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플로린, 우아한 얼굴의 새로운 영웅 등장!

영웅 플로린

벨레릭의 오아시스 요정 영웅 플로린의 이야기

플로린 이야기의 기원을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내면의 영웅인 벨레릭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지난 몇 년 동안 Agelta Drylands의 쇠퇴를 경험한 사람은 그녀를 절망과 슬픔에 빠뜨렸습니다.

그런 와중에 눈앞에 피어난 작은 꽃을 보며 그 사건을 보며 삶에 정물이 있음을 느꼈다.

그 순간에 감동을 받아 공연장에 오아시스를 만들게 되었는데, 오아시스를 만들 때 벨레릭이 실수로 더 많은 양을 쏟아 부었습니다. 작은 꽃에 벨레릭의 힘을 받아 흡수한 꽃은 빛나는 씨앗이 되어 마침내 플로린이 마침내 소환한 여명의 땅에 전에 없던 생명체로 변했다.

그녀가 등장한 이후로 Floryn은 Belerick이 만든 오아시스를 떠나지 않았으며, 그곳에서 그녀는 주변 사막의 혹독함으로부터 격리되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었습니다.

오아시스에 있는 동안 플로린은 반짝이는 씨앗에 대한 애착이 있어서 그것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고, 이 물체의 신비에 대해 궁금해했습니다.

여러 인간이 오아시스를 찾아왔고, 그 중 한 명은 탐험가와 캐러밴이었고, 특히 캐러밴에는 눈부신 미소를 지닌 청년이 있었다.

그 청년에게 매료된 플로린은 마침내 가까워졌고, 그들은 일반적으로 청년의 여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청년이 퍼즐을 푸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청년에게 빛나는 씨앗을 보여주는 플로린과 매우 가까워졌습니다. 원래 청년은 플로린이 온 마음을 다해 씨앗에 대한 정보를 찾도록 도왔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로린은 그 젊은이가 항상 눈을 피하고 씨앗에 대해 이야기할 때 화제를 바꾸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느 날 밤, 플로린은 잠에서 깨어나 항상 가지고 다니던 씨앗이 사라진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플로린은 오아시스 곳곳에서 씨앗을 찾았지만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플로린은 젊은이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불행히도 젊은이는 낙타와 함께 오아시스를 떠났습니다. 씨앗과 젊음을 찾기 위해 플로린은 마침내 오아시스를 떠나기로 결심한다.

손상 모든 기술 플로린

패시브 스킬

영웅 플로린에게는 이슬이라는 빛나는 씨앗에서 태어난 파트너가 있습니다. 이슬은 싸움 중에 그를 동반합니다. 희망의 등불 20%를 업그레이드하는 이 영웅에게는 이 듀의 거주지이기도 한 특별한 아이템입니다. 마법의 힘 및 5% 이동 속도.

액티브 스킬

우와

이 영웅은 지정된 한 명의 상대에게 에너지를 발사할 수 있으며 220/260/300/340/380/420(+150% 총 마력) 마법 피해.

이 스킬은 적에게 피해를 주는 것 외에도복원하다 50/70/90/110/130/150 (+65% 총 마력) + 5%의 이 영웅과 주변 친구들의 HP 손실. 아이템을 사용하여 진화한 랜턴 이 공격의 범위는 125%로 확장됩니다.

콩나물

이 스킬은 타입이 있습니다. 지역 피해. 이 영웅은 전방으로 에너지 볼을 발사하여 225/280/335/390/445/500(+90% 총 마법의 힘) 마법 피해 상대에게 맞거나 이 에너지 볼의 최대 한도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추가 제공 손상 135/168/201/234/267/300 (+54% 총 마력) 마법 피해 약 2초간 상대에게 기절 효과를 줍니다. 아이템을 사용하여 진화한 랜턴 이 공격의 범위는 125%로 확장됩니다.

궁극의 기술 이 영웅의 줄 것이다 치유하다 400/460/520(+40% 총 마력) 경기장에 두 번 있는 모든 팀원에게 HP를 부여합니다.

치유 효과 외에도 Bloom은 또한 제공합니다. 마법 피해 최대 300/345/390(+60% 총 마력) 또한 주변 적에게 30% 속도를 줄입니다.

지원 영웅 플로린을 극대화하는 차선    

이 플로린 영웅은 엠블럼을 지원하므로 자신에게 맞는 차선이 로머입니다. 로머 자체는 게임 내내 한 선수가 항상 탑에서 바텀 라인으로 이동하는 역할입니다.

상단 차선에서 하단으로 이동하면 친구를 쉽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플로린의 영웅 스킬을 강화하는 빌드

Floryn-모바일-전설

악마 신발

이 신발을 사용함으로써 영웅 플로린은 마나 포인트를 적절하게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이 아이템 하나로 50회의 마법 공격, 250 HP 포인트, 20%의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쿨타임 감소.

덧없는 시간

Fleeting Time은 감소를 목표로 합니다. 쿨다운 사용하고 싶을 때 기술 두 번째로.

천재 지팡이

이 아이템의 기능은 이 영웅이 적의 마법 방어를 관통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순수한 마법 천재 지팡이에서.

듀란스의 목걸이

빼기 방패, 3초 동안 HP 재생 50%, 마법 공격력 60 증가, 5%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마법 흡혈. 이 아이템을 Floryn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만듭니다.

일출의 불멸

HP 800, 물리방어력 40까지 증가시킬 수 있는 보조 아이템으로 영웅 플로린의 신체 저항을 유지하는 중요한 기능을 지닌 아이템입니다.

외모도 수려하고 귀여운 파트너도 있지만 영웅 플로린은 알고보니 장난이 아닌 대미지를 주는 스킬이 있군요 여러분 외모에 속지 마세요 정말 치명적인 지원 영웅이니까요 !

방법 그것을 어떻게 얻을?

자, 이 영웅을 무료로 얻는 방법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토큰/티켓을 교환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살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또는 배틀 포인트.

이 플로린 영웅을 얻을 수 있는 플로린 교환 토큰이 이미 있는 경우에만 이 플로린 영웅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미리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1. 9월 10일부터 21일까지 연속 6일 동안 로그인하십시오.
  2. 영웅 플로린은 영웅 교환 토큰 1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완료 사명 토큰을 얻기 위해.
  3. 9월 22일 MLBB를 열고 다음을 클릭하여 바로 토큰을 교환하세요. 이벤트 MLBB 5주년. 그런 다음 Hero Exchange를 클릭하고 New Floryn Hero Exchange 메뉴를 선택한 다음 Exchange를 클릭하십시오. 완료!
또한 읽으십시오: 모두가 알지 못하는 신성한 동상의 이점, 궁금하십니까?
9월 3일 vcgamers 프로모션만큼 무료 판매 거래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