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소형 게이밍 폰 5개

연패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계속 성장하는 분야에서 e스포츠 경력을 찾기 시작하면서 소형 게임용 휴대폰이 새로운 메타가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최고의 그래픽 품질, 우수한 디스플레이, 높은 주사율 및 긴 배터리 수명을 갖춘 휴대폰을 찾고 있습니다.

크기는 게임용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큰 화면의 휴대전화는 모든 사람이 선택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작은 게임용 전화기는 큰 화면 전화기와 달리 잡기 쉽고 다루기 쉽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 더 좋습니다.

최고의 소형 게임용 전화 목록

그러니 2022년 최고의 그래픽을 갖춘 소형 게임용 핸드폰을 찾고 있는 비시저스 친구들은 아래 리뷰를 봐주세요.

홍미 노트 7 프로

소형 게이밍 HP
홍미 노트 7

이 가격 범주에서 가장 강력한 hp 중 하나, 홍미 Note 7 Pro에는 6.3인치 Full HD+ 디스플레이와 Snapdragon 675 CPU가 장착되어 있으며, 빠른 게임 프로세서와 4GB RAM이 있어 PUBG 및 BGMI와 같은 그래픽이 필요한 게임을 정지 또는 지연 없이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용량 4000mAh 배터리를 제공하여 장시간 게임 세션에 적합합니다. 작은 화면으로 전화를 다루거나 게임을 하기가 더 쉽습니다.

이 스마트폰은 6.3인치 풀 HD+ 디스플레이와 스냅드래곤 675 칩셋을 갖추고 있어 이 가격대에서 가장 강력한 스마트폰 중 하나입니다.

4GB RAM과 PUBG, Free Fire, Clash of Clans와 같이 그래픽이 까다로운 게임을 정지나 지연 없이 쉽게 처리할 수 있는 강력한 게임 프로세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40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있어 더 긴 Clash of Clans 게임 세션에 이상적입니다.

삼성 갤럭시 M21

소형 게이밍 HP
삼성 갤럭시

갤럭시M의 최신 모델입니다. 엑시노스 9611 SOC 라인은 우수한 게임 성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6000mAh 배터리는 갤럭시 M21의 핵심 부품입니다. 이것은 COD Mobile 및 Clash Royale과 같은 그래픽 요구 게임을 위한 환상적인 스마트폰입니다.

저조도에서도 고품질 사진을 찍을 수 있는 20MP 전면 카메라와 48MP 후면 카메라를 갖춘 이 저렴한 장치는 스포츠를 라이브로 스트리밍할 수 있는 트리플 카메라 설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작은 크기 덕분에 배틀 로얄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삼성 갤럭시 M21 갤럭시 M 시리즈의 최신작인 갤럭시 M21의 주요 특징은 우수한 게임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엑시노스 9611 SOC와 6,000mAh 배터리입니다.

Clash of Clans, PUBG 및 CODM과 같은 게임을 위한 탁월한 스마트폰입니다. 이 저렴한 핸드폰도 트리플 카메라 구성으로 4800만 화소 후면 카메라와 20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로 어두운 곳에서도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아수스 젠폰 8

소형 게이밍 HP
Asus Zenfone 8 컴팩트 스마트폰 솔루션

이 Asus 휴대폰은 8GB RAM, 128GB 스토리지 및 Qualcomm Snapdragon 888 엔진을 갖추고 있어 게임의 거물이 됩니다. 이 장치의 5.9인치 화면은 완벽한 게임 장치입니다.

작은 크기 덕분에 사용자는 이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게이머의 요구를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기 때문에 Clash of Clans 및 Fortnite와 같은 모바일 게임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위한 64메가픽셀 후면 카메라와 12메가픽셀 전면 카메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전화는 Qualcomm Snapdragon 888 프로세서, 8GB RAM 및 128GB 스토리지가 장착되어 있으므로 의심할 여지 없이 Asus의 게임 거물입니다. 이 전화기에는 모든 게임에 이상적인 5.9인치 화면이 있습니다.

이 게이밍 폰은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게이머의 요구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기 때문에 라이브 스트리밍 게임을 위한 64메가픽셀 후면 카메라와 12메가픽셀 전면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700만 미만의 최고의 HP 게이밍 신 사양

애플 아이폰 SE

소형 게이밍 HP
아이폰 SE

2020년에 출시된 아이폰이지만, 아이폰 Genshin Impact 및 Pokemon Go와 같은 앱을 위한 최고의 소형 게임용 스마트폰 중 하나입니다. A13 Bionic 칩셋이 포함되어 있어 게임에 적합합니다.

독자들이 가격대에서 신뢰할 수 있는 Apple 게임용 스마트폰을 찾고 있다면 iPhone SE가 최고의 선택이 되어야 합니다. 이 장치에는 4.7인치 화면, 4GB RAM 및 2018mAh 배터리가 있습니다. 7MP 전면 셀카 카메라와 12MP 후면 카메라도 지원됩니다.

iPhone은 2년 전인 2020년에 출시되었지만 여전히 PUBG, Genshin Impact 등과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최고의 게임용 휴대폰 중 하나입니다. A13 Bionic 칩셋이 있어 게임용으로 완벽합니다.

저렴하고 좋은 Apple 게임용 전화를 찾고 있다면 iPhone SE가 최우선 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4.7인치 디스플레이 화면, 4GB RAM 및 2018mAh 용량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12MP 후면 카메라와 7MP 전면 셀카 카메라가 있습니다.

애플 아이폰 12 미니

소형 게이밍 HP
iPhone 12 색상(New) 퍼플

Apple iPhone 12 Mini는 많은 돈을 쓰고 싶지 않고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소형 게임용 전화기입니다. A14 Bionic iPhone 12 Mini CPU 및 4GB RAM은 뛰어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5G 게이밍 HP 프로세서 5개

2227mAh의 긴 배터리 수명이 단점이 될 수 있지만, 매니아들은 모바일 게임을 하기 위해 고속 충전기를 사용할 때 배터리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 스마트폰의 5.4인치 화면은 Pokemon Go 및 Clash Royale과 같은 게임에 적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