비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또한 추가 도구 트림 메모리라는 새로운 것. 이 도구를 사용하면 실행하는 동안 RAM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계략.

최소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BlueStacks 5와 같이 가장 인기 있는 Android 에뮬레이터가 UI에 최소한의 접근 방식을 채택한 것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최신 버전에서는 UI가 더 미니멀해 보여 사용자가 이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BlueStacks 5는 BlueStacks를 현재까지 가장 가볍고 빠른 것으로 만들어주며 이는 새로운 인터페이스에서 분명합니다.

그런 다음 경우에도 수색, 설치, 그리고 달리기 응용 프로그램, BlueStacks 5는 이전 버전보다 빠릅니다. 이제 귀찮게 검색하는 대신 계략 이제 모바일에서와 마찬가지로 Game Center에서 Play 스토어에서 직접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를 실행하는 동안 계략, 오른쪽 상단 패널에 있는 "홈" 및 "새 애플리케이션" 버튼을 사용하여 한 앱에서 다른 앱으로 쉽게 전환하거나 홈 화면으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FPS 잠금

이전 블루스택스 시리즈에서는 사용자가 높은 FPS로 게임을 할 수 있음에도 가끔 불편함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왜요? 이전 버전에서는 제한이 없었기 때문에 프레임레이트. 이 경우 모니터가 예를 들어 60hz 또는 75hz에 도달하더라도 계략 여전히 100+ FPS에서 실행됩니다. 이제 사용자에게 더 안정적인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계략, BlueStacks는 최신 버전에 FPS 잠금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따라서 게임을 더 즐길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까, 친구?

BlueStacks 5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PC가 다음 표준에 따라 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기 위한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운영 체제: Microsoft Windows 7 이상.
  • 프로세서: Intel 또는 AMD 프로세서.
  • RAM: PC에 최소 2GB의 RAM이 있어야 합니다. (2GB 이상의 디스크 공간이 있다고 해서 RAM을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 HDD: 5GB 여유 디스크 공간. PC의 관리자여야 합니다. Microsoft 또는 칩셋 공급업체의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

PC 사양이 충족되었는지 확인한 후 다음 단계는 다음을 통해 BlueStacks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이 링크.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다운로드, BlueStackInstaller.exe 파일을 설치하되 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