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영웅 목록, 많은 자동 처치!

피더는

Mobile Legends: Bang Bang에는 고전 모드나 순위 모드에서 친구들과 플레이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아픈 영웅들이 많이 있습니다. 팀의 캐리가 되고 싶다면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가장 멋진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사용 중인 영웅으로 많은 적 영웅을 죽여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일반적으로 MLBB 또는 ML로 약칭되는 장르 게임입니다.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또는 모바일 또는 스마트폰 기반의 MOBA. 이 게임 자체는 Moonton(ByteDance의 자회사)에서 개발 및 출시했습니다.

이제 MLBB는 전 세계, 특히 동남아시아에서 수백만 명의 사용자와 플레이어를 보유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인기로 인해 다양한 장소에서 다양한 수준의 경쟁 장면이 많이 발생했습니다.

예를 들어 MLBB의 경쟁 무대는 국제 수준의 MSC, 국가 수준의 MPL 및 기타 지역 토너먼트이며 물론 Esports 팀의 일원으로 경쟁하는 프로 선수가 많이 있습니다. 이 토너먼트.

이제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나쁜 데미지를 가진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여기 목록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모든 장치에서 사용 가능한 응용 프로그램을 숨기는 방법!

캐리

모바일 전설의 아픈 영웅
캐리

Karrie는 공격 속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모든 공격에서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DPS가 높은 영웅을 찾고 있다면 적합한 영웅입니다. 캐리를 사용하려면 올바른 아이템과 엠블럼 등 그녀의 발판을 먼저 찾아야 합니다.

올바른 아이템과 엠블럼이 없는 Karrie는 적에게 쉬운 표적이 되는 영웅일 뿐입니다. 따라서 캐리를 사용한다면 자신에게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초반에 전투에 참여하고 싶은 유혹을 피해야 한다.

영웅을 사용하는 경우 이 영웅의 첫 번째 및 두 번째 스킬을 활용하여 적을 찔러 HP가 감소했을 때 궁극기를 발동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Faramis 게임플레이 팁

완완

모바일 전설의 아픈 영웅
여성

Wanwan은 첫 번째와 두 번째 스킬이 지원하는 영웅이며 DPS가 매우 좋은 원거리 영웅입니다. Wanwan의 궁극기는 2.5초 동안 적에게 화살을 쏘는 등식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고 초기 대상을 죽이면 Wanwan은 자동으로 다음 대상에 대한 공격을 계속합니다. 하지만 이전 공격과 다른 점은 이번에는 공격이 1초 동안 증가하고 최대 5.5초까지 증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기억해야 할 것은 이 상황에서 그가 적에게 던지는 화살의 수는 공격 속도그의. 따라서 Wanwan에 호환 가능한 아이템을 장착하면 Wanwan은 실제로 파티 팀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모바일 전설의 아픈 영웅

Chou는 이 영웅이 평균 이상의 유연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수년 동안 최고의 선택 영웅이었습니다. Chou는 전사 또는 탱크 역할을 할 수 있으며 현재 메타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Chou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킬이 실행되기 전에 시간과 정확한 예측이 필요하기 때문에 마스터하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게다가 초우의 스킬은 적을 탈출 능력을 사용하지 않고 공중으로 날려버릴 수 있기 때문에 싸우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니 초우의 적을 만나면 후회하기 전에 항상 정화를 준비하십시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Fredrinn의 새로운 영웅 스킬

키미

키미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가장 지독한 영웅 중 하나인 다음 영웅은 Kimmy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해도 추가 공격 속도를 얻을 수는 없지만 키미의 공격은 계속해서 그녀를 위대하고 강력한 DPS를 가진 영웅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여명의 땅에서 키미를 사용하면 움직이는 상황에서도 그녀의 모든 방향으로 공격을 지시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키미는 쉽게 도망치고 적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전방에서 공격하기 어려운 영웅이 된다.

그의 높은 기동성과 지속적인 공격은 그를 여명의 땅에서 가장 두려운 영웅 중 하나로 만듭니다.

또한 읽기: 도타 2 2022 스펙터 빌드 추천!

프레야

프레야

프레야는 여명의 땅에서 항상 의지할 수 있는 파이터 영웅이었습니다. 이 영웅은 꽤 나쁜 데미지를 부여받았고 파티에서 데미지 딜러로 의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프레야는 이 영웅이 스킬을 시전한 후 공격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프레야를 사용하고 이 영웅이 발키리 상태로 변경되면 프레야가 보호막을 흡수하고 추가 물리 공격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는 10초 동안 지속되며 이동성이 적은 영웅에게 위협이 됩니다.

매우 강력하고 내구성이 뛰어나고 적을 추격하는 데 사용되는 프레야의 강점은 그녀를 여명의 땅에서 최고의 영웅 중 하나로 만듭니다.

스킨, 다이아몬드 또는 자키부터 시작하여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에 필요한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