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ff와 함께 시즌 20에서 Nerf의 영향을 받은 Mobile Legend Hero

며칠도 안되어 모바일 레전드 시즌 19가 종료됩니다. 그런 다음 재설정 후 플레이어는 시즌 20에 들어갑니다. 새 시즌에는 Nerf 및 Buff의 영향을 받는 모바일 레전드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너프 및 버프 영웅은 무엇입니까? 다음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Mobile Legend는 많은 활성 사용자가 있는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MOBA 장르의 이 게임은 승리를 위해 싸우는 5대5를 함께 제공합니다. 그러나 Moonton이 만든 이 게임에는 시즌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19번째 시즌에 접어들었고 앞으로 20번째 시즌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시즌에는 너프나 버프를 받은 영웅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완료될 때까지 전체 흥미로운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다음은 Nerf의 영향을 받은 5명의 영웅 모바일 레전드입니다.

  1. 브로디

먼저 새 시즌에 심하게 너프될 바디 영웅이 있습니다. 이전에 Brody는 손상에 대한 치료법이 없는 영웅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상대가 최고의 방어 아이템을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영웅의 물리 공격이 매우 고통스럽다는 항의가 많았다.

이번 새 시즌에 Marksmann의 하로 역할이 심하게 너프되었습니다. 따라서 Broddy는 물리적 공격이 감소하여 Brody의 손상이 합리적입니다. 그러면 이 영웅의 스킬 2도 너프됩니다. 2번 스킬의 기절 효과가 단축되며 2번 스킬 사용 시 기본 공격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1. 이순신

두 번째 Nerfed Hero Mobile Legend는 Yi Sun Shin 또는 YSS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전 패치에서 이 영웅은 버프가 되어서 데미지가 많이 아팠습니다. 이로 인해 YSS는 Ranked의 Draft Pick 모드에서 경쟁의 뼈대가 됩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아직 초기 게임이었을 때 YSS가 입힌 피해가 엄청났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시즌 20에서 Moonton은 YSS를 너프합니다. 또한 YSS는 초기 게임에서 피해가 감소합니다. 이와는 별개로 2스킬 YSS도 첫 번째 베기는 데미지가 감소하고, 두 번째 베기는 데미지가 추가되는 변화를 겪게 됩니다. 그러면 YSS의 스킬 3 또는 궁극기가 슬로우 효과를 잃게 됩니다.

  1. 실바나

너프의 영향을 받는 또 다른 영웅은 Silvanna입니다. 시즌 20에 들어서면서 Silvanna도 Moonton의 너프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 세미 탱크 파이터 영웅은 기본 전력이 감소하고 스킬 2의 기본 실드도 감소합니다. 설상가상으로 궁극기 스킬은 추가 쿨타임을 경험하게 됩니다. 따라서 실바나의 영웅은 시즌 19의 끝에서 논쟁의 뼈대가 되지 않기 시작했습니다.

  1. 베네데타

Benedetta도 나중에 시즌 20의 희생자가 될 것입니다. Bendetta는 새 시즌에 Nerf의 영향을 받는 모바일 레전드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Moonton 파티는 또한 Bendetta의 유연성을 줄입니다. 이 영웅의 스킬 1과 울트리도 추가 쿨다운 시간을 갖습니다.

  1. 완완

다음으로 시즌 20의 영향을 받는 완완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완완은 매우 미끄러운 영웅이지만 까다롭기도 합니다. 궁극기를 사용할 때 이 영웅은 적에게 표시된 모든 약점 표시를 공격해야 합니다. 하지만 시즌 20에서는 약점 효과가 단축됩니다. 실제로 Wanwan의 모든 기술은 손상이 감소합니다.

위의 영웅들은 시즌 19에서 이전에 끔찍한 영웅이었습니다. 하지만 시즌 20에 들어서면 그들은 Nerfed Mobile Legend Heroes가 됩니다. 그렇다면 버프된 영웅은 어떻습니까?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시즌 20 버프의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간단한 리뷰입니다.

  1. 파키토

버프 영웅 1위를 차지하는 파퀴토 영웅이 있다. 이 영웅은 초반에 매우 강하고 기동성이 높으며 후반에 강하고 신속하게 미니언을 제거합니다. 시즌 20에서 이 영웅이 금지에서 벗어나면 끝입니다.

  1. 유 종

그가 도착한 이후 Yu Zhong은 강력한 영웅이 되었습니다. 비록 그의 패시브가 이전만큼 빠르지는 않지만, 이 영웅은 여전히 우선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최신 패치에서 이 영웅은 심각하게 버프될 것입니다. 따라서 적에게 점령당하면 경계해야 합니다.

Chou의 영웅이 진정한 반메타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영웅은 매 시즌 ML 선수들의 주축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시즌 20에서 Chou의 영웅은 큰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1. 라푸라푸

시즌 19 중반부터 라푸라푸는 랭크 모드에서 모든 플레이어가 의지하는 영웅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높은 이동성과 불합리한 손상 때문입니다. 따라서 라푸라푸는 나중에 시즌 20에서 버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나중에 시즌 20에서 Nerf 및 Buff의 영향을 받는 Hero Mobile Legend와 관련하여 다소 비슷합니다. 따라서 시즌 20 이전에 모바일 레전드 메타를 연구하십시오. 메타를 연구하면 시즌 20에서 쉽게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