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Sniper Dota 2 사용법, Overpower!

스나이퍼 도타 2

저격수 도타 2 전체 데미지를 가진 영웅 중 하나입니다. 때때로 그를 반쯤 만나는 상대는 그를 상대하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그 외에도이 중간 영웅은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영웅 스나이퍼 도타 2 사용하기 매우 쉬운 영웅을 포함합니다. 그의 기술과 그가 가진 최고의 것들은 복잡한 기계가 아닙니다. 따라서 많은 편의를 누리지만 게임 내에서 그 효율성은 떨어지지 않습니다. 

다음은 Dota 2 스나이퍼 영웅을 사용하여 플레이하는 동안 무적의 영웅이 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이 속임수에 흥미를 느끼십니까? 다음 기사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Hero Sniper Dota 2 플레이 팁

Dota 2 게임에서 이 영웅을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아래 몇 가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올바른 빌드 항목 사용 

Dota 2 패치 7.32 업데이트
중립 아이템 Dota 2 패치 7.32. 출처: VCGamers

Hero Sniper의 액션은 쉽지만 조심해야 합니다. 허리케인 파이크, 다이달로스, 묠니르 등 데미지 아이템은 필수. 이 중급형 영웅은 특별히 만든 데미지에 추가 데미지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다만, 주의해야 할 점은 이 주자는 슈팅 실력이 좋지 않다는 점이다. 따라서 그가 적에게서 벗어날 수 있도록 Silver Edge 또는 Blink Dagger와 같은 다른 항목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 영웅을 최대한 많이 구축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착륙 단계 동안 전투 범위 증가  

Dota 2 스나이퍼 게임 후기 빌드
DOTA 2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출처: YouTube/Dota2 HighSchool

낙하 시퀀스 중에 마지막으로 한 발을 발사해야 합니다. 크립스 골드와 경험치를 얻으려면. 이것은 저격수를 사용할 때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영웅은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패시브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이 경우 다른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적을 크립에서 빼내어 적의 마지막 움직임을 어렵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상대방을 거부하여 경험치나 골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모드에서는 Blood Creep과 그 주변의 지도에만 집중하면 됩니다. Sniper Dota 2는 죽기 쉽기 때문에 쌓인 적을 조심해야 합니다.

퍼스트 스킬 최대화 

초기 게임 스나이퍼 Dota 2 구축
초기 게임 스나이퍼를 만드십시오. 출처: YouTube/Dota2 HighSchool

Shrapnel이라는 스킬 1개를 최대한 충전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 스나이퍼의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팀 전투가 진행 중일 때 적의 피를 채울 수 있습니다. 도로나 정글에서 빠르게 농사를 짓고 싶다면 1스킬을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농사를 짓기 위해 샤프넬을 사용합니다. 실제로 이 스킬을 사용하면 와일드 포인트 2개를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스나이퍼 골드와 경험치 성장은 정면으로 싸우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노는 시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세요 

Mid Game Sniper Dota 2 빌드
Mid Game Sniper를 만드십시오. 출처: YouTube/Dota2 HighSchool

Assassinate는 Ultimate Hero Sniper Dota 2입니다. 특히 암살과 같은 중요한 순간에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나이퍼 마무리로 인한 피해는 고통스럽습니다. 적 영웅의 피가 죽어가고 있을 때 이것을 가장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미지 딜러로서 스나이퍼의 임무는 팀이 충돌하거나 전투 중에 적을 죽이는 것입니다. 그래서 Vicigers 친구는 암살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효과가 증가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I 11 Dota 2에서 많은 Shadow Fiend 영웅이 선택되는 이유!

참고 위치 

스나이퍼 도타 2
Dota 2 스나이퍼 영웅 사용

이 영웅은 움직이기 때문에 스나이퍼가 적 팀에서 가장 많이 찾는 아이템 중 하나가 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 외에도 Sniper Dota 2는 가장 높은 피해를 입히는 영웅입니다.

이 링 스킬은 특히 기본 공격에서 작은 펀치로도 상대를 죽일 수 있습니다. 적의 공격을 물리치려면 한타가 진행 중일 때 적절한 레벨을 알아야 합니다.

이 상황이 발생하면 당신이 싸움에서 이길 것이라고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좋은 상황은 클라우드를 활용하거나 적어도 그만큼 높이 가는 것입니다. 이것은 적 저격수 위치의 개방을 예상합니다. 또한 키가 크면 적을 공격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Sniper Dota 2를 사용할 때는 위에서 설명한 팁이 가장 좋습니다. 그 이유는, 이 영웅 프로필은 당신이 너무 빨리 죽고 최악의 적이 되지 않도록 당신이 적을 얻을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Ursa Dota 2 빌드 추천

Dota 2 Sniper 영웅 사용에 대한 개인 팁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아래에서 공유하십시오! 에서만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