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대부분의 GG Dota 2 미드 레인 영웅, 잃기 쉽지 않습니다!

DOTA 2 아르카나

이 목록에는 5명의 미드 레인 영웅이 있습니다. 도타 2 가장 GG가 좋고 잃기 쉽지 않습니다. 그들은 매우 견고하고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Dota 2 미드 레인 영웅은 가장 어려운 작업 중 하나입니다. 알다시피, 그들은 게임에서 팀을 앞서게 하려면 레벨로서 골드에서 앞서야 합니다. Viciger 동료들이 알고 있듯이 이 크로스컨트리 스키 선수는 팀의 가장 중요한 공격 동작입니다.

따라서 Hero Mid Lane Dota 2는 사운드뿐만 아니라 세부적으로 선택해야합니다. 그래서 중간 라인에는 상대하기 매우 어려운 영웅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싸우기 가장 어려운 Mid Lane Dota 2 영웅 목록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영웅입니까? 다음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가장 면역이 있는 Dota 2 미드 레인 영웅 목록

제우스

Dota 2 미드 레인 영웅
제우스

Zeus는 Dota 2의 Mid Lane Heroes 중 하나입니다. 1스킬 제우스는 거리가 너무 멀지 않으면 붙을 수 있기 때문이다. 착지 단계에서 이 스킬은 적들이 천천히 싸워야 하기 때문에 정말 짜증나게 합니다.

플러스 스킬 2는 원하는 대상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스킬은 주변의 적 지역에 있는 와드 위치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치명적인 적이 살아남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아시다시피, 제우스의 마지막 움직임은 전 세계 어디에 있었습니까? 이것은 적이 어디에 있든 활성화되면 자동으로 간섭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Aghanim Scepter를 구입할 때 더욱 짜증이 날 수 있습니다.

Nimbus라는 추가 스킬이 원형으로 나타납니다. 결국 해당 지역의 모든 적들은 감전사를 당하고 혼란에 빠질 것입니다. 놀랍게도 Zeus는 이 Nimbus 기술을 원하는 곳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 마귀

Dota 2 미드 레인 영웅
악마

필드 중앙의 또 다른 영웅은 Shadow Fiend입니다. 이 오래된 영웅은 미들 레인에서 자격을 얻고 함께 경쟁할 수 있는 세부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도타 2의 중간 라인에 있는 이 영웅은 적을 쉽게 죽일 수 있는 여러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팁은 Shadow Enemy가 상대 영웅의 한가운데로 가져올 수 있다면 매우 고통스러운 손상을 입힙니다. 이 영웅의 기본 공격도 기본 공격 스택을 수집하는 수동 능력이 있기 때문에 아무 것도 아프지 않습니다.

Shadow Fiends는 종종 Silver Edge 아이템을 사용하여 게임 초반에 피해를 입힙니다. 아가님의 경우도 경기에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것 중 하나다.

이 영웅은 도타 2 유저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많은 영웅으로 agi의 주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이 영웅은 1도타 2가 게임에서 항상 사용하는 영웅입니다.

그의 네크로마스터 기술로 이 영웅은 빠르게 마지막 일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많은 미드라이너들이 이 영웅을 중거리 위치에서 사용하여 최종 타격 능력을 높입니다.

호출자

Dota 2 미드 레인 영웅
호출자

Invoker는 복잡한 영웅이지만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상해보세요. 이 영웅은 Cold Snap, Ghost Walk, Ice Wall, EMP, Tornado, Alacrity, Sun Strike, Forge Spirit, Chaos Meteor, Deafening Blast를 포함한 10가지 스킬 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 특수 기능과 효과가 있으며 전투 과정을 사용자 지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Invoker와 싸우기 어렵게 만듭니다. 또한 사용자는 이제 모든 기술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필드 한가운데에서 그를 만나면 성공할 기회가 없습니다.

Invoker는 도트 게임에서 가장 많은 기술을 보유한 유일한 영웅입니다. Dota의 대부분의 영웅은 4개의 스킬을 가지고 있는 반면, 소환사는 9개의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이 모든 스킬이 활성화됩니다.

그는 종종 중간 차선의 위치를 채우는 데 사용됩니다. 이 영웅은 스킬 실행 속도를 높이고자 하는 도타 2 미드라이너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스톰 스피릿

Dota 2 미드 레인 영웅
폭풍

Vicigers의 친구들이 게임이 끝날 때 중앙을 쳤을 때 이 영웅은 상대가 거의 없습니다. 그의 스킬 1과 스킬 2는 다른 미드필더들을 제압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최후 통첩이 있다면 이 영웅을 죽이는 것은 더욱 어렵다. 최대 속도로 인해 잡기가 어렵습니다. StormSpirit.

트랙 중간에 있는 이 영웅의 최대 속도는 때때로 중간에 있는 상대를 넘어뜨리고 싶어합니다. 아시다시피 폭풍령은 적의 영토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Storm Spirit은 상대하기 어려운 Mid Lane Dota 2 Hero입니다.

Storm Spirit은 Dota 2에서 2500의 속도에 도달하는 유일한 영웅인 반면, Dota 2의 평균 영웅은 500의 속도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이동 속도를 달성하려면 마지막 레벨 3에 도달해야 합니다.

이 이동 속도로 적은 이 영웅에게서 탈출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갱킹 기술을 연습하기 위해 미드 파트너가 자주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Dota 2 영웅 탱크용 아이템 5가지

땜장이

Dota 2 미드 레인 영웅
땜장이

Dota 2 미드 레인 영웅 Hero Intelligence, Tinker에서 마지막으로 이기기 어렵습니다. 이 영웅의 스킬 1과 스킬 2는 상대를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3번 스킬의 조합으로 적중하면 전혈이 공격으로 축소될 수 있다.

게임 초반에는 팅커가 필드 중앙에서 잘 우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후 게임에서도 Tinker 항목과 Blink의 마지막 조합이 항상 적의 진형을 나눌 수 있기 때문에이 영웅과 싸우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Tinker는 탈출률이 매우 높습니다. 상대가 이미 후반 게임에서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도 죽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Tinker의 움직임을 읽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트랙을 자유롭게 움직여 적을 향해 타워를 밀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그들의 힘을 감안할 때 다섯 명의 영웅과 싸우는 것이 가장 힘든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기본 사양은 특히 게임이 이미 실행 중이고 플래그십 아이템 라인업을 완성할 수 있는 경우에만 속도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2022 최고의 하드 지원 영웅 추천

어떻게 생각해? 댓글란에 정답을 적어주세요, OK! 재미있는 게임 상품권 프로모션을 놓치지 않도록 VCGamers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