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세실리온

추 ML

이 영웅 카운터 세실리온을 사용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그는 실제로 현재 가장 강한 영웅이며 이기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세실리온은 여전히 게임 중반부터 게임 후반까지 모바일 전설에서 최고의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마법 스택에서 출력되는 마법 피해는 매우 커서 단 한 번의 공격으로 물렁물렁한 적 영웅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말할 것도없이 Cecilion의 궁극기는 이동 속도를 높이고 적을 느리게합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피해를 입힐 때 생명력을 훔칩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시도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세실리온 카운터 영웅 5명을 제공합니다. 아래에서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영웅 카운터 세실리온 MLBB 목록

나탈리아

카운터 히어로 세실리온
나탈리아

나탈리아, 틀림없이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세실리온 중 하나입니다. 나탈리아는 팀의 후방 공격에 특화된 암살자 영웅입니다. 자신을 숨기는 그의 능력은 적들이 가장 싫어하는 것 중 하나였습니다. 

또한 그는 치명적인 공격 피해를 입히고 적을 침묵시킬 수 있습니다. 그녀의 기술의 침묵은 나탈리아가 콤보를 풀기 전에 마법사 및 질퍽한 적과 같은 적을 고정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영웅은 이동 속도가 빠르고 먹이를 찾는 데 유용합니다. 나탈리아의 빠른 이동 속도는 그녀가 가진 높은 버스트 데미지와도 일치합니다.

헬커트

카운터 히어로 세실리온
헬커트

Helcurt는 모바일 전설에서 최고의 암살자 중 하나입니다. Helcurt는 적을 죽이고 지도에서 빠르게 사라질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Helcurt는 상대를 마무리하기 위해 높은 버스트 데미지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해 딜러로서 Helcurt는 Cecilion의 카운터 영웅으로 매우 효과적입니다. Helcurt는 몇 초 동안 적의 기술을 침묵시키고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Helcurt는 그와 싸울 올바른 선택입니다.

적이 얼티밋 이펙트에 맞았을 때 헬커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기회를 잘 활용하고 계십니다. 아직 눈이 멀었지만 빨리 끝낼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Helcurt는 그가 탈출하기 어렵게 만드는 긴 침묵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올더스

카운터 히어로 세실리온
올더스

Aldous는 Cecilion의 성가신 상대로 간주되었습니다. 올더스는 1스킬 때문에 후반에 물리데미지가 매우 높다.

스택 1개당 이 스킬의 데미지가 영구적으로 8씩 증가하며 적들은 게임 후반에 알도스에게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Aldous는 또한 적을 고정하고 목표물에 직접 날아갈 수 있는 궁극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은 한 방에 죽는 것이 보장됩니다. 당연히 Aldous는 Land of Dawn에서 Cecilion의 카운터 영웅으로 매우 적합합니다.

따라서 Aldous는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Cecilion Mobile Legends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택이 충분할 때 그를 공격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궁극기를 사용하여 그를 대상으로 삼고 영웅을 물리치십시오.

카운터 히어로 세실리온

찌르기를 잘하는 마법사 영웅으로서 적들은 초우와 맞서기 힘들 것이다. 그 이유는 초우가 자신의 궁극기인 용의 길로 자신도 모르게 적진에 접근할 수 있는 틈을 찾아 잡아 잡을 수 있었기 때문이다. 

그 외에도 Cecilion은 Chou의 두 번째 스킬이 돌진할 때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되기 때문에 Chou를 직접 공격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Chou는 또한 물리적 관통력을 높이고 보호막을 얻습니다.

미드라인에서 추를 상대하는 것은 기동력이 없는 마법사 영웅에게는 특히 걱정스러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절권도로 빠르게 격차를 좁히고 용의 길로 엄청난 일격을 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Chou는 또한 Shunpo를 사용하여 군중 제어 효과를 무효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권장 영웅 카운터 Minotaur

하야부사

카운터 히어로 세실리온
하야부사

민첩한 암살자로서 하야부사의 높은 버스트 데미지와 속도로 인해 세실리온의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하야부사가 궁극기를 내놓았을 때 자신의 기술로 하야부사를 때리기란 매우 어려울 것이다. 게다가 하야부사의 궁극기인 '섀도우 킬'로 쉽게 죽일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카운터 영웅 링, 말에서 내려!

Mobile Legends에서 Vicigers 친구들에게 추천하는 5명의 Cecilion 카운터 영웅 목록입니다. 자신이 그것에 희생되지 않도록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