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Auto Mythic GG 솔로 랭킹 5위 영웅!

베아트릭스 ml

2022년 6월 솔로 랭크 영웅 선택에 대해 아직도 혼란스러우신가요? 그렇다면 이 5명의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은 확실히 Mythic auto입니다!

Mythic 레벨에 도달하는 것은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게임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순위에 도달하는 것은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매우 어렵습니다. 순위가 높을수록 난이도가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솔로 플레이어로서 주요 목표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플레이 기술을 계속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특히 당신이 좋아하고 사용하기 쉬운 역할과 같은 영웅의 경우.

2022년 6월 모든 영웅 솔로랭크가 최고는 아닙니다. 특히 팀 전략이 없는 솔로 플레이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이 토론에서 우리는 매우 쉽게 승리로 이어질 적합한 2022년 6월 솔로 랭크 영웅에 대한 많은 권장 사항을 제공할 것입니다.

Mobile Legends의 모든 솔로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가장 강력한 2022년 6월 솔로 랭크 영웅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혼자라면 극복할 수 있는 장애물이 많기 때문입니다.

AFK 플레이어(키보드 너머)가 있고, 네트워크에 문제가 있고, 패배를 경험하도록 게임을 악화시키려는 의도가 있습니다(트롤). 

2022년 6월 히어로 솔로 랭크 목록

실바나

2022년 6월 히어로 솔로 랭크
실바나

2022년 6월 첫 번째로 사용할 수 있는 솔로 랭크 영웅은 만능 히로인인 실반나입니다. Silvanna는 이제 노숙자 영웅 또는 offflaner로 사용되는 베스트셀러 영웅입니다.

Silvanna는 상대방의 영웅을 닫는 능력이 가장 높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먼저 코어 영웅을 쉽게 고정시킬 수 있으므로 상대방의 코어가 패배했기 때문에 싸울 수 있습니다.

또한 Silvanna는 스킬 2의 스킬 효과를 가지고 있어 전투에서 더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Spell Bamp 효과가 있는 아이템과 결합하여 Silvannino의 HP를 더 빠르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무력

2022년 6월 히어로 솔로 랭크
히어로 세이버

무력 는 2022년 6월 솔로 랭크 영웅에 적합한 어쌔신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사용하기 쉬운 영웅으로 분류되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랭크 모드에서는 많은 플레이어가 이 영웅을 사용합니다. 세이버는 빠른 이동으로 적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Mythic을 홍보하는 솔로 플레이어라면 이 영웅을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혼자서 죽이고 팀과 함께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목적을 가지고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적합합니다.

세이버의 패시브 능력은 세이버 피해를 입었을 때 상대의 물리 방어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좋은 디버프를 얻기 위해 적 탱크 영웅을 생성하고 공격하는 데 적합합니다.

다른 하나는 세이버의 첫 번째 능력으로 그녀 주위에 5개의 검을 발사하고 적에게 맞을 때 피해를 입히며 이번에는 세이버에게 피해를 입히고 검이 대상을 관통하여 큰 피해를 줍니다.

베아트릭스

2022년 6월 히어로 솔로 랭크
베아트릭스

2022년 6월 솔로 랭크 영웅이 될 수 있는 영웅 명사수 중 하나는 베아트릭스입니다. 그는 매우 무서운 영웅입니다. 특히 스나이퍼 무기와 그 구조를 숙달했다면 한 번의 공격으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베아트릭스 Mobile Legends의 모든 사수는 조건에 따라 다양한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베아트릭스를 사용할 때는 적들이 쉽게 퍼지지 않도록 공격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스킬 1 베아트릭스는 이전 4번째 스킬에서 선택한 무기를 이전할 수 있게 해줍니다. 한편, 스킬 2 베아트릭스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방향으로 점멸하는 데 사용된다. 스킬 2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의 공격을 피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실리온

2022년 6월 히어로 솔로 랭크
남자 이름

세실리온은 적의 스킬을 적중할 때 피해를 주고 패시브 충동을 가할 수 있는 능력으로 최고의 솔로 랭크 영웅 목록에 포함될 자격이 있습니다.

그는 또한 기절 효과를 일으킬 수 있고 적을 한곳에 모을 수있는 스킬 2를 가지고 있습니다. 2스킬 세실리온을 제대로 사용하면 보통 적 영웅 3~5명을 한꺼번에 얻어서 모든 적을 죽일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 세실리온의 5가지 약점

다이로스

2022년 6월 히어로 솔로 랭크
다이로스

빠른 손이 필요한 영웅을 플레이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Mobile Legends에서 Dyrroth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의견으로는 Dyrroth는 솔로 랭크를 위한 최고의 영웅이라고 불릴 만큼 여전히 매우 적절합니다.

도망치거나 적을 추격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영웅 카운터이기 때문입니다. 높은 방어력과 매우 높은 데미지 스킬 Dyrroth를 가진 영웅 파이터.

하지만 먼저 Dyrroth의 건물을 이해해야 합니다. 스킬 1과 2에서 버프를 제공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 때문에 Dyrroth는 매우 높은 폭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올바른 스킬 조합을 사용하여 Dyrroth는 적 영웅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Dyrroth는 그의 공격이 제자리에 있기 때문에 매우 넓은 라이프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Endless Battle 및 Bloodlust Axe와 같은 항목을 올바르게 조합하여 Dyrroth는 팀 전투 및 착륙에서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판 최고의 솔로 랭크 ML 영웅 5명, 이 영웅들을 사용하세요!

Mythic의 솔로 랭크에 도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2022년 6월 솔로 랭크 영웅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VCGamers에서만 다른 흥미로운 게임에 대한 정보를 계속 확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