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L에 사용된 영웅 Thamuz 탱크, MPL 시즌 7에 존재합니까?

MDL에 사용된 Hero Thamuz 탱크, MPL에 존재합니까?

 

안녕 Vicigers 친구, 당신은 이미 알고 있습니까?

MDL ID 시즌 3에서 새로운 것이 돌아왔습니다. 비록 처음이 아니고 이전에 우승에 실패했지만 말입니다.

전체 기사 읽기

Victim Esports 팀에서 탱크로 사용하는 Thamuz입니다. Geek Fam Jr와의 경기에서 Thamuz Tank는 Xinthink의 두 번째 게임에서 플레이되었습니다.

Xinthink가 Thamuz를 플레이하는 것은 새로운 일이 아니지만 미드라이너의 탱크로서 새로운 것입니다.이전에도 사용했지만 Red Bull Rebellion을 만났을 때 실패했습니다.

MDL의 META가 MPL에 적용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MPL에서도 이런 일이 일어날까요?

초기에 강함

네, Thamuz는 스킬 1로 무장하고 패시브한 초반 게임에서 이미 매우 강력합니다. Thamuz는 Hylos와 같다고 할 수 있으며 강력한 재생력을 가지고 있으며 처음부터 괴롭힐 수 있습니다.

팀파이트를 위한 신체 저항

MDL에서 사용되는 Thamuz 탱크, MPL에서 사용 가능합니까?
출처 : mobilelegends.com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 중반에 접어들면 Thamuz는 궁극기로 매우 강해질 수 있으며 인페르노(궁극기)를 사용하는 동안 몸을 지탱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CC기를 가지고 있지 않아도 게임 중반에 팀전을 벌이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NOD는 카운터가 될 수 있습니다.

출처 : Mobilelegends.com

재생에 강한 모든 사람은 확실히 NOD에 강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Thamuz의 자연 카운터 중 하나인 50%까지 재생을 줄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결론적으로 게임 초반에 억지와 괴롭힘을 가하는 것은 Thamuz가 상당히 강하지만 상대하기가 상당히 쉽기 때문에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너프.

그러나 Thamuz 탱크는 상대방이 초기 게임에서 싸울 만큼 강하지 않은 경우 초기 게임에서 매우 성가신 기습 선택이 될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