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구매한 영웅을 판매하는 방법

영웅을 판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구입했습니다. 이 가이드는 더 이상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는 일부 영웅을 쉽게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영웅을 판매하면 나중에 더 유용한 영웅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전투 포인트를 얻습니다. 배틀 포인트의 또 다른 특징은 순위 모드에서 게임을 계속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단, 테스트 카드에서 획득한 영웅만 판매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한편, 당신이 사는 영웅은 어떤 일이 있어도 잘 팔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모바일 레전드에서 영웅을 어떻게 판매합니까? 아래 설명 중 일부를들을 수 있습니다.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판매의 장점

모바일 레전드에서 영웅을 판매하는 방법

계정에서 일부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지루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를 판매할 때 가질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시험 카드를 판매하는 영웅은 다음과 같은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1. 무료 배틀 포인트를 받으세요.
  2. 기존 영웅을 판매하여 배틀 포인트를 획득하면 기존 모바일 레전드 영웅을 배틀 포인트로 구매하여 새로운 영웅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3. 판매에서 도축 포인트로 훌륭한 아이템을 구입하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영웅을 판매하는 방법

모바일 레전드에서 영웅을 판매하는 방법
아틀라스

Vicigres 친구들이 영웅 판매의 이점을 이미 알고 있다면 모바일 레전드에서 영웅을 판매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1.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s 게임을 엽니다. 게임의 오른쪽 하단에서 배낭 메뉴를 선택합니다.
  2. 그런 다음 판매할 영웅을 선택하십시오. 단, 코인 아이콘이 있는 영웅만 선택됩니다.
  3. 그런 다음 매도를 선택합니다.
  4. 몇 분 후 판매하는 영웅의 가격에 따라 배틀 포인트가 증가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해서 얻는 배틀 포인트가 그리 많지 않다는 점을 아셔야 합니다. 그러나 적어도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에는 충분합니다.

사실 스킨도 판매할 수 있고 모바일 레전드의 아이템. 방법은 거의 동일하며 차이점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에 있습니다. 여기서 샘플 카드 메뉴에서 스킨이나 아이템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영웅이나 스킨을 다른 계정으로 이전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공유 방법은 새로운 영웅이나 무료 스킨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영웅을 판매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

모바일 레전드에서 영웅을 판매하는 방법
엉덩이

모바일 레전드 영웅을 판매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이 점을 잘 들어주면 이 영웅을 판매할 때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돈이 아니라 배틀 포인트

플레이어는 이러한 영웅을 판매하여 루피아로 돈을 얻습니까? 내 대답은 아니오 야! 이름이 팔려도 돈은 안벌고 패소포인트. 전쟁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배틀 포인트는 팀에 도달했을 때 얻는 포인트입니다.

배틀 포인트의 수는 범위마다 다릅니다. 전투에서 이기면 더 많은 전투 점수를 얻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알고 있듯이 좋은 기술이 없으면 범위를 이기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이 영웅을 판매하면 무료로 더 많은 전투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배틀 포인트의 이점

배틀 포인트를 얻기 위해 영웅을 판매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ML에서 이 점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대답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 전설적인 게임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영웅과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배틀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학살 포인트는 영웅과 스킨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다이아몬드를 늘리기 위해 실제 돈을 쓰는 것보다 효율적입니다. 예, 배틀 포인트 외에도 다이아몬드로 영웅과 아이템을 구입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거의 사용하지 않는 영웅을 판매하여 잘 플레이하는 다른 영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달 범위도 계속해서 증가하여 신비로운 수준까지 도달할 것입니다. 카드의 체험판으로 영웅이 있어야 합니다.

실제로 모바일 레전드에는 이 영웅을 판매하는 공식 규칙이 없습니다. 구매 및 판매와 비교할 때 교섭이라는 용어가 더 적절할 수 있습니다. 이 교환은 체험판 카드에서 정식으로 구매한 영웅으로 이루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2022의 고통스러운 음 빌드, 자동 스팸 궁극기!

예를 들어 영웅 '알루카드'를 다이아몬드 같은 돈으로 산다. 하지만, 알카드 컬렉션과 관련이 없습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기술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대체하기 위해서는 모바일레전드에서 제공하는 알루카드 영웅카드 체험판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평가판 카드 버전을 원래 영웅으로 변경합니다. 이 교환에서는 Alucard의 시험 카드 수에 30 포인트를 곱한 값에 따라 배틀 포인트를 얻습니다.

카드의 평가판에서 전투 포인트를 교환하려면 먼저 실제 영웅이 필요하다는 것을 추론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바일 레전드 영웅을 판매하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설명입니다. 이 정보를 통해 모바일 레전드 영웅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더 신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모바일 레전드에서 배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영웅을 판매하는 몇 가지 방법이었습니다. 영웅을 판매하기 전에 생각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만나자! 전 RRQ Vivi MLBB 프로 선수의 생체 데이터

저렴한 가격과 매일 캐쉬백으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