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프로그램 Honkai Star Rail 업데이트 버전 1.6 요약

Honkai Star Rail 버전 1.6 업데이트 요약

계략 혼카이 스타 레일 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업데이트 버전 1.6에서는 이 정보가 이벤트에서 제공되었습니다. 생중계 특별 프로그램 2023년 12월 15일 혼카이 스타 레일.

업데이트 Honkai Star Rail은 Ruan Mei와 Dr. Dr. 두 명의 새로운 5성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비율, 4성 캐릭터는 Xueyi입니다. 그 외에도 버전 1.6에는 블레이드와 카프카라는 재방송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이벤트에 관한 많은 업데이트가 방송되었습니다. 이벤트, 새로운 이야기, 앞으로 나올 새로운 기능 그리고 그다지 중요한 것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이 있다는 것입니다. 업데이트 1.6 이후, 궁금하시죠?

따라서 이에 관한 간략한 논의를 참조하십시오. 업데이트 1.6 Honkai Star Rail Game에서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rgenti Honkai 스타 레일 승천 재료 가이드

루안 메이의 새로운 캐릭터 Dr. 비율 및 Xueyi

루안 메이의 캐릭터인 Dr. 비율 및 Xueyi
루안 메이의 캐릭터인 Dr. 비율 및 Xueyi. 출처: 공식 Honkai Star Rail

업데이트 이번에 Honkai Star Rail은 Ruan Mei와 Dr. Dr. 두 명의 새로운 5성 캐릭터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비율. 두 캐릭터는 각각 다른 경로를 가지고 있으며 Ruan Mei의 경로는 얼음 요소와의 조화입니다.

한편, 박사. Ratio에는 상상적 요소가 포함된 사냥 경로가 있으며, 새로운 4성 캐릭터인 Xueyi는 양자 요소가 포함된 파괴 역할 경로가 있습니다.

1단계에서 출시될 새로운 캐릭터는 거울에 Light Cone Past Self가 있는 Ruan Mei이고 해당 단계에서 반복되는 캐릭터는 Light Cone The Unreachable Side가 있는 Blade입니다. 1단계에서 출시된 4성 캐릭터인 Xueyi는 다음과 같습니다. 3월 7일, 그리고 Tingyun.

2페이즈에서 새롭게 출시될 캐릭터는 박사입니다. 순수한 생각의 라이트 콘 세례 비율과 해당 단계의 재실행 캐릭터, 즉 라이트 콘 인내심이 필요한 Kafka, 2단계에서 출시된 4성 캐릭터, 즉 Sushang, Natasha 및 Hook에 대한 비율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uohuo Honkai 스타 레일 승천 재료 가이드

평범함과 신성함의 새로운 이야기 왕관

평범한 것과 신성한 이야기의 왕관
평범하고 신성한 이야기 왕관. 출처: Youtube/Honkai Star Rail

이 스토리는 이전 버전의 메인 스토리를 이어가며 Honkai Star Rail Game의 주인공인 Trailblazer의 스토리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Echo of War 새로운 보스: 시추공 행성의 오래된 분화구

전쟁의 메아리: 시추공 행성의 오래된 분화구
전쟁의 메아리: 시추공 행성의 오래된 분화구. 출처: Youtube/Honkai Star Rail

버전 1.6에서는 Honkai Star Rail에 Echo of War: Borehole Planet's Old Crater라는 새로운 보스가 등장합니다. 이 보스 몬스터는 Simulated Universe: Swarm Disaster 이벤트의 딱정벌레 몬스터와 모양이 동일하며, 이 보스의 차별점은 파란색이라는 다른 색상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몬스터의 원소적 약점은 물리, 얼음, 상상이며, 몬스터를 처치했을 때 얻는 재료는 시추공 행성 재해의 과거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희귀 물체 5가지 Honkai Star Rail

Honkai Star Rail 1.6 이벤트 요약

혼카이 스타 레일 이벤트 1.6
혼카이 스타 레일 이벤트 1.6. 출처: Youtube/Honkai Star Rail

다음은 Honkai Star Rail 버전 1.6에서 제공되는 이벤트입니다.

  • 오디세이의 선물은 일일 로그인 이벤트로 무료 가챠 티켓 10장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 크리터픽은 우주정거장에서 애완동물을 돌보기 위한 이벤트입니다.
  • Simulated Universe: Gold and Gears는 이전 이벤트인 Simulated Universe: Swarm Disaster와 마찬가지로 팀 구성에 의존하는 전투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에서 플레이어는 Erudition 경로에서 새로운 버프를 받게 됩니다.
  • Virtual Scentventure는 획득한 최고 점수에 따라 적을 물리치기 위해 팀 구성에 의존하는 격투 이벤트입니다.
  • 더블 플레이너는 플레이너 카테고리의 유물을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 이중 유물은 더 많은 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 Pure Fiction은 Forgotten Hall과 같은 격투 이벤트로, 플레이어는 각 챌린지에서 포인트를 모아 별 3개 점수를 달성해야 합니다.

업데이트된 혼돈의 기억

혼카이 스타 레일 버전 1.6
혼돈의 기억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 Youtube/Honkai Star Rail

업데이트 1.6 Memory of Chaos에는 Memory of Chaos 11 및 12라는 추가 챌린지가 있을 예정입니다. 그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는 Memory of Chaos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합니다. 즉, 플레이어가 순서대로 챌린지를 수행하지 않고도 챌린지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7층으로 바로 이동하여 도전할 수 있지만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즉, 이전 기간에 10층에서 별 3개를 완료해야 합니다.

10층 챌린지가 별 3개로 성공하면 자동으로 1~7층 챌린지가 별 3개로 오픈되어 플레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최고의 축복 아이템 Honkai Star Rail

무료 캐릭터 Honkai Star Rail 1.6

박사. 자유비율 혼카이 스타 레일 1.6.
박사. 자유비율 혼카이 스타 레일 1.6. 출처: Youtube/Honkai Star Rail

이것은 Honkai Star Rail 플레이어가 기다려온 정보입니다. 즉, 버전 1.6에서는 정확히 두 번째 단계에서 모든 Honkai Star Rail 플레이어가 5성 캐릭터 Dr. Dr.를 얻게 됩니다. 이벤트 2단계 동안 로그인만 하면 비율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무료 캐릭터 제공은 Honkai Star Rail 게임이 The Game Awards 2023에서 최우수 모바일 게임, 2023년 올해의 iPhone 게임, 2023년 Google Play 최우수 게임 등 3개의 상을 받았기 때문에 HoYoverse의 감사의 표시입니다.

그 외에도 또 다른 무료 캐릭터는 4성 Lynx이며, 이를 얻으려면 Pure Fiction 이벤트를 완료하고 Youci's Clever Decor 임무를 완료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에서 건설할 가치가 있는 5개의 4성 캐릭터

하, Honkai Star Rail Game의 업데이트 1.6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군요. 흥미롭나요?

이와 같은 기사가 마음에 든다면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리고 Oneiric Shard Genshin Impact를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물론 가장 저렴하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엘친 데스푸아

가챠 게임 애호가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