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co가 항상 후크를 놓치면 팀에 부담이 됩니다!

프랑코 mlbb

안녕 Vicigers! 여기서 프랑코를 모르는 사람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전에 우리는 이 게임이 하나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온라인 게임 다양한 MOBA 전 세계에서 온 많은 신자들이 있습니다. 계략 그것은 많은 유형의 문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플레이 가능한 것 중 하나는 Franco가 가지고 있습니다. 역할 유조선 ~에 계략 이것.

이 영웅은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군중 통제 적군이 싸울 수 없게 만들 수 있는 영웅 이건 만나면 감정이 있을 정도로 영웅 이건 놀면서 계략 이것.

이 영웅 자신은 적과 싸우고 파괴할 의무가 있을 뿐만 아니라 다가올 다양한 위협으로부터 동료를 보호해야 할 의무와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군대의 모습을 가진 자 바이킹 고대, 있었다 기술 상대를 낚아채 효과를 낼 수 있는 충격 그의 상대에게. 그러나 다음과 같은 논의를 진행하기 위해 기술 이 영웅의 여정에 대한 이야기를 아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 영웅은 아주 먼 바다 나라에서 온 사람입니다. 새벽의 땅, 땅의 이름은 노스갈. 이 나라는 얼음과 눈으로 덮인 땅이지만, 이 나라는 매우 평화로운 땅이 되어 바다 사람들, 즉 하인들이 거주합니다.

사람들 노스갈 평화롭고 행복하고 평화롭고 전쟁이라는 말과는 거리가 먼 사회입니다. 그러나 어느 날 베인이 이끄는 해적단이 나라를 멸망시키고 나라를 다스리고자 하는 목적으로 이 나라를 찾아왔다. 노스갈.

이 나라의 주민 중 한 명인 이 영웅은 자신의 나라가 다른 사람들의 손에 넘어가는 것을 지켜보며 침묵하지 않습니다. 이 영웅과 그의 모든 동료들은 Bane의 그룹을 파괴할 계획을 세웁니다. 이 영웅은 단 하나의 욕망, 즉 베인에 의해 파괴된 그의 나라에 평화를 되찾고자 합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인터넷에 떠도는 이 영웅의 이야기는 그게 전부입니다. 그러나 위의 이야기의 결론에서 프랑코는 타인의 위협으로부터 조국을 지키겠다고 맹세한 기사의 영혼을 가진 인간상이다. 다음으로 이야기합시다. 기술 프랑코 소유.

기술 수동적인 (황무지의 힘)

기술 프랑코가 맞지 않으면 이 패시브가 활성화됩니다. 손상 어떤 형태로든 적의 공격으로부터 기술 또는 기본 공격.

Franco가 어떤 공격에도 맞지 않으면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 그것은 10%이며 초당 0.5%만큼 혈액을 추가합니다. 기술 이건 사진만 봐서는 안보이지만 플레이해보면 느끼실거에요 이동 속도 Franco에서 평소보다 빠를 것입니다.

기술 1 (아이언훅)

기술 되는 기술 프랑코의 교장은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후크, 끌기 또는 기타 지정. 기술 이것은 특정 거리에서 적을 끌어들일 수 있으며 맞으면 이것은 다음 목표 적중입니다 기술 그것은 프랑코에게 끌릴 것입니다.

그러나 사용하려면 기술 사용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영웅 이것은 너무 항상은 아니지만 놓치다 또는 대상에서 대상을 맞추지 마십시오.

기술 2 (블러디 헌트)

기술 와 결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기술 그것의 1. 에 기술 이것은 일종의 원을 만들 땅에 발을 밟는 것과 같은 프랑코입니다.

적에게 맞으면 기술 그러면 효과가 발생합니다. 느린 1.5초 동안 70%의 하지만 기술 그것은 배달하지 않습니다 손상 Franco가 유조선 영웅.

단, 적이 즉시 사살되려면 1~2시간이 걸린다. 영웅 맞은 적을 공격하는 팀의 기술 이 프랑코.

기술 3 (잔인한 대학살)

얼티밋 스킬 프랑코가 영향을 미쳤다고 충격 꽤 깁니다. 에 기술 이것은 Franco가 6 번 펀치를주는 것입니다 영웅 상대. 기술 이것이 프랑코를 만든 것입니다. 이니시에이터 영웅 사이의 좋은 유조선 영웅 다른.

동일 유조선 영웅 다른 사람들은 Franco가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미드레인 Franco가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로밍 에게 차선 다른 사람들은 멀리 떨어져 있는 팀원을 돕기 위해 차선 다른.

프랑코는 전형적인 유조선 영웅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사용법에 기술 1 적을 유인하는 데 필요한 비행 시간과 경험이 많이 필요합니다.

사용 중이기 때문에 기술 이것은 단지 1번의 시도입니다. 목표물을 맞추지 못하면 경기에서 이기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훅 스킬 이것이 목표물에 맞으면 승리를 얻기 위해 확대됩니다.

사용하기위한 훅 스킬이것뿐만 아니라 영웅 접을 수 있는 적. 하지만 정글 몬스터 그리고 미니언 끌리기도 한다 기술 그것의 이것. 그 때문에, 이 프랑코를 순서대로 사용하려면 정도가 걸립니다 기술 팀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터렛 손상에 가장 강한 3가지 놀라운 탱크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