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히어로 메이지, 쉐도우 트윈블레이드 매치, 게임 지배!

영웅 마법사 MLBB 암살자에 비해 훨씬 더 무서워집니다. 최신 MLBB Mage 영웅 아이템인 섀도우 트윈블레이드가 있어 더욱 무섭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업데이트는 더 개선된 영웅, 항목 조정, 심지어 UI 개선과 같은 올해 Land of Dawn에 가장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이 패치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 중 하나인 Shadow Twinblades는 마법사 암살자 영웅 플레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눈에 띕니다. 이 아이템은 더 많은 킬 파워를 원하고 기본적으로 Blade of the Heptaseas의 마법사 버전인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어떤 MLBB Mage 영웅이 이 판도를 바꿀 아이템을 가장 잘 완성할 수 있을까요? 알아 보자!

그림자 쌍날검 통계

MLBB 마법사 영웅

아이템 설명에 따르면 이 아이템은 부드러운 CC 효과와 함께 무기고에 더 많은 데미지가 필요한 MLBB 영웅 마법사가 가장 잘 장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통계입니다.

  • +70 마법력 
  • 마법 흡혈 +15% 
  • 이동 속도 +5% 
  • 고유한 패시브 - 암살: 5초 이내에 피해를 입거나 가하지 않으면 다음 기본 공격은 추가로 200의 마법 피해와 50%의 마법력을 입히고 1.5초 동안 대상에게 60%의 기절 효과를 줍니다.

쉐도우 트윈블레이드를 사용하여 어울리는 MLBB 히어로 메이지

다음은 Shadow Twinblades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MLBB Mage 영웅입니다. 게임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카자

MLBB 마법사 영웅

Kaja는 암살자가 아닐 수 있지만 이 아이템은 그의 기술과 전반적인 플레이 스타일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우선 그녀의 Wrath Sanction 패시브는 Shadow Twinblades의 고유한 패시브와 중첩됩니다. 이것은 그에게 모든 기본 공격으로 엄청난 킬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그의 플레이 스타일에 관해서는 Kaja의 주요 깜박임-신의 심판 콤보는 일반적으로 적의 핵심 영웅에 대한 속임수를 수행하며 수동적 암살 그림자 트윈 블레이드로만 더 치명적입니다.

구시온

MLBB 마법사 영웅

Gusion은 MLBB 영웅 마법사의 완벽한 정의입니다. 이 키트는 기본적으로 적을 최대한 빨리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따라서 Shadow Twinblades의 통계만으로도 Gusion이 최선을 다하고 죽이고 생존하는 데 필요한 화력을 제공합니다.

Shadow Twinblades의 패시브는 Holy Blade와도 잘 작동합니다. 전체 콤보가 적을 죽이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 마무리 일격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번 시즌 Mythic 등급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사용하기 쉬운 영웅 5명

카리나

MLBB 마법사 영웅

Karina는 최신 Mobile Legends 패치의 확실한 승자 중 한 명입니다. 대부분의 스킬을 재작업했지만 카리나의 전체적인 느낌은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Shadow Twinblades는 특히 그가 이미 핵심 아이템을 구축했을 때 많은 잠재적 킬을 제공합니다.

Shadow Twinblades는 그의 첫 번째 기술인 Dance of Blades와 패시브 Shadow Combo와 완벽하게 일치하여 공격을 증폭하고 적을 쉽게 죽이는 데 필요한 피해를 줍니다.

Shadow Twinblades는 새로 개편된 Karina의 등장으로 인해 완성된 것 같습니다. 카리나가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카리나는 기본 공격에서 큰 데미지를 받기 때문에 스킬 어빌리티의 조합이 상대에게 큰 데미지를 줄 것입니다.

할리

MLBB 마법사 영웅

최고의 Global Harley 사용자 중 일부는 강력한 매직 버스트 효과 때문에 초기에 Shadow Twinblades를 사용합니다. 또한 재난 사신 요소는 진정한 피해 효과가 있는 기본 공격 피해, Nahas의 희생자가 받는 상상할 수 없는 피해도 추가합니다.

Shadow Twinblades를 사용하면 Harley가 상당한 고통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Harley가 Shadow Twinblades와 일치하게 만드는 것은 60%의 느린 효과입니다. 이 느린 효과로 Harley는 적을 오른쪽으로 던져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 콤보로 인해 Harley는 적을 극복하기 위해 필멸의 아이템에 의존할 필요가 없습니다. 펀치 플러스 포커 트릭은 적에게 큰 피해를 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runo 빌드 아이템, 모든 적을 처치하세요!

Shadow Twinblade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4명의 MLBB 마법사 영웅입니다. 위의 MLBB 마법사 영웅과 Shadow Twinblades를 페어링하면 그가 게임을 지배하게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